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이즈나비 1 (Idunabi)
바쁜데 미안하지만… 잠시만 제게 오시겠어요?
역시… 당신 속에서 용솟음치는 화염의 기운을 느껴요. 상당히 단련이 된 모양이군요.
하지만… 어때요? 그 정도의 불길이면 만족스러운가요? 당신의 자질과 힘이라면 충분히 더 높은 단계에 도전해 볼 만할 텐데.
최초의 쿠노이치, 이즈나비의 이름을 이어볼 생각이 있나요? 당신이라면 쇼난에 있는 쿠노이치의 오래된 가문들도 자격 심사를 허락해 줄 거예요.
단, 정식 과정을 밟지 않은 당신은 그들에게 최소한의 성의를 보여야 해요. 하지만 그 정도쯤은 당신에겐 간단하겠죠?
각성을 위해 아래의 재료를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좋아요. 이제 제가 그들의 대리로서 심사를 진행하겠어요.
각성 - 이즈나비 2 (Idunabi)
쿠노이치는 한낱 암살자였던 과거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여 마침내 쇼난의 왕가가 자신들을 인정하게 만들었죠.
당신은 어때요? 그런 노력을 계속해 왔나요? 그렇다면 저에게 그 결실을 보여주겠어요?
<퀘스트 완료>
그 정도라면 이즈나비 후보자들 중에서도 아주 훌륭한 수준이에요.
이곳의 흑요정들은 발라크르 대왕을 찬양하지만 쿠노이치들은 예외죠.
그들에게 있어 발라크르는 잔학한 독재자. 언더풋은 그들의 고향이지만 결코 돌아올 수 없는 곳이 되었죠.
그리고 지금 당신은 쿠노이치로서 이 언더풋에 있어요. 동족의 배신자와 다름없는 당신이 이곳에서 살아남으려면 누구보다 강해야겠죠.
사망의 탑에서 무사히 돌아올 수 있을 실력이라면 이곳에서 당신이 활동해도 안심이 될 거예요.
<퀘스트 완료>
사망의 탑의 강자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증명하고 왔군요.
각성 - 이즈나비 4 (Idunabi)
당신의 이야기를 했더니 여왕 메이아 님이 흥미를 보이셨어요. 그 분은 같은 흑요정으로서 함께 발전할 수 있기를 바라고 계세요.
우리 모든 흑요정의 조화를 위해, 그리고 당신이 갖춘 자격을 빛나게 하기 위해 이즈나비의 이름을 가질 수 있도록 쇼난에 연락을 보내겠어요.
잠시 준비를 할 테니 기다리고 계세요.
이즈나비가 되기 위해서 아래의 재료를 모아가기
<퀘스트 완료>
당신을 이즈나비로 인정하는 것에 동의한다는 회신을 받았어요. 워낙 이례적인 일이라 논란이 많았는데 다행이네요.
이제부턴 당신이 행하는 모든 것이 쿠노이치 전체의 명성에 영향을 끼칠 거예요. 이즈나비로서의 자격이 없다고 판단되면 언제라도 이름을 빼앗기겠죠.
부디 그 이름을 오래 이어갈 수 있길 바랄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