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홀리오더 (Holyorder)

각성 - 홀리오더 1 (Holyorder)


깨달음에 가까이가신 성스러운 모험가시여, 신성한 하늘의 소리를 받들어 대신 말씀 드리건대, 모든 것의 어머니이자 아버지인 분께서 예정하신 시간이 되었습니다.
태초의 빛을 품 안에 갈무리하여 모든 것을 정화함에 있어 당신보다 뛰어난 이가 없다고 하셨으니 이제 때가 되었습니다. 하늘의 명을 받으시겠습니까?



각성을 위해 아래의 재료를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이미 평생 이 길을 걷기로 한 마음이 굳건한 바위와도 같은 분께 제가 괜한 말씀을 드렸었나 보군요. 실례했습니다. 그럼 이리로 드시지요.



각성 - 홀리오더 2 (Holyorder)


성스러운 존재께서 말씀하시길 신성한 빛은 당신의 것만이 아니오 모든 사물이 안에 지니고 있는 공통적인 마음가짐이라 하셨습니다.
허나 사악한 의지와 타락한 신념에 길들여진 자들에게 필요한 것은 그를 정화시켜줄 강렬한 밝음이니 이제 한계 없는 그 빛을 품으실 때가 되었습니다.
한가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스스로 뿜어내는 빛이 강하면 강할수록 이는 더욱 짙고 긴 어두운 그림자를 만들어내는 법이니, 이는 태어나면 언젠가는 죽게 되는 것과 같은 진리라고 할 것입니다.
그를 태워 가루로 만들어버리는 것도 당신의 선택이요, 더욱 강렬한 밝음으로 인도하는 것도 당신의 의지이니, 그것은 당신에게 맡기겠습니다.
일단 고대로부터 전해오는 어두운 기운이 강렬하게 모여있는 곳에서 의지를 시험해 보십시오. 방법의 차이일 뿐이지 언제부터인가 당신의 선택은 신의 의지를 벗어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사망의 탑 30층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어떻습니까? 당신이 만들어내는 길고 짙은 그림자를 보셨습니까?



각성 - 홀리오더 3 (Holyorder)


당신은 세상의 악을 무찌르고자 하는 모든 모험가를 돕는 성스러운 임무를 가지고 계십니다. 하지만 언제나 중요한 것은 스스로의 믿음을 지킬 수 있는 실력이 기본이라는 것. 
세상의 모든 몬스터보다 무서운 것은 뭇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심계이니 그들과의 대련은 여러 상황에서 더욱 많은 선택의 여지와 시간을 당신에게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둠 속에서 사는 이들과 맞서다 보면 깨달음을 얻게 되실 겁니다.



사망의 탑에서 강인한 자들의 정기¹를 모아오기
¹강자들의 엄청난 기운이 흘러넘치고 있다.



<퀘스트 완료>
훌륭하십니다.



각성 - 홀리오더 4 (Holyorder)


세상의 모든 위장자를 식별할 수 있었던 성자 미카엘라님과 가장 성스러운 조력자로 불렸던 로젠바흐 님의 힘을 빌려, 당신께 가장 신성한 의무를 내리겠습니다. 
위장자와 기만이 가득 찬 세상에서 당신의 존재는 가뭄의 단비요, 긴 어둠 끝의 강렬한 한 줄기 빛과 같음이니 그 빛은 당신이 품고 있는 그것이요 그 자체일 것입니다. 
이에 명을 내리니 이제 성스러운 하늘의 명을 받아 대신 집행하는 의지의 결행을 모두 당신에게 일임하니 당신의 신의 대리자요, 심판의 권위를 지닌 존재가 되었습니다. 
모든 의식이 끝났습니다. 일어나셔서 제게 오십시오.



홀리오더가 되기 위해서 아래의 재료를 모아가기



<퀘스트 완료>
이제 당신은 신의 대행자, '홀리오더'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당신은 위장자들에게는 준엄한 심판을, 선량한 모든 존재에게는 축복을 내릴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강한 빛은 더욱 짙은 어둠을 낳는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 하시고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당신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신의 가호가 당신의 길에 항상 함께 하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