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테크놀로지

오버테크놀로지 (1/2)


모험가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재미있는 일이 있는데 혹시 관심 없어요?
아니 그렇게 살금살금 도망가지 말고 이리와 보세요.
정말 재미있는 일이라고요. 보수도 드릴 테니까 사양하지 말아요.



키리의 이야기를 들어주기



<퀘스트 완료>
역시 관심 있을 줄 알았어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얼마 전에 모처럼 산책하러 나갔었어요. 나도 모르게 감수성에 젖어서 처음 아라드에 떨어진 그곳으로 갔었죠.
그때 이 물건을 발견했어요. 바윗덩어리로 착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정밀한 기계였어요. 게다가 무언가를 만들어주는 역할을 했던 것 같아요.
이걸 다시 복원해보고 싶어요. 그러기 위해서 모험가님의 도움도 필요하고요. 어때요? 도와주실 거죠?



오버테크놀로지 (2/2)


좋아요. 그럼 하나하나 말씀드릴게요. 분석해본 결과 이 시대의 물건이 아니에요. 아주 오래된... 아득히 먼 시대의 기계일지도 몰라요. 어쩌면 전이의 여파로 어디선가 흘러 들어온 물건일지도 모르고...
그래서 본래 모습은 물론이고 작동 방법이나 원리도 알 수 없어요. 일단은 세밀하게 살펴보며 원래의 모습을 재현해 볼 생각이에요.
가장 먼저 이 부분을 보고 있어요. 여기 내부에 보이는 커다란 공간이요. 보이시죠?
여기에 둥글고 커다란 부품이 있었던 것 같아요.
어떤 물건인지 알 수 없지만 상당히 중요한 거 같아요. 실제로 기계가 작동은 하지만 100% 완벽하지 않다라고 할까? 그런 느낌이에요.
거기서 마력이 느껴지는데? 마력과 관련된 물건 아닐까요?
샤란 님? 이거 알아보시겠어요?
기계는 잘 모르지만 안에서 느껴지는 마력은 익숙하네요. 아마도 마력으로 이루어진 큰 원반이 있던 모양이에요.
그러고보니 저번에 표류 동굴에서 커다란 원반이 목격 되었다고 하던데...
바로 그거에요! 모험가님! 커다란 마력 원반을 구해와 주세요!



사룡의 봉인에서 거대한 마력 원반¹ 찾기
¹정체불명의 금속으로 만들어진 원반. 마력이 느껴진다.



<퀘스트 완료>
이게 샤란 님이 말씀하신 거대한 마력 원반이군요. 조금이지만 마력이 느껴져요.
그런데 이거.. 처음 보는 금속이네요. 정말 신기해요. 마력을 온전히 담아두고 있다니... 이게 기계에 연료 공급해주는 역할을 하는 걸까요?
이제 기계를 작동시켜볼게요.
어디보자... 이걸 이렇게... 이건 이렇게... 원반을 여기에 넣고... 아차 여기에 증기가 새어 나오네... 잠시만 땜질을...
(망치질 소리가 들린다) 그리고 여기 나사를 조이면....좋아! 됐어! 완성이에요!
그럼 가동을 해볼까요?
....
......
...어라? 왜 안 움직이지? 분명히 파란 불 들어왔는데...
흐음... 키리 님, 잠시만요. 제가 한 번 볼게요. 보아하니 마력이 기계에 제대로 공급이 안되는 것 같아요. 정말 신기하네요. 마력의 흐름을 유도해서 움직이는 기계 장치라니.
어디보자... (발로 기계를 두 번 걷어찬다)
휴우. 이제 됐어요. 키리 님 다시 해보세요.
어? 정말 작동이 되네요! 모험가님, 성공이에요. 이제 이 기계로 역사 속으로 사라졌던 무기들을 가공 할 수 있어요!



일반 촉매제


그럼 제대로 작동하는지 한번 테스트해 볼까요?
일단, '촉매제'라는 걸 만들어야 해요. 그리고 이걸 넣어서 누적시키면 원하는 무기를 가공할 수 있죠.
우선은 '일반 촉매제'를 만들어서 누적시켜 볼까요?
에픽 제작기를 사용하면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줄게요.
모험가님? 어딜 가시죠? 어서 이리오세요. 자자, 폭발하지 않아요. 괜찮다고요?



에픽 제작기에서 일반 촉매제 1개를 제작하여 키리에게 가지고 가기



<퀘스트 완료>
좋았어요! 성공이에요! 거봐요. 폭발하지 않았죠?
지금 만든 촉매제는 일반 촉매제지만, 시간이 지나면 더 높은 등급의 촉매제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만드는 재료의 등급도 오르겠죠.
아무튼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같이 사라진 무기들을 재현해봐요!



중급 촉매제


야호! 오랜만이에요!
이번에 에픽 제작기가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얼마 전에 조안 님이 오래된 기계 설계도를 우연히 구했다고 해서 가봤더니 놀랍게도 에픽 제작기의 설계도더라고요.
덕분에 이 녀석의 구조를 좀 더 세밀하게 알 수 있었고, 사라진 부분도 복구가 가능해졌죠.
특히, 더 좋은 재료를 사용하면 촉매제의 등급도 높아진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자, 그럼 이번에도 테스트를 도와주세요. 재료가 바뀐데다가 기계 구조도 바뀌어서...
모험가님? 어딜보고 계시는거죠? 걱정마세요. 저번에도 폭발하지 않았으니, 이번에도 괜찮을거에요. 자, 그럼 도전!



에픽 제작기에서 중급 촉매제 1개를 제작하여 키리에게 가지고 가기



<퀘스트 완료>
역시 예상대로 더 많은 양이 누적되어 있네요!
하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았어요. 설계도를 보니 부품만 제대로 갖추어지면 더 높은 등급의 촉매제를 만들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럼 다음에도 부탁드립니다!



상급 촉매제


모험가님 여기에요! 여기!
에헤이, 어딜 그렇게 급히 가시나요. 눈까지 안마주치시고. 누가보면 제가 나쁜 사람 같잖아요.
이번에도 에픽 제작기를 업그레이드 시켰어요. 저번에 구한 오래된 설계도를 분석한 결과죠.
이번에는 마력을 굴절시키는 보석을 새로 장착했어요. 이걸로 조금 더 뛰어난 재료들을 녹여서 상급 촉매제를 만들 수 있어요.
자, 그럼 같이 테스트 해볼까요? 이번에도 이론은 완벽하니 반드시 성공할거에요!



에픽 제작기에서 상급 촉매제 1개를 제작하여 키리에게 가지고 가기



<퀘스트 완료>
휴우, 성공했네요.
네? 기계에서 연기가 나온다고요? 에이… 잘못보신거에요. (몸으로 연기를 가린다)
그, 그럼 수고하셨어요. 하하… 앞으로도 계속 이용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