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레이븐 (Raven)




각성 - 레이븐 1 (Raven)


어머나, 무슨 일이야? 얼굴이 영 좋지 않네
아하... 목적 없이 황무지를 누비기만 하는 삶에 질려버린 거구나? 하긴 너라면 그런 시시한 수준에 만족하지 않을 것 같았어.
너도 알겠지만, 남에게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이 살아가는 의미의 무법자(Desperado)가 아니라 카르텔 놈들처럼 평화로이 사는 사람들을 괴롭히고 상처를 입히는 무법자들이 너무 많아.
우리가 추구하던 자유와 로망... 그런 것을 엉망으로 더럽히는 녀석들은 무법을 누릴 가치가 없어. 누군가는 그 방종에 심판을 내려야만 해.
너도 그런 놈들을 증오하지? 진정한 무법자로서 놈들에게서 무법을 약탈하는 '레이븐'이 되어보는 건 어때?
관심이 있으면 내게 말을 걸어줘. 내가 있는 힘껏 도와줄 테니까.



레인저 2차 각성인 '레이븐'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키리에게 알리기



<퀘스트 완료>
결심했구나? 너라면 그럴 줄 알았어!



각성 - 레이븐 2 (Raven)


육체적인 면에서는 충분히 단련이 된 것 같지만 아직 멀었어.
너마저 그들의 잔학무도한 무법에 휩쓸리면 안 되잖아. 그러려면 너는 누구보다 강하고, 한 치의 흔들림도 없어야 해.
강한 자의 기운을 맞닥뜨리는 게 큰 도움이 될 거야. 그들의 모습 자체가, 어떤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을 갈고닦은 결과니까.
쇼난 무투장에서 개최되는 '흑룡대회'에서 '흑룡의 기운'을 45개 모아와. 네게 심판을 내릴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 줄게.
하지만 조심해. 흑룡대회에 참가하는 자들은 '절망의 탑' 소속의 맹자들이라니까, 만만하게 보면 큰코다칠걸?



쇼난 무투장의 흑룡대회에 참가해 흑룡의 기운¹ 45개를 모아 키리에게 가기
¹강자들의 기운이 응축되어 있는 기운 덩어리. 매우 위험하고도 신비한 힘이 느껴진다.



<퀘스트 완료>
모아왔구나. 그럼 내 질문에 답해주겠어? 너의 올곧은 결심이 어디까지인지 확인해 볼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