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안에 내재된 가능성을 끌어내 보고 싶지 않나?
물론 지금의 니도 큰 힘이 되고 있다. 하지만 앞으로 지금보다 더 큰 위기가 다가 올끼다.
그때에 제대로 싸우려면 지금보다 더 강해져야 하지 않겠나?
엘리멘탈 마스터 2차 각성인 오버마인드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마스터 시란을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마나와 원소를 운용하는 마법사들이 황홀경에 빠진다는 초월 단계에 빠져본 적이 있나?
듣자하니 그기에 빠지면 '나'를 뛰어넘는 무언가를 느낄 수 있다 카드라. 뭔지는 모르지만 본능적으로 이해한다는데 무(武)에서 말하는 황홀경 같은게 아닐까싶데이.
무(武)에서도 황홀경에 깊게 빠지기가 억수로 어렵다. 느덜이 빠진다는 초월 단계도 마찬가지라고 생각된다.
하지만 내가 알고 있기로는 딱 한 명. 그 단계에 오랫동안 빠졌던 자가 있다고 들었다. 그 안에서 끝없이 펼쳐진 원소들 사이로 장대한 경관을 보았다카데.
그야 말로 새로운 경지 아니겠나? 지금부터 니가 도달해야하는 게 바로 이 '오버마인드'의 경지다. 할 수 있겠나?
각성 - 오버마인드 2 (Overmind)
잘못했다가는 마나의 강력한 흐름에 정신을 빼앗겨 살아있는 시체가 될지도 모른다카드라.
...목숨이 왔다갔다 하는 일이라 강요할 수는 없제
그래도 해보겠다고? 그래... 좋다. 해보자. 니가 마음먹은 이상 내도 최선을 다해서 도울 생각이다.
일단은 신중하게 접근하자. 먼저 몸 안의 그릇의 크기를 알아볼 생각이다.
강력한 마나의 흐름을 담아내려면 그릇도 그만큼 튼튼하고 커야하지 않겠나?
그래서 우선 니를 진 : 황룡대회에 출전시켜볼 생각이다. 그기서 강한 자들과 겨루면서 그릇의 크기를 비교하고 새는 곳은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오는기다.
시란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그래, 퍼뜩 다녀온나 지금의 니 정도면 충분할끼다.
<퀘스트 완료>
그릇의 크기는 확인 했나. 무엇을 얼마나 담을 수 있을 것 같드나? 금이 간 곳은 없었나?
각성 - 오버마인드 4 (Overmind)
니를 위해서 샤란 님께 이것저것 물어보고 왔데이. 듣자하니 초월 단계를 길게 유지하려면 마나를 더 잘 알아야 한다카드라.
일단 마나의 본질에 대해서 깨달으면 다음부터는 쉬울거라카데. 이 정도만 말해줘도 찰떡같이 알아들을거라카던데. 맞나?
그래? 그럼 다행이네. 내가 이해한 건 마나는 기와 같아서 그 본질을 깨달으면 사용 방법은 무궁무진하다는 기다.
지금 쇼난에서 진 : 청룡대회가 열리고 있데이. 그리고 그기에 뛰어난 실력자들이 모이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었다.
그기에 참가해서 마나를 움직이는 힌트를 얻어오는 건 어떻나?
가지각색의 힘을 사용하는 자들이 모였으니 다양하게 보고 느낄 수 있을끼다.
대회에 참가하려면 우선 황제 헬름의 씰이 필요할끼다. 그걸 모아서 가지고 온나. 그럼 여기서 기다린다.
황제 헬름의 씰 5개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어디보자... 제대로 모아왔네. 잘했다.
각성 - 오버마인드 5 (Overmind)
<퀘스트 완료>
니 주변의 마나가 진해진 걸 보니 뭔가를 깨닫고 온 것 같네. 하지만 아직 거칠다. 기(氣)도 그리 거칠면 나중에 탈난다. 조금 다듬어 보자.
각성 - 오버마인드 6 (Overmind)
<퀘스트 완료>
타임로드들이 제자리로 돌아왔고, 시간은 다시 흘러가기 시작했다. 아직 곳곳에 오염의 잔재가 남았지만, 왜곡과 뒤틀림이 사라졌으니 곧 모두 원래로 돌아올끼다.
그럼 초월 단계에 들어가 보자. 방법은 알고 있제? 그럼 해보자.
...
......
...성공했나? 하아... 그래 성공했구마. 수초가 아니라 수분... 아니 무한대로도 유지할 수 있겠네.
이제 걱정 없다. 방금 얻은 이 커다란 힘은 앞으로 다가올 큰 싸움에서 많은 도움이 될끼다.
이제 다시 떠나라. 가서 지금 깨달은 더 갈고 닦아서 예리하게 만들어라. 니라면 무리 없이 할 수 있을끼다. 그래, 이제부터 이 말이 항상 니를 뒤따를 끼다. 초월자. 오버마인드(Overmin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