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명: 갓핸드
▪ 위장자를 철저히 파괴시켜 모든 위장자의 공포의 대상이 된 자를 뜻합니다.
어질고 자비로움으로 상징되는 신의 존재는 뭇 사람들에게 영혼의 안식처지만,
세상의 어둠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에게는 공포와 저주의 대상이었으니,
자고로 세상의 분란은 끊일 날이 없었다.
신성한 빛의 힘은 많은 위장자들의 탈을 스스로 벗게 만들었으나,
굳게 굳어버린 가면은 피부처럼 떨어질 수도 없는 것이었으니,
이에 신은 그들을 제압할 압도적인 전사의 탄생을 예지하며 축복을 아끼지 않았다 한다.
강한 힘으로 상대를 누른다는 것은,
그의 원한과 증오, 그리고 실패의 어두움까지 지나칠 수 있을 정도의 냉혹함과 굳건함이 필요함은 물론,
한 번의 기회로 어두움의 뿌리를 뽑아내야 했기에 언제나 스스로를 채찍질해야 했다.
그리고 신의 징벌을 대행하는 이들의 정신은 힘이 커져감에도 교만해지지 않았으니,
신은 그들을 일컬어 그들에게 필요한 건 지금과 같은 올곧음과 나의 힘이니,
이는 빛이 어둠에 퍼짐고 같이 진행되리라 예언했다.
신의 대행자, 어느덧 신의 손을 가진 그들은 위장자에겐 압도적인 징벌을,
다른 이들에겐 따뜻한 빛의 수호자가 될 것이다.
각성 - 갓핸드 (Godhand) 1
신의 철권을 행하는 자여, 위장자에겐 가혹한 철퇴를, 선량한 모든 존재에겐 버팀목이 되어주는 이여, 신의 부름을 받아 당신께 말씀드리니 준비가 되면 저를 찾아주십시오.
그란디스 그란시아에게 말 걸기
<퀘스트 완료>
신께서는 당신에게 더욱 강한 힘을 내리셔 앞으로도 변함없는 정의의 수호자가 되길 희망하십니다. 그리고 당신은 응하셨으니 이제 당신에게 주어질 시련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성 - 갓핸드 (Godhand) 2
강한 힘으로 억누른다는 것은 더욱 강렬한 반발의 기폭제가 되는 법입니다. 하지만 그는 상대의 정신까지 완벽하게 제압하지 못함이지 그 방법이 틀림을 증명하는 것은 아닙니다.
신의 철권을 가진 당신은 위장자들에게 더욱 강력한 힘으로 그들의 대항하고자 하는 의지마저 잠재울 수 있는 압도적인 강함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저는 이미 당신의 의지를 믿고 있기 때문에 다른 말씀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꼭 시험에 통과하실거라 믿기에 미리 준비를 시작하고 있겠습니다.
이제 당신은 왕의 유적, 고대의 원혼과 망자들이 머물러 있는 이 곳에서부터 시험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에게 육체는 형식일 뿐, 그들의 의지를 완벽하게 제압하고 돌아오시길 바라고 있겠습니다.
왕의 유적의 보스 해머왕 보로딘을 세번 처치하고 그란디스 그란시아에게 돌아가기
<퀘스트 완료>
돌아오셨군요. 눈빛이 한층 깊어지신 것 같습니다.
각성 - 갓핸드 (Godhand) 3
모든 사람은 야망이 있고 믿음이 있고, 그리고 좌절을 맛보게 됩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생각으로 상대를 꺾으려 하니 모든 이들에게 배울 것이 하나씩은 있기 마련이죠.
한명씩 한명씩 그들의 모든 것을 보고 느끼고 그리고 철저하게 밞을 수 있어야 합니다. 비록 그들이 위장자는 아닐지라도 강해지기 위해선 어쩔 수 없는 선택일지도 모릅니다.
그란디스 그란시아에게 승점 1000점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돌아오셨군요. 앞으로 더 험난한 시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성 - 갓핸드 (Godhand) 4
<퀘스트 완료>
모든 결과에는 이유가 존재하는 법입니다. 하지만 그 이유가 결과에 모든 당위성을 부여해주진 않습니다.
어쩔 수 없을 때는 손을 써야겠지요.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해왔던, 그리고 앞으로 해 나가야 할 일들입니다.
각성 - 갓핸드 (Godhand) 5
모험가님의 능력을 그 누구도 의심할 수 없을 듯 합니다. 힘든 시련을 이렇게 가뿐하게 통과하시리라 생각을 못했던터라 더욱 경외감만 높아지는군요.
의식의 마지막엔 신의 힘이 담긴 철권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를 위해선 기본적으로 예지의 힘이 담긴 광물이 필요합니다. 강한 어둠의 기운과 위장자의 기운을 담고 있는 물건이라고 하니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에서 구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제 곧 새로 태어나실, 신의 철권의 소유자여. 멀지 않았습니다. 모든 이의 사악한 의지를 부셔버릴 이여......
테라나이트 50개를 모아 그란디스 그라시아에게 가기
<퀘스트 완료>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신의 철권을 기다리시는 자여.
각성 - 갓핸드 (Godhand) 6
제단을 만들고 신의 곁으로 여러분을 인도하는 것은 저의 기쁨이자 저의 업입니다. 이제 의식에 필요한 마지막 철권은 모험가님께서 직접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는 마세요. 이 양피지에 적힌 것들을 구해주시면 됩니다.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니 속히 구해주세요. 저도 더욱 강해진 모험가님의 모습을 빨리 보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그란디스 그라시아에게 받은 레서피¹를 완성하기
¹예지자의 철권 레서피
모든 것을 부숴버릴 것이되, 그것은 나의 자체가 아닌 나의 의지를 이어갈 이에 의해서 그리 될 것이다. -철권의 바닥에 쓰여있는 작성자 미상의 메시지
<퀘스트 완료>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당신께 주어진 시련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각성 - 갓핸드 (Godhand) 7
세상의 모든 위장자를 식별할 수 있었던 성자 미카엘라님과 모든 위장자들이 가장 두려워했다는 전설의 갓핸드 볼프간트 베오나르님의 의지를 이어가실 분이여.
이제 때가 되었으니, 당신을 신의 의지를 이어받은 철권, 신의 주먹이라 불리우는 갓핸드로 임명합니다.
주먹이 무거워진만큼 스스로 감당해야 할 책임 또한 커졌으니 옳은 시기, 옳은 적, 옳은 의지의 주먹으로 신의 의지를 대신 행해주시길 기원합니다.
이제 되었습니다. 압도적인 강함으로 사악한 의지를 모두 뿌리째 흔들어주십시오. 언젠가 당신의 손으로 정화된 세상을 볼 수 있길 기원합니다.
그란디스 그라시아에게 말 걸기
<퀘스트 완료>
신의 힘이 담긴 철권을 행하는 자여, 모든 위장자의 당신의 압도적인 힘에 굴복하게 될 것이니, 옳은 시간, 옳은 장소, 옳은 곳에 이 주먹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당신은 신의 손을 지닌자, 갓핸드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신성한 자여, 이제 당신의 앞길을 막는 자에겐 징벌을,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겐 따뜻한 안식처가 되어주십시오. 신의 가호가 함께 하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