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피스메이커 (peacemaker)

각성 - 피스메이커 1 (peacemaker)


[닉네임] 씨~ 저예요! 엘븐나이트의 힘에도 많이 익숙해지신 거 같은데 요즘 어떠신가요?
사람들을 돕고 분쟁을 막으려고 하시는 모습을 보았을 때는 이미 정신 쪽도 엘븐나이트로서 성숙해지신 것 같네요.
하지만 평화를 사랑하는 엘븐나이트의 궁극의 형태에는 다다르지 못하신 것 같아서 도와드릴까 해요 관심 있으세요?



각성을 위해 아래의 재료를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역시, 제자리에서 만족하실 분이 아닐 거라고 생각했어요!



각성 - 피스메이커 2 (peacemaker)


이런 혼란스러운 시기에 평화를 지키려고 하신다면, 우선 [닉네임] 씨의 힘이 증명되어야 해요.
세계수의 가호를 받는 피스메이커라지만, 자신조차 지키지 못하는 사람이 평화를 지킬 수는 없을 테니까요.
"자신을 구하지 않고선 남을 구할 수 없다." [닉네임] 씨가 향하는 곳에서는 이것이 필수 상식이 되어버리겠죠.



마스터 난이도 이상 의혹의 마을 1회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대단하세요! 정말 강해지셨군요!



각성 - 피스메이커 3 (peacemaker)


사명을 이루는 것과 이 세계의 평화를 찾아주는 것이 양립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답니다.
칼로소 님은 나쁜 사도들에게 경고를 했지만 그들은 그걸 무시하고 잘못된 힘을 키우는 데에 여념이 없었죠.
사도를 쓰러뜨리고 칼로소 님을 찾아, 진정한 평화를 이루는 것이 엘븐나이트가 추구할 수 있는 궁극의 가치라고 생각해요.



의혹의 마을 마스터 이상에서 강인한 자의 정기¹를 모아오기
¹강자들의 엄청난 기운이 흘러넘치고 있다.



<퀘스트 완료>
이렇게 강한 자들의 정기를 모으실 정도라면, 사도쯤은 한 방에 혼내주실 수 있을 거예요!



각성 - 피스메이커 4 (peacemaker)


와아, [닉네임] 씨는 정말 정신과 육체에서 빠질 것 없이 대단한 힘을 갖추신 것 같아요!
하지만! 피스메이커는 단지 강하기만 한 것은 아니에요. 엘븐나이트를 이끄는 자다운 기품도 갖추고 있어야 한답니다. 기품이라는 건 내면에서 흘러나오는 거지만 복장도 어느 정도 갖추고 있는 편이 사람들을 끌어모으기 쉽겠지요?
재료를 가져와 주시면 제 솜씨로 멋지게 장신구를 만들어 드릴게요.



피스메이커가 되기 위해 아래의 재료를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닉네임] 씨를 위해 열심히 만들었어요. 와아, 이젠 차원 너머에서 [닉네임] 씨에게 힘을 빌려준 "또 다른 나"에게 뒤지지 않을 정도로 멋져지셨군요! 감격이야~
괜히 제가 우쭐해지네요. 이제 진정한 평화사절단으로서 임무를 다하시는 모습을 지켜볼게요. 언제나 힘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