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으로 부터 약 500년전 바칼이 천계를 지배할 무렵, 당시 천계 7인의 마이스터(Meister)라 불리던 위대한 메카닉들이 모두 합심하여 바칼을 처치하기 위한 가공할 기계병기를 만드는 비밀 프로젝트, 코드네임 게이볼그를 진행시키고 있었다. 그러나 마이스터 테네브의 배신으로 인한 바칼의 군대의 습격에 대부분의 마이스터들이 죽거나 행방불명 되었고, 가까스로 살아남은 천재 기술자 쿠리오는 자신들이 개발중이던 병기가 바칼이나 혹은 또다른 악인의 손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자신이 개발한 차원 이동 장치를 이용하여 다른 차원으로 보내버렸다. 이후 쿠리오도 끝내 바칼의 추격에서 벗어나지 못하였지만, 차원 이동 장치의 설계도를 그의 후손을 통하여 세상에 남겼다고 한다.
"이것은 차원이동 장치의 설계도이다. 이 장치를 만들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우리 7인의 마이스터가 목숨을 바쳐 만들어 왔던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기억하라. 언젠가 먼 훗날에, 준비가 되어있는 자에게 나의 영혼이 담긴 이 한장의 종이가 스스로 찾아갈 것인즉, 그는 새시대의 마이스터가 될 것이다."
- 마이스터 쿠리오
각성 - 마이스터 (Meister) 1
후훗 너 기계좀 다룰줄 아는 모양인데. 그래도 천계의 최고의 기술자들인 마이스터들에게는 한참 못미치는걸. 머? 아니라구? 그럼 증명을 해봐~
키리에게 승점 1000점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호~ 꽤 하는데?
각성 - 마이스터 (Meister) 2
<퀘스트 완료>
역시 내 눈은 틀리지 않았어.
각성 - 마이스터 (Meister) 3
<퀘스트 완료>
너 정말 대단하구나!
각성 - 마이스터 (Meister) 4
하지만 이상하게도 장치가 작동하지 않네. 도저히 나로서는 이유를 모르겠다. 로톤 영감님에게 한번 물어 봐줄래?
로톤에게 가기
<퀘스트 완료>
무슨 일인가?
각성 - 마이스터 (Meister) 5
<퀘스트 완료>
대단하구만 이거면 가능할걸세. 잠시만 기다려 보게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