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개가 짙게 깔린 협곡들 사이에 형성된 천연 요새와도 같은 도시로, 이 도시를 통해야만 아르덴으로 갈 수 있습니다.
난폭하고 잔인하기로 유명한 카르텔 조직원인 스틱 반 플라틴이 보스로 등장하는 던전입니다.
* 일반 몬스터
- 손도끼 무법자: 도끼를 들고 싸움을 일삼는 불한당입니다.
- 괴력 무법자: 주먹질을 하거나 근처의 드럼통을 들어 던지기도 합니다.
- 폭주족: 오토바이를 타고 공격하거나, 내려서도 주먹질을 하는 불량배입니다.
- 인간 사냥꾼: 빈틈을 노려 독파이프를 불거나 작은 나이프로 공격합니다.
* 네임드 몬스터
네임드: 팻불 즈죠
대 흉악범이었으나, 카르텔 보급품을 훔치다 잡힌 후 불운의 문을 지키고 있습니다. 생명유지장치로 불사에 가까우나, 문을 지키지 못하면 장치가 정지하게 됩니다.
네임드: 스나이퍼 이리가레
3차 아르덴 회전에서 사망 후, 지젤박사가 로봇으로 재탄생시킨 존재입니다. 그녀의 스나이핑은 매우 치명적이므로, 조준 당했을 때는 주변 엄폐물에 몸을 숨겨야 합니다.
네임드: 페요 피에르
간계를 꾸민 란제루스의 회유에 넘어가 황도군을 배신한 배반자입니다. 나이프 던지기의 숙련자이며, 쓸만한 작은 것들을 금세 만들어내는 솜씨를 지니고 있습니다.
* 보스 몬스터
보스: 스틱 반 플라틴
카르텔의 조직원으로, 성격이 난폭하고
잔인하며 원하는 건 끝까지 얻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입니다.
타이머 밤과 총을 주 무기로 사용합니다.
무전기를 이용해 카르텔 조직원들을 불러모으기도 합니다.
무법지대로 가는 해상열차
접기
황녀님이 서부무법지대의 안개도시 헤이즈에 계셨다는 정보를 들었습니다.
지금 당장 그곳으로 모든 황도군을 이동시키고 싶지만 이제 막 겐트를 수복한 현재 모든 병력을 바다 건너 서부 무법지대로 돌리는 것은 너무나 위험한 일입니다.
그리고 그 정보의 정확성도 밝혀지지 않은 지금.... 무모한 선택을 하고 싶지 않군요.
저희 황도의 정규군은 겐트를 떠날 수 없으니 모험가님들을 중심으로 한 용병단 여러분들이 헤이즈를 정찰해 주십시오.
만약 헤이즈에 황녀님의 흔적이 있다는 확신이 있다면 저희 정규군도 움직일 것입니다.
헤이즈로 가는 해상 열차편은 베른 보네거트에게 말해놓았습니다.
지금쯤 준비가 완료되었을 것입니다.
접기
왜 당장 황녀님을 구출하러 가지 않느냐고 말하러 오신 참입니까?
저도 모든 군을 소집하여 황녀님을 구하러 가고 싶지만 지금은 그럴 여력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정보로 황도군을 움직여 막 수복한 겐트를 다시 위험에 노출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같은 천계인으로서 당신께 부탁 드립니다. 당신이라면 다른 모험가들의 마음을 쉽게 움직일 수 있겠지요?
모험가들을 모집하여 헤이즈를 정찰해 주십시오. 만약 헤이즈에 황녀님의 흔적이 있다는 확신이 있다면 저희 정규군도 움직일 것입니다.
헤이즈로 가는 해상 열차편은 베른 보네거트에게 말해놓았습니다. 지금쯤 준비가 완료되었을 것입니다.
접기
왜 당장 황녀님을 구출하러 가지 않느냐고 말하러 오신 참입니까?
저도 모든 군을 소집하여 황녀님을 구하러 가고 싶지만 지금은 그럴 여력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정보로 황도군을 움직여 막 수복한 겐트를 다시 위험에 노출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같은 황도 수비군으로서 당신께 부탁 드립니다. 당신이라면 다른 모험가들의 마음을 쉽게 움직일 수 있겠지요?
모험가들을 모집하여 헤이즈를 정찰해 주십시오. 만약 헤이즈에 황녀님의 흔적이 있다는 확신이 있다면 저희 정규군도 움직일 것입니다.
