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잭터 사령관님 곁에서 그분의 전술과 전투 지휘력을 관찰할 수 있어, 다시 이 해안 경비대에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닉네임]의 자제, 잭터가 아끼는 병사, 여성이라는 차별성을 두는 말 따윈 듣고 싶지 않아, 남들보다 더 피나는 훈련을 했습니다.
덕분에 제 능력을 인정받아 대장 계급을 달 수 있었습니다. 따르는 병사들도 많고요.
안톤에게서 노블 스카이를 통해 방어하고 그를 저지하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니지만, 모험가들의 도움 덕분에 점점 우리 해안 경비대의 부담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긴장을 늦춰서는 안됩니다. 적은 언제 다시 쳐들어올지 모르거든요.
잭터와 그를 따르는 운 그리고 니베르의 영향을 받아 [카렌](은)는 군대에 입대했다. 군에서는 [닉네임]의 자제라 봐주는 일 없이 그녀가 더욱 강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강도 높은 훈련이 이어졌다. 육군에 입대하여 훈련을 통해 성장했고 그들을 따라 해안 경비대로 전속 배치되어 그들과 같은 길을 걸었다. [카렌]의 계급 상승이 빠르자, 그녀를 낙하산이라며 악담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으나 곧 그의 곧은 성격과 훈련의 결과를 확인하고는 낙하산이라는 소문은 사라졌다.
해안 경비대에 배치된 후, 잭터와 함께 여러 차례 안톤 토벌대에 나갔으며 어린 나이부터 해안 경비대를 돌본 경험과 상위 계급자들의 가까이에서 지켜봐온 덕분에 [카렌] 역시 뛰어난 전술과 리더쉽을 보이며 대장의 자리까지 올랐고 그를 따르는 병사들도 많다고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