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스톰트루퍼 1 (Storm Trooper)
왜 그렇게 씩씩거리면서 나를 찾아왔어? 속상한 일이라도 있나보지?
아하, 지급받은 중화기의 출력이 네 욕심만큼 나오지 않는가 보구나. 그렇게 강력한 무기도 네 생각만큼 시원하게 후방지원을 하기엔 부족하다는 거지?
하긴 사령부도 무작정 강한 무기를 지급할 수만은 없겠지. 중화기가 얼마나 파괴적인지 생각해보면 그런 경고는 누구나 당연하다고 생각할 거야.
그래도 납득이 가지 않는 모양이구나. 좋아. 그럼 '스톰트루퍼'에 지원해보는 건 어때? 네가 원하는 신무기를 개발 즉시 지원받을 수 있다구.
하지만 옵티머스 팩토리에서 만든 무기는 너무 강력해. 사용자가 기계처럼 정확한 판단을 내리지 않으면 엄청난 피해가 일어나고 말 거야. 지금보다 더욱 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최적의 상황에서 올바른 선택을 내려야만 한다구.
있는 힘껏 화려하게 터뜨리던 네가 스나이퍼처럼 참을성 있게 제어할 수 있겠어? 가능하다고 생각하다면 날 찾아와. 훈련 리스트를 얻어놨으니까 네게 보여줄게.
런처 2차 각성인 '스톰트루퍼'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키리에게 알리기
<퀘스트 완료>
이 언니는 솔직히 걱정이 되긴 해. 네가 정말 냉철한 스톰트루퍼가 되어 폭풍처럼 적진을 초토화시킬 수 있을지 어떨지...
각성 - 스톰트루퍼 2 (Storm Trooper)
일단 훈련 내용부터 살펴볼까? 우와, 정신 훈련에, 이론 수업에, 체력 단련... 내가 생각하던 것보다 더 엄청난데? 하긴 여자의 몸으로 더욱 무거운 중화기를 다룰 수 있어야하니까 어쩔 수 없으려나.
하지만 겁을 먹지는 않았겠지? 다행히도 내가 네 훈련을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어.
쇼난 무투장에서 '흑룡대회'가 개최되는 건 알고 있지? 거기서 '흑룡의 기운'을 45개 모아와. 심신을 수양하는 사람들이 즐겨 쓰곤 했다니까 좋은 자양강장제가 될 거야.
아, 하지만 가장 중요한 점이 무엇인지는 알고 있지? 네 스스로 정말 위험한 무기를 갖게 될 거라는 걸 뼛속깊이 이해해야 한다구! 본능처럼 자연스럽게 말이야.
왠지 자신만만해 보이네. 흑룡대회에 참가하는 자들은 '절망의 탑' 소속의 맹자들이라구. 괜히 신나서 방심하지 마!
쇼난 무투장의 흑룡대회에 참가해 흑룡의 기운¹ 45개를 모아 키리에게 가기
¹강자들의 기운이 응축되어 있는 기운 덩어리. 매우 위험하고도 신비한 힘이 느껴진다.
<퀘스트 완료>
맹훈련의 효과는 좀 있었나보지? 얼굴이 달라졌어. 각오도 새로워진 것 같은데?
그래. 단순히 더욱 강한 무기를 사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지켜야 할 사람들을 위해서 스톰트루퍼가 되는 길을 가르쳐 준 거야. 이 점 꼭 명심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