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신세이어 (Sin sayer)

각성 - 신세이어 1 (Sin sayer)


낙인의 저주를 받은 프리스트여. 이곳은 무슨 일로 찾아오셨습니까? 당신이 정화해야 할 악마는 이곳에 없습니다만.
...무슨 일이십니까? 상태가 좋지 않군요. 사악한 낙인이 성흔을 악으로 물들이고 있습니다. 적을 쓰러뜨리기 위한 행위가 당신의 몸과 정신을 갉아먹어, 성흔의 빛에서 멀어졌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성흔은 인간의 몸으로 버틸 수 없는 죄악을 버티게 해주는 유일한 힘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색이 바래다니... 당장에라도 사라져 버릴 것만 같군요.
당장 손을 써야겠습니다. 힘든 과정이 될 테지만 이대로라면 당신이 악마에 사로잡혀 나락으로 떨어지고 말 것입니다. 준비가 되는 대로 제게 와주시기 바랍니다.



각성을 위해 아래의 재료를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당신이 지금껏 악마를 끌어내고 처단하면서 얻은 많은 상처들이 성흔을 더럽히고 있는 듯합니다.



각성 - 신세이어 2 (Sin sayer)


당신이 미스트리스로서 행하는 악마 처단은 신을 향한 믿음에서 비롯된 것. 당신은 우리의 빛이 되어주신 신을 위해 그분의 적을 멸하겠다 맹세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악마의 말에 흔들려 의문을 품어버리게 되었군요. 그리고 그 작은 물음은 어느새 신을 향한 의심이 되어버리고 말았겠지요. 성흔이 약해진 것은 신앙심이 흔들린 당신에게 내리신 신의 시련입니다.
잊지 마십시오. 그들은 빛의 길을 걷고자 하는 이들을 가로막는 방해꾼에 지나지 않습니다. 악마의 속삭임에 조금이라도 흔들리는 일이 있어선 안 될 것입니다.



마스터 난이도 이상 의혹의 마을 1회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사악한 어둠을 처치하는 과정에서 당신의 의지가 한결 굳건해진 것이 느껴집니다.



각성 - 신세이어 3 (Sin sayer)


당신의 입은 죄를 말하고, 당신의 손은 죄를 향해 내밀어지고, 당신의 발은 죄를 위해 걷습니다. 그것이 미스트리스의 운명. 하지만 당신의 마음은 신의 것이며 당신의 영혼 또한 신의 것입니다.
당신이 적을 향해 내민 손은 그들을 나락으로 떨어뜨리기 위함이지, 결코 그들을 돕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당신이 지켜야 하는 것은 그들에 의해 추락한 가엾고 선량한 사람들의 영혼입니다.
다시 떠올리십시오. 당신이 왜 죄를 받아들여 괴로워하게 되었는지를. 당신이 진정 연민의 정을 느껴야 할 대상이 누구인지를.
좋습니다. 그럼 노스마이어에 가셔서 강인한 자의 기운을 모아오시기 바랍니다. 더럽혀진 성흔을 그 기운을 써서 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의혹의 마을 마스터 이상에서 강인한 자의 정기¹를 모아오기
¹강자들의 엄청난 기운이 흘러넘치고 있다.



<퀘스트 완료>
성흔을 가진 자여. 신이 당신과 함께함을 언제나 잊지 마시길.



각성 - 신세이어 4 (Sin sayer)


당신의 입은 죄를 말합니다. 그것은 신의 뜻. 당신의 손은 죄를 향해 내밀어지며 당신의 발은 죄를 위해 걷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이 신의 뜻입니다.
신이 당신에게 그렇게 하라 명하시었고, 당신은 이를 받아들였습니다. 당신이 죄를 짊어진 것은 세상에서 죄를 씻어내기 위함입니다.
때론 무겁고, 무섭고, 무엇이 옳은지 모를 때가 있겠지요. 하지만 당신의 역할을 잊지 않는다면 길은 언제나 보일 것입니다.
세상을 어지럽히는 사악한 자들에게 검은 분노를 내리십시오. 그러나 어질고 가엾은 이들을 위해서 빛의 구원을 내리십시오. 그것이 당신의, '죄를 말하는 자'가 짊어진 숙명입니다.



신세이어가 되기 위해서 아래의 재료를 모아가기



<퀘스트 완료>
성흔은 이제 다시 당신을 지켜줄 것입니다. 당신은 더욱 많은 죄를 짊어지고 어둠을 향해 걷겠지요. 그러나 신이 늘 함께 있기에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죄를 부르며 죄를 처단하는 신세이어여. 당신의 노래가 언제나 신의 빛을 담고 있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