각성 - 듀란달 1 (Durandal)
지금 눈치채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한 단계 높은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 정도로 성장했다.
혹시 니 안의 잠재력을 끌어내서 더 강해져 볼 생각 없나? 강해진다면 니가 도달하려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끼다.
듀얼리스트 2차 각성인 듀란달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마스터 시란을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니가 오래전부터 제국의 악행을 퍼트리고 그기에 휘말린 사람들을 구한다는 소리는 들었다.
가만히 보고 있으면 듀란달이 떠오른다. 진실을 파해치기 위해서 숨겨진 고서나 극비 문서를 수집하고, 부당하게 위협 당하는 사람들을 구하고 사라진다 카드라.
니라면 충분히 이들과 같이 듀란달로 활약할 수 있을 것 같아 보인다. 관심 있나?
각성 - 듀란달 2 (Durandal)
듀란달이 되려면 입단 시험을 봐야 한다드라. 어중이떠중이들이 너무 사칭하고 다녀서 초대 듀란달이 아예 시험을 만들어버렸다카데?
사칭하는 자한테 피해를 보는 희생자가 나와서 사람들이 실망하는 걸 막으려고 말이다.
하지만 쉬운 시험을 아닐끼다. 아무나 합격시킨다면 사칭하는 놈들하고 다를게 없지 않겠나? 이제 이해됐나? 제대로 단디 준비해야 한다는 소리데이.
그럼 시작해보자. 일단 진 : 황룡대회에서 강자들과 맞붙어보자. 직접 부딪치면서 한수 배우는 것만큼 빠르게 강해지는 것도 없데이.
시란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퍼뜩 다녀온나 지금의 니 정도면 충분할끼다.
<퀘스트 완료>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봤다. 아직은 조금 부족한 것 같다. 초대 듀란달은 창의 고수였다카드라. 그를 넘지는 못해도 비견되는 실력은 겸비해야 하지 않겠나?
각성 - 듀란달 4 (Durandal)
무조건 초대 듀란달의 뒤를 따라가는 것보다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떻나?
독특하게 신기루라는 걸 쓰는 것 같은데 그걸 강화해보면 좋을 것 같데이. 할 수 있을 것 같나?
그래보겠다고? 그래, 좋다. 그렇다면... 진 : 청룡대회에 참가해보고 온나. 거기서 니 만의 무기를 더 단디 만들어 오는 기다.
그기에 참가하는 실력자들 하나하나가 만만치 않데이. 하지만 그런 자들이 상대라면 니 실력도 일취월장하지 않겠나?
그럼 가봐라. 우선 황제 헬름의 씰을 구해야 할끼다. 그게 있어야 입장이 가능하니 어서 구해서 돌아온나.
황제 헬름의 씰 5개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어디보자... 제대로 모아왔네. 잘했다.
각성 - 듀란달 5 (Durandal)
<퀘스트 완료>
기술은 생각처럼 사용할 수 있드나? 집중하느라 힘들었을 텐데 고생 많았다.
각성 - 듀란달 6 (Durandal)
<퀘스트 완료>
타임로드들이 제자리로 돌아왔고, 시간은 다시 흘러가기 시작했다. 아직 곳곳에 오염의 잔재가 남았지만, 왜곡과 뒤틀림이 사라졌으니 곧 모두 원래로 돌아올끼다.
모든 준비는 끝냈다. 니라면 충분히 합격하고도 남을끼다.
떠나기 전에 한 가지만 명심해라. 지금의 마음을 그대로 간직하겠다고 말이다. 그 마음이 계속 유지 되었을 때 니는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을 테니까는 말이다.
자, 그럼 떠나라. 가서 당당하게 합격하고 초대 듀란달이 남긴 창술까지 모두 전수 받고 강해지고 온나. 그럼 앞으로 다가올 큰 위기에서 아라드를 구할 수 있게 될끼다.
니는 이제 초대의 의지를 이어 진실을 파헤치는 자. '듀란달(Durandal)'로 거듭날끼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