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세라핌 (Seraphim)

각성 - 세라핌 1 (Seraphim)


아직도 니가 부족해서 모든 사람들을 구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나?
오만이다. 오만.
제아무리 훌륭한 성자가 나타나도 그건 불가능한 일이다. 느덜이 믿는 신이나 가능하겠지.
그래도 계속 죄악감이 든다면 내가 떨쳐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언제든지 들어줄테니까 내키면 말해라.



크루세이더 2차 각성인 세라핌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마스터 시란을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아직도 기가 죽어있나? 정신 차리라. 지금 사도 미카엘라를 시성하기로 결정한 교단 때문에 프리스트들이 많이 떠나고 있다고 들었데이.
그런데 니까지 그러면 쓰나? 떠나는 사람들이야 오죽하니 그러겠나. 하지만 남는 사람들도 있다 .
그들을 보듬어주고 이끌어 줘야하지 않겠나? 물론 지금 위치에서는 힘들지만 다른 프리스트들을 이끌 수 있는 위치에 오르면 문제 없을 끼다.
아직도 마음의 결정이 필요하나?



각성 - 세라핌 2 (Seraphim)


프리스트들의 구심점이 되려면 신의 사자로 세상에 내려왔다는 '세라핌'이 되어야 할끼다.
많은 프리스트들이 동경하는 그런 존재가 되어 앞장서면 많은 프리스트들이 교단에 남을끼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구할 수 있는 시작점이 될 수 있다. 그게 니가 바라는 거 아이가?
그럴려면 니안의 힘을 더 끌어 올려야 하지 않겠나?
우선 진 : 황룡대회에 참가해라. 여기서 강자들과 맞서면서 니 힘의 근간인 믿음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고 온나.



시란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그래, 퍼뜩 다녀온나 지금의 니 정도면 충분할끼다.



각성 - 세라핌 3 (Seraphim)


가기전에 한 가지 명심해라. 무조건 상대를 쓰러트리려고만 해서는 안 된다.
강자와 겨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이상으로 중요한 건 무엇을 깨닫느냐다. 그래야 진짜 강함을 얻을 수 있다. 그럼 조심히 다녀 온나.



진 : 황룡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기



<퀘스트 완료>
믿음은 더 단단해졌나? 그게 커지면 니 힘도 커지는 기다.
신앙이라는 것. 그리고 신앙을 받드는 자라는 건 그런거라고 들었데이.



각성 - 세라핌 4 (Seraphim)


니가 보여준 신앙의 깊이 때문에 니를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카드라.
지켜보고 있던 내도 감탄할 정도였으니 오죽하겠나? 하지만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꽤 있는 모양이다.
대부분 미카엘라에게 실망해서 교단에 불신을 가지게 된 사람들이겠제. 하지만 더 큰 신앙을 보여주고 니 존재를 다시 한 번 강하게 증명하면 그들도 마음을 돌릴거라 생각한데이.
그래서 이번에는 진 : 청룡대회에 참가해보고 온나. 여기서 니가 가진 믿음을 모두 보여주고 오는기다. 알았나?
그럼 우선 황제 헬름의 씰을 구해 온나. 그게 있어야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카드라. 그럼 여기서 기다린데이.



황제 헬름의 씰 5개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어디보자... 제대로 모아왔네. 잘했다.



각성 - 세라핌 5 (Seraphim)


가기 전에 이번에도 하나만 명심해라.
앞서 말했지만 깨닫는 건 중요하다. 하지만 깨닫고 그걸 의미있게 만드는 게 더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모처럼의 깨달음이 물거품이 된다.
자, 그럼 무대에 올라보자.



진 : 청룡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기



<퀘스트 완료>
잘했다. 잘했어. 자신을 증명하려고 애쓰더니 스스로 성장까지 이루었네. 대단한 일이다. 이 정도면 니를 의심하는 아들은 없을 끼다.



각성 - 세라핌 6 (Seraphim)


그래, 지금이면 이 이야기를 꺼낼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지금 계속된 왜곡으로 시간의 문이 오염됐다. 그걸 막으려고 했던 타임로드들도 휩쓸려서 같이 오염 됐고.
그렇다고 마냥 절망적인 건 아니다. 타임로드들을 정화시키면 오염된 시간의 문도 제자리를 찾을 거다.
지금 니가 얻은 힘이라면 그들을 정화시키고 오염된 시간의 문을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기 충분하다.
새로 얻은 니 힘... 빌려줄 수 있나?



오염된 시간의 문으로 들어가 시간의 왜곡 막아내기



<퀘스트 완료>
타임로드들이 제자리로 돌아왔고, 시간은 다시 흘러가기 시작했다. 아직 곳곳에 오염의 잔재가 남았지만, 왜곡과 뒤틀림이 사라졌으니 곧 모두 원래로 돌아올끼다.
이 정도면 충분하다. 아니, 이미 갖추고 있었을지도 모르제. 니는 선택했고, 선택받았다. 이제 의심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을끼다.
그래도 아직 고비가 하나 남았다. '세라핌'이 되려면 3대 천사의 축복을 받아야 한다카드라. 그럴라믄 느덜 교단으로 돌아가야겠제. 하지만 걱정 마라. 이미 앞선 증명으로 모두가 니를 인정할 끼고, 금마들의 도움으로 3대 천사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 끼다.
한 가지 명심할 건 이 순간을 잊지 말라는 거다. 시련은 또 찾아온다. 갑작스럽게 말이다. 그럴 때마다 고민하고 괴로워해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지금처럼 시련을 극복해라. 알았나?
그럼 교단으로 가라. 가서 계단 위로 올라라. 신의 뜻을 받드는 빛의 사자, '세라핌(Seraphim)'으로 거듭나는 기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