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7일 월요일

엔피시 대사집 - 클론터 (모바일)

클론터
<말풍선 대사>
다시는 전쟁이 일어나선 안됩니다

<말풍선 대사>
어째서 이런 일이…

<1>
안녕하십니까. 흑요정 왕실 직속 전령 클론터라고 합니다. 알프라이라 산의 밤은 특히 추우니 조심하십시오.



<2>
---------------------------------{구버전}---------------------------------
현재 흑요정들의 여론이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든 전쟁이 확산되는 것은 막아야되겠으니 협력 부탁드립니다.
---------------------------------{개편}---------------------------------
현재 흑요정들의 여론이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든 전쟁이 확산되는 것은 막아야 하니 협력 부탁드립니다.
--------------------------------------------------------------------------
메이아 여왕님은 전쟁을 원하지 않으시나, 원로들의 뜻을 움직이기가 쉽지 않군요.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3>
당신 같은 분을 알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당신과 저처럼 인간과 흑요정도 평화롭게 지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역시 이 대립이 오해라는 제 판단은 틀리지 않았던 것 같군요. 당신은 훌륭한 평화의 사절입니다.



<4>
당신과 이야기하는 시간이야말로 제 기쁨입니다.
당신과 얘기하고 있으면 하늘을 날 때 느껴지는 상쾌한 공기 내음이 생각납니다.
괜찮으시다면 저에게 세상 이야기를 좀 더 들려주십시오.
평화가 오면 당신과 함께 라미나비엔토를 타고 세상 끝까지 여행하고 싶습니다.



<5>
평화를 위해 노력하시는 당신의 모습이 보기 좋군요.
당신과는 왠지 종족을 떠나 가슴을 터놓고 이야기 해보고 싶습니다.
장로님들이 당신을 보셨다면 지금처럼 인간을 오해하진 않을텐데……

<종료 말풍선 대사>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