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개의 도전장
흐하하하! 싸움, 싸움이다! 오랜만에 피가 끓어오르는구나!
어이 거기 너! 그래, 예전부터 모험하는 녀석이랍시고 내 앞을 알짱대던 너 말이야!
노스마이어 한 구석에는 유난히 썩어들어간 곳이 있지! 거긴 거대한 맹독전갈들과 애벌레들이 우글거린단 말이야.
최근 패리스가 나한테 여기 청소를 맡겼는데, 난 이걸 기회삼아서 너랑 좀 맞붙어봐야겠어.
누가 더 많은 몬스터를 처치하는지 나랑 내기하자! 물론 내기니까 지는 쪽이 돈과 아이템을 주는 걸로 하고!
설마 질까봐 겁나서 꼬리말고 도망치는 건 아니겠지?
싸움개 로엘에게 말을 걸어 내기를 받아들이기
<퀘스트 완료>
<퀘스트 완료>
여전히 눈빛이 살아있군! 좋아, 오랜만에 대결할 맛이 나겠어!
전갈 퇴치
<퀘스트 완료>
하하하! 어떠냐! 거대전갈들과 독전갈, 합쳐서 10마리는 잡은 나의 모습이!
응? 네가 잡은 전갈 수를 세보라고? 하나 둘 셋...저, 전부 18마리?!
말도 안 돼! 내가 이런 풋내기한테 지다니...!
썩은곳의 거대 벌레들
좋아 그래. 지금까지는 몸풀기였다고. 이번 내기는 아무리 너라도 쉽게 하기 힘들걸?
너도 거기서 엄청 큰 푸른색 전갈과 뚱뚱하게 생긴 애벌레는 봤지?
푸른 전갈은 킹첼라, 뚱뚱한 애벌레는 변이된 겔마르라고 하는데, 이놈들이 내뿜는 독기가 노스마이어 땅을 아주 못 쓰게 만들어버린다고.
자, 그러니까 이번에는 이 녀석들을 처치하는 거로 하자! 아무리 너라도 이건 쉽지 않을 거다!
썩은곳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킹첼라와 변이된 겔마르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으아, 힘들었다! 그 애벌레 녀석, 엄청 더러운 놈일세...그 녀석은 아직 한 마리도 못 잡았겠지?
...뭐, 뭐야! 왔으면 말을 하라고! 그런데 너...서, 설마 둘 다 잡고 온 거냐! 젠장할!
이렇게 연달아 패배하다니, 싸움개 로엘 일생일대의 수치다!
<퀘스트 완료>
아이구 팔이야...아직도 독침에 쏘인 곳이 얼얼해 죽것네. 응? 넌 언제 온 거야?
자, 잠깐, 그거 설마...브, 블랙모스의 알이냐! 진짜로 그 전갈을 처치하고 온 거냐고!
그래...내가 졌다, 완전히 졌어! 너 잘났다! 네가 최고다! 어휴 젠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