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들이 아라드로 전이되던 때, 최초로 사도의 기운에 노출되었다는 마수. 레비아탄이라 불리우는 그 마수는 그 어떤 마수보다 강한 힘을 가졌으나, 취하고자 한다고 찾을 수 없는 존재이다.
그날은 드래고니안 랜서의 칭호를 달고 세상에 나섰던 그날과 같은 붉은 달이 떠 있었다.
달 때문일까? 제국의 임무가 아니면 움직이지 않았을 나이지만, 민간에 피해를 주는 마수를 사냥한다는 허울 좋은 핑계로 임무 와 관계없이 마수를 사냥하고 있었다.
마지막 마수를 쓰러트리고 쓰러뜨린 마수의 숫자를 세며, 끝 모를 정도로 강해지는 스스로를 보며 허울뿐인 자신감에 취해가던 그날. 쓰러진 마수의 힘을 흡수하며 여운을 느끼고 있을 때였다.
`그것은 지상을 찬란하게 비추는 붉은 달을 삼키며 나타났다. `
일순 세상이 어둠으로 물들며 내 앞에 나타난 그것을 올려다 보았을 때, 온몸으로 파고드는 공포를 느끼며 죽음으로 다가간다고 느끼던 그 순간, 마치 내가 본 것이 꿈이라고 생각할 만큼 눈부신 달빛이 날 비추고 있었다.
달라진것이라면, 공포에 물든 나의 눈과 제어할 수 없을 정도로 떨고 있는 나의 몸과 하얗게 새어버린 나의 머리카락.. 그리고 공포의 뒤에서 스멀스멀 올라오는 강렬한 힘의 기억들..
"지상의 그어떤 마수들이 그와 견주겠는가.. 모든 마수들이 그 앞에 고개를 조아릴 지니.. 모든 마수들의 왕이 그곳에 있다. 그를 취해 새로운 왕이 될 것인가.. 아니면 나와 같이 이곳에 창을 내려놓을 것인가.."
붉은달이 떠오르는 날 - 어느 교관의 일지..
각성 - 레비아탄 1 (Leviathan)
잘 계셨습니까? 오래간만이군요. 최근 마수들이 날뛴다는 소식이 있던데 그 일 때문에 오신 겁니까?
좀 더 강한 마수라... 그렇군요. 하긴 마수들의 힘을 흡수하는 당신들, 드래고니안 랜서들에게 강한 마수는 힘의 근원 바로 그 자체겠지요.
'레비아탄'을 찾고 싶다고요? 그 이름은 어디서 들었습니까?
각성을 위해 레노에게 아래의 재료를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하긴 마수 사냥꾼이라고 불리는 당신이니 레비아탄을 모르는 것이 더 이상하겠군요.
언젠가 당신의 입에서 그 이름이 나올 거라는 생각은 했습니다. 단지 제가 생각한 시점보다 빨라 조금 놀랐을 뿐입니다.
각성 - 레비아탄 2 (Leviathan)
당신도 알다시피 레비아탄은 마수의 왕이라고 불리는 괴물입니다. 혹자는 사도가 아라드에 전이 되었을 때, 최초로 그 영향을 받아 강해진 마수라고도 하지요.
네, 당신의 말대로 저는 오랫동안 레비아탄을 감시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마수들과는 다르게 자신에게 도전하는 대상을 제외하고는 민간에 별다른 피해를 끼치지 않아 제국에서도 별달리 손을 쓰지 않고 있죠.
드래고니안 랜서들은 '붉은 달 축제'에서 마수들을 사냥해 선발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레비아탄 같은 마수를 만난다면 사냥 당하는 쪽은 오히려 당신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꼭 찾고 싶다고요? 강한 힘을 원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라고 생각하지만... 당신들이 마수에게 보이는 집착은 종종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군요.
하아... 좋습니다. 하지만 당장 레비아탄이 있는 곳을 알려줄 수는 없습니다. 마수의 왕을 상대하기 위해서는 그에 걸맞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과연 얼마나 준비되어 있는지 궁금하군요.
마스터 난이도 이상 의혹의 마을 1회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좋은 기백이군요.
전투를 할수록 강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당신의 경우는 조금 다르군요. 마치 이질적인 여러 기운들이 혼잡하게 섞여있는 것 같은...
마수의 기운을 흡수한다고 해서 그 힘이 모두 당신의 힘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마음대로 쓸 수 있는 힘이니 처음에는 당신의 힘처럼 느껴지겠죠.
하지만 당신의 몸 속에 쌓인 이질적인 기운들이 진정한 당신의 힘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강자들과의 전투가 그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군요. 그저 전투에 취해 움직이지 말고, 그들이 힘을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당신에게 좋은 공부가 될 겁니다.
의혹의 마을 마스터 이상에서 강인한 자의 정기¹를 모아오기
¹강자들의 엄청난 기운이 흘러넘치고 있다.
<퀘스트 완료>
대단합니다. 그 동안 당신의 창에 쓰러진 마수들의 숫자가 얼마나 될지 짐작도 가지 않는군요.
각성 - 레비아탄 4 (Leviathan)
좋습니다. 레비아탄이 있는 곳을 알려드리죠. 다만, 한 가지 마음에 걸리는 게 있습니다.
당신은 아직 마수의 힘에 너무 의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강한 마수들을 처치하면 처치할수록 당신이 가진 마수의 기운은 더욱 커지겠죠. 하지만 그 마수의 기운을 사용하는 사람은 결국 당신입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을 잊지마십시오.
자, 준비가 끝났다면 이제 함께 움직여 보실까요? 레비아탄은 붉은 달이 뜨는 밤에 주로 나타납니다. 오늘 밤이 바로 그 날이 되겠군요.
그동안 저를 찾아온 많은 마창사들이 레비아탄의 먹잇감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레비아탄을 꺾고 새로운 마수의 왕이 될 준비가 되었습니까?
레비아탄이 되기 위해 아래의 재료를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믿을 수 없을만큼 강한 힘이군요. 지금 당신에게 흐르는 기운은 순수한 마수의 힘 그 자체, 이제 당신을 레비아탄이라고 부른다고 해도 손색이 없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