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비구역1

차원을 여는 마법사


오즈마를 봉인 시킬 정도라면 정말 강력한 마법사다... 하지만 오즈마를 봉인시킨 것을 보면 나쁜짓을 일삼는 녀석으로는 보이지는 않는데...
우리가 그 마법사를 오해하고 있던건가 싶다. 아... 갑자기 머리가 윽수로 복잡해지네. 아! 모르겠다!
일단은 오즈마를 봉인 시킬만한 강력한 힘을 가진 마법사가 있는지 한 번 알아보그라.



마법길드의 샤란에게 마법사에게대해서 알아보기



<퀘스트 완료>
어서오세요. 모험가님.



혹시 힐더가?


검은 성전 당시 오즈마를 봉인 시킨 마법사라구요? 오즈마를 봉인시켰다고 하면 굉장히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저 정도의 마법사 10명이 있어도 그정도의 마력을 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음... 하지만 이상한 것이 있군요.
제가 알기로는 검은 성전당시 오즈마를 봉인시킨 것은 프리스트들이라고 알고 있는데... 모험가님께서 뭔가 잘못 알고 있는게 아닌가요?
하여튼 그정도의 마법사는 아마도 사도 우는 눈의 힐더님 밖에 없지 않을까요? 아이리스님께 여쭤보시면 더 정확히 하실수도...



아이리스 포츈싱어에게 검은 성전의 이야기를 전하기



<퀘스트 완료>
오즈마를 봉인시킨 마법사라...



마계의 강력한 마법사들


오즈마와 같이 강력한 힘을 가진 사도라는 존재를 차원의 틈을 열어 봉인 시켰다면 상당한 실력을 가진 마법사인 것 같군요. 하지만 제가 알기로는 마계에는 그정도의 힘을 가진 마법사들이 제법 존재합니다.
물론 힐더님의 힘에는 미치지 못하지만요. 하지만 오즈마를 봉인 시킨 것을 보면 힐더님은 아니겠지요. 보통 사도들은 다른 사도들에게 간섭하지 않으니 말이죠.
그리고 차원의 틈을 인위적으로 여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일만은 아니랍니다. 저도 예전에 제국을 도와 차원의 틈을 여는 실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물론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범하기는 했지만요...



시란에게 아이리스와 샤란의 이야기를 전하기



<퀘스트 완료>
아이리스님이 제국을 도와 차원의 틈을 연 실험을 했단 말이지?



극비구역으로


음... 확실히 시간의 문을 통해 빌마르크의 극비구역으로 들어갔을 때 아이리스님을 본 적이 있다. 실험에 대해 제국과 크게 다투고 있었지.
시간의 문이 여기 시간대를 연 이유가 있지 않겠나? 분명히 그 마법사가 거기에도 나타날 꺼다.
그 마법사가 무슨 사악한 짓을 하는지 알아보고 온나!



극비구역을 조사하고 반가운 인물과 대화하기 (본 퀘스트는 혼자서만 진행 가능하며 던전 진행중 퀘스트 포기가 불가능한 퀘스트입니다.)



<퀘스트 완료>
아니... 여긴 어떻게 들어왔나요? 이곳은 매우 위험합니다. 어서 돌아가세요.



동물들을 도와주세요


저희가 어디서 만난 적이 있나요? 아주 이상한 일이죠? 분명히 당신을 처음 만나는 것 같은데 아주 친숙하게 느껴지네요...
이곳은 저를 아주 숨막히게 하는 곳입니다. 제가 왜 이런 저주받은 실험을 돕게 됐는지... 정말 후회되는군요.
레온이 마계 재건을 전폭적으로 도와주겠다는 말에 저의 평정심이 무녀졌나 봅니다. 이래서는 안되었는데... 불쌍한 동물과 노예들을 무자비한 실험 대상으로 삼고 있습니다.
제가 원한 실험은 이런 것이 아니었어요. 레온은 지금 제정신이 아닙니다. 전이의 힘에 미쳐있습니다. 저는 레온에 의해 더 이상의 희생양이 생겨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처음보는 분에게 도움을 요청드려 죄송합니다. 저는 제국의 감시때문에 이곳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제국에의해 감금되어 있는 동물들을 풀어 주실수 있나요?



극비구역에 갇혀있는 동물들을 위해 동물 우리 부수기 (본 퀘스트는 혼자서만 진행 가능하며 던전 진행중 퀘스트 포기가 불가능한 퀘스트입니다.)



<퀘스트 완료>
어떻게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전기 변압기 파괴


제국의 실험을 지금 막지 않는다면 어떤 참상이 일어 날지 모릅니다. 인간은 아직 차원의 틈과 전이를 완전하게 통제하기에는 너무 미숙합니다.
그 힘을 이용하려하다가 오히려 파멸의 길을 걷게 될 수도 있다는 말이에요. 이 제국 실험장에는 전이 실험을 위해 발전 시설들을 많이 설치해 놓았습니다.
이것들을 모조리 파괴해버려야만 야만적인 실험이 중지될 겁니다.



극비구역의 전기 변압기를 파괴하기 (본 퀘스트는 혼자서만 진행 가능하며 던전 진행중 퀘스트 포기가 불가능한 퀘스트입니다.)



<퀘스트 완료>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아이리스의 조언


정말 의로운 분이시군요. 분명히 저에게 숨기는 것이 있는 것 같으신데... 저에게 말하시기 싫으시다면 말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를 도와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조언을 하나 해드리죠. 제국은 차원의 틈을 통해 마계의 괴수들을 이곳으로 전이 시키고 있습니다.
이 빌마르크는 언제 쑥대밭이 될지 모르니 당신께서도 어서 몸을 피하세요. 그리고 이것은 저의 작은 선물입니다.



시란에게 가기



<퀘스트 완료>
실험은 계속 되고 있다. 그 실험속에서 그 마법사의 흔적을 찾을 수 있겠지.



전이 실험


내가 전에 갔을 때는 처음 보는 괴물들이 윽수로 많았다. 아마 이제 슬슬 금마들을 아라드로 전이 시킬라는 가보네...
제국 놈들을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진짜 모르겠네. 쓸데없는 괴물들을 불러가 뭐에 쓸라고 계속 불러싼노말이다.
일단 니가 시간의 문으로 들어가 무슨 짓을 벌이는지 확인해봐라.



극비구역에서 일어나는 전이 실험을 목격하기 (본 퀘스트는 혼자서만 진행 가능하며 던전 진행중 퀘스트 포기가 불가능한 퀘스트입니다.)



자 어서 마계의 괴물을 전이 시켜 보세요. 비명굴에서는 정말 대단했지요... 그 힘을 다시 느끼고 싶습니다.
후후후...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성격이 급하시군요.



<퀘스트 완료>

뭐라꼬?! 반이?



또 다시 빌마르크로


반 그놈아가 그런 흉칙한 일을 벌렸단말이가? 그놈아가 야심이 있는 줄 알았지만 그런 미친짓까지 할 놈은 아니었는데...
일단 금마를 뚜두리 패서라도 그 마법사에 대한 정보를 알아봐온나. 그런데 반이 그렇게 만만한 놈은 아니다. 니도 단디 준비해서 가라.



극비구역에서 반과 만나기






대단한 힘이군... 실패라고는 하지만 엄청난 에너지다. 어서 황제께 보고해야겠군.



<퀘스트 완료>
실험 실패로 난리가 났다고? 골때리네... 

<NEX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