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곳

싸움개의 도전장


흐하하하! 싸움, 싸움이다! 오랜만에 피가 끓어오르는구나!
어이 거기 너! 그래, 예전부터 모험하는 녀석이랍시고 내 앞을 알짱대던 너 말이야!
노스마이어 한 구석에는 유난히 썩어들어간 곳이 있지! 거긴 거대한 맹독전갈들과 애벌레들이 우글거린단 말이야.
최근 패리스가 나한테 여기 청소를 맡겼는데, 난 이걸 기회삼아서 너랑 좀 맞붙어봐야겠어.
누가 더 많은 몬스터를 처치하는지 나랑 내기하자! 물론 내기니까 지는 쪽이 돈과 아이템을 주는 걸로 하고!
설마 질까봐 겁나서 꼬리말고 도망치는 건 아니겠지?



싸움개 로엘에게 말을 걸어 내기를 받아들이기



<퀘스트 완료>
흐하하하! 역시! 모험 좀 한다는 녀석이라면 이런 것쯤은 당연히 받아들여야지!



썩은곳 둘러보기


뭐, 근데 이 대결은 나한테 유리하긴 해.
난 거길 몇번 다녀와봤지만 넌 거기 처음가보잖아? 그러니까 대결하기 전에 한번 거기의 몬스터를 좀 보고 오는 게 어때?
설마 둘러보고 온 것만으로도 쫄아서 내기를 포기하는 건 아니겠지?



썩은곳을 클리어히기



<퀘스트 완료>
여전히 눈빛이 살아있군! 좋아, 오랜만에 대결할 맛이 나겠어!



전갈 퇴치


일단 조무래기 전갈들부터 청소해보실까!
썩은 곳에 들어가면 거대전갈들과 독전갈들이 바글거리고 있을 거야. 누가 더 많은 전갈을 처치하고 오는지 보자고!



썩은곳에서 자이언트 스콜피온, 포이즌 스팅거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하하하! 어떠냐! 거대전갈들과 독전갈, 합쳐서 10마리는 잡은 나의 모습이!
응? 네가 잡은 전갈 수를 세보라고? 하나 둘 셋...저, 전부 18마리?!
말도 안 돼! 내가 이런 풋내기한테 지다니...!



썩은곳의 거대 벌레들


좋아 그래. 지금까지는 몸풀기였다고. 이번 내기는 아무리 너라도 쉽게 하기 힘들걸?
너도 거기서 엄청 큰 푸른색 전갈과 뚱뚱하게 생긴 애벌레는 봤지?
푸른 전갈은 킹첼라, 뚱뚱한 애벌레는 변이된 겔마르라고 하는데, 이놈들이 내뿜는 독기가 노스마이어 땅을 아주 못 쓰게 만들어버린다고.
자, 그러니까 이번에는 이 녀석들을 처치하는 거로 하자! 아무리 너라도 이건 쉽지 않을 거다!



썩은곳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킹첼라와 변이된 겔마르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으아, 힘들었다! 그 애벌레 녀석, 엄청 더러운 놈일세...그 녀석은 아직 한 마리도 못 잡았겠지?
...뭐, 뭐야! 왔으면 말을 하라고! 그런데 너...서, 설마 둘 다 잡고 온 거냐! 젠장할!
이렇게 연달아 패배하다니, 싸움개 로엘 일생일대의 수치다!



전갈 번식의 원인


후우...이번이 마지막 내기야. 진짜라고.
그러니까 실은 말이야, 전갈들이 계속 불어나는 이유가 있어. 블랙모스라고, 전갈들의 왕쯤 되는 녀석이 있단 말이야.
그 녀석이 새끼전갈들을 퍼뜨리는 통에 전갈들을 죽여도 죽여도 끝이 안나는 거란 말이지.
그 블랙 모스를 누가 먼저 처치하고 오는지 보자고.
아, 그리고 녀석이 또 전갈을 번식시키면 곤란하니까, 등에 있는 알을 가져오는 거 잊지말라고!


썩은곳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블랙모스를 처치하고 블랙모스의 알¹ 가져오기
¹알 안쪽에서 전갈의 형상이 비친다.



<퀘스트 완료>
아이구 팔이야...아직도 독침에 쏘인 곳이 얼얼해 죽것네. 응? 넌 언제 온 거야?
자, 잠깐, 그거 설마...브, 블랙모스의 알이냐! 진짜로 그 전갈을 처치하고 온 거냐고!
그래...내가 졌다, 완전히 졌어! 너 잘났다! 네가 최고다! 어휴 젠장!



잔당 처치


버섯정원에서 도망친 흑노립단 잔당들이 썩은 곳에서 다시 세력을 키우고있다는 정보가 들어왔어.
여기까지 말했으면 뭘 해야할지는 잘 알겠지? 뭐야, 모르겠다고?
야, 네가 흑노립단 청소를 제대로 못해서 일이 이렇게 된 거 아냐! 얼른 가서 마저 쓸어버리지 못해?



썩은곳에서 흑노립단 도적, 여단원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일은 잘 처리하고 왔냐? 그래, 수고했어. 이만 가봐.
그리고 다음부턴 이런 일 안 생기게 일 똑바로 처리하라고.

노스마이어의 어느 한 지역은 다른 데에 비해 습도가 높아 어떤 식물이든 빠르게 부패하고 썩어들어간다. 이곳은 썩은 나무와 나뭇잎이 가득해 전갈과 애벌레들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다. 최근 이 전갈과 애벌레들의 수가 불어나 노스마이어 수복이 어려워지자 패리스는 싸움개 로엘에게 썩은곳 청소를 맡긴다. 로엘은 이것을 기회삼아 모험가를 불러 누가 더 많은 몬스터를 처치하는지 겨뤄보자고 한다. 모험가에게 패배할수록 오기가 붙어 더욱 큰 내기를 제안하는 로엘. 그러나 내기의 승부는 끝끝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