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가이아 (Gaia)




각성 - 가이아 1 (Gaia)


안녕하세요! 그간 잘 계셨나요? 언더풋에서 소문을 모으고 있다 보면 늘 [닉네임] 씨의 멋진 무용담을 자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엘븐나이트의 자랑이자 가장 강력한 수호자, '가이아'에 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이아가 어떤 분들이냐고요? 대자연, 나아가 세상 그 자체를 지키려는 전사들이에요. 많은 슬픔을 겪은 요정들이 다시는 비극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다며 들고 일어선 거죠.
사실 파괴를 막기 위해 힘을 추구한다는 말은 어불성설로 받아들여질 수 있어요. 게다가 오해받기도 쉽고, 아집에 빠져 잘못된 길로 걷기도 하지요...
하지만 가이아들은 어려움을 알면서도 검을 들었어요. 죽은 친구와 가족 앞에서 슬퍼할 수만은 없기에, 힘들지만 도전하는 길을 선택한 거예요.
[닉네임] 씨는 그들과 같은 길을 걷기는 힘들겠지요. 하지만 올곧은 정신과 마음가짐은 못지 않으니 가이아의 힘을 빌려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성공할 수 있을지 장담은 못 하지만, 성공한다면 칼로소 님을 찾는 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과정이 힘들겠지만 만약 생각이 있으시면 저에게 와주세요. 있는 힘껏 도와드릴게요.



엘븐나이트 2차 각성인 '가이아'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아니스에게 알리기



<퀘스트 완료>
사명을 이루기 위해 큰 도전을 하시는군요. 역시 제가 믿고 있던 대로예요.



각성 - 가이아 2 (Gaia)


요정은 원래 숲과 친밀하게 지내는 종족이지만 모든 자연의 수호자로 활동하기엔 부족했어요. 자연의 이치, 그리고 자연에 흐르는 힘을 이해하고 온전히 받아들여야만 하는데 쉽지 않았죠.
하지만 [닉네임] 씨는 다른 차원의 우리가 돕고 있으니 훨씬 수월하실 거예요. 다만 갑자기 대자연의 힘에 접촉하는 건 위험한데 어쩌지...
아, 그러고 보니 쇼난 무투장에서 '흑룡대회'가 열린다는 소문을 들었어요. 그곳의 강자들이 가지고 있는 '흑룡의 기운'을 30개 모아오시겠어요?
갑자기 대자연의 힘에 접촉하면 큰 충격을 받게 되지만 그 기운이라면 충격을 완화할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흑룡대회에 참가하는 분들은 '절망의 탑' 소속의 맹자라고 하더라고요. 절대로 무리하지 마세요!



쇼난 무투장의 흑룡대회에 참가해 흑룡의 기운¹ 30개 모아 아니스에게 가기
¹강자들의 기운이 응축되어 있는 기운 덩어리. 매우 위험하고도 신비한 힘이 느껴진다.



<퀘스트 완료>
무사히 돌아오셨군요. 혹시 다치진 않으실까 정말정말 걱정했어요. 그럼 잠깐 눈을 감고 계시겠어요? 차원 너머에서 보내오는 신호에 집중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