헤이즈로 가는 해상 열차편은 베른 보네거트에게 말해놓았습니다. 지금쯤 준비가 완료되었을 것입니다.
베른 보네거트에게가서 열차 편을 확인하기
<퀘스트 완료>
나으리 오셨습니까? 열차편은 모두 준비가 끝났습니다.
안개도시 헤이즈
원래는 카르텔에 의해서 차단된 열차편이었으나 지금은 완전히 복구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아직 카르텔의 위협이 남아있는 이상 모험가님을 내려놓고는 재빨리 열차를 되돌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위험이 있는지 없는지 정찰만 끝내고 최대한 빨리 돌아와주셔야 합니다.
안개도시 헤이즈를 3분안에 정찰하고 젤딘 슈나이더에게 가기 (본 퀘스트는 혼자서만 진행이 가능하며, 던전 내에서 포기가 불가능합니다.)
아 다행히도 열차를 파괴시킬만한 병력은 배치되어 있지 않군요.
수문장을 헤치우다
안개도시 헤이즈의 카르텔 본부로 갈 수 있는 방법은 오직 '불운의 문' 한 곳뿐입니다.
하지만 그곳을 허술하게 방치할 카르텔이 아니지요. 문을 지키는 파수꾼 '팻불 즈죠'는 아주 강력한 녀석이라고 합니다.
생명 유지장치로 인해서 불사에 가까운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하지만 문을 지키는데 실패하면 무시무시한 형벌이 내려진다고는 하던데...
팻불 즈죠를 쓰러트린 후 젤딘 슈나이더에게 가기 (본 퀘스트는 혼자서만 진행이 가능하며, 던전 내에서 포기가 불가능합니다.)
여기는 아무도 못 지나간다!! 내 목숨이 걸린 일이야!
멍청한 녀석 같으니... 실패한 녀석은 필요없다.
네놈들도 같은 꼴이 되기 싫으면 사라지시지!
이제 헤이즈의 중심부로 들어갈 수 있겠군요. 그곳에서 황녀님의 흔적을 찾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황녀는 어디로?
헤이즈 전체를 뒤져서라도 황녀님의 흔적을 찾아야 합니다. 만약 황녀님의 흔적을 찾는다면 바로 가져와 주시겠어요?
황녀의 흔적¹을 찾아서 젤딘 슈나이더에게 가져가기
¹황녀 에르제의 흔적
이것은!? 분명히 황녀님의 머리끈의 일부가 맞는것 같습니다! 황녀님께서 그곳이 계셨던 것이 분명하군요. 하지만 지금은 어디에 계실지...
스틱 반 플라틴
헤이즈의 수장 스틱이라면 황녀님이 어디에 계시는지 분명히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녀석이 황녀님의 위치를 순순히 알려주지는 않겠죠....
좀 비인도적이긴 하지만 멜빈님이 얼마 전에 자백제를 만들었다고 하던데 그것을 사용하면 스틱에게서 자백을 받아낼 수 있을겁니다.
멜빈 리히터에게 자백제에 대해 묻기
자백제라.... 얼마 전에 개인적인 용도로 모두 사용하고 지금은 재고가 없는데 어쩌지?
멜빈표 특제 자백제
자백제의 재료만 가져온다면 얼마든지 만들어 줄 수 있지. 그리고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건 알고 있겠지?
멜빈 리히터에게 아래의 재료를 모아가기
자 여기 자백제.... 절대로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지 말도록.
황녀의 행방
자백제를 사용하는건 치사하지만 황녀님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어쩔 수 없지. 좋은 정보를 얻길 바랄게.
멜빈표 특제 자백제²와 반 스틱 플라틴의 자백³을 가지고 젤딘 슈나이더에게 가기
²절대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해서는 안된다 - 멜빈 리히터
³황녀는 엔조 시포님이 아르덴으로 이동시켰다. 이곳에는 없어.
나에게 무슨... 짓을?황녀는 란제루스님이 사령부로 이동시켰다.... 이곳에는 없어....
황녀님을 사령부로... 그것도 돌격대장 란제루스가 데리고 있다니....
하지만 이때까지 행방이 묘연했던 황녀님의 흔적을 찾을 수 있어서 엄청난 전과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요.
카르텔들은 서부 무법지대로 까지 몰린 상황에도 항복하지 않고 결사의 항전을 벌인다. 그것은 실패를 절대로 용납하지 않는 스틱 반 플라틴의 엄격한 규율 때문일 것이다.
<NEX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