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기의 결정

할아버지가 안 보여요!


어떤가? 오르카가 화를 내지 않던가? 하긴 다른 사람 앞에서 자신의 감정을 쉽게 드러내는 사람이 아니지.
알았네... 그럼 난 들어가 보겠네...



민타이에게 가보자



<퀘스트 완료>
모험가님! 혹시 리노 할아버지 못 보셨어요?



집 앞에서 집 찾기


이상하다. 요 며칠 계속 안 계시더라고요. 할아버지는 민타이가 만든 마유주라면 그냥 덤벼드시는 분인데...
할아버지가 어디 계신지 누구 알 만한 사람 없을까요?



리노의 행방을 알 만한 사람을 찾아가보자



<퀘스트 완료>
응? 나한테 내가 어디있냐고 묻는겐가? 자네 의외로 엉뚱한 구석이 있군. 허허 음... 사실은 이런 일이 있었다네. 안으로 들어와보게나.



추운 곳에서만 피는 꽃


사실 자네도 알다시피 우리 집에 책이 좀 많거든. 우리 반투족의 다양한 지식은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내려오지만 그래도 책이란 것도 많이 존재하고 그게 다 내 집에 있지.
그런데 얼마 전 책을 훑어보다가 몹시 추운 동굴에서만 자란다는 꽃의 이야기를 보게 된 거야. 그래서 불현듯 저 꽃이 가지고 싶더란 생각을 하게 됐네.
내가 가질 거냐고? 오~ 그럴 리가. 우리 예쁜 민타이에게 주려고 했지. 맨날 공짜로 맛있는 술을 얻어먹는 것도 미안해서 말이야.
그런데 찾지를 못했어. 도대체 어디서 찾을 수가 있는 건지 모르겠구먼. 말을 들어보니 자네가 말한 리쿠의 천정인게 분명해 보이는데...
우리 한번 같이 찾으러 가보지 않겠나?



리쿠의 천정 익스퍼트로드 이상을 3번 클리어하자



<퀘스트 완료>
이거 찾기가 여간 어렵지 않은걸... 



꽃이되 꽃이 아닌 꽃


그럼 나는 다른 곳에 가볼 테니 자네는 다시 한번 그 리쿠의 천정을 뒤져보게.
아니 그 표정은 뭔가? 좀 귀찮다고 생각하나보지?
자네, 내가 장담하는데 자네가 한 번 그 아이의 술 맛을 본다면 스카사의 비늘이라도 구해오려 할걸세, 장담하지. 어때? 슬슬 구미가 당기지 않나?



리쿠의 천정 킹스로드에서 얼음결정의 꽃을 세개 구해오자, 사실은 용의 냉기결정¹을 일컫는 말.
¹이거 옷이 따로 필요없겠군. 무서운 물건이야 -리노



<퀘스트 완료>
이거야! 꽃은 아니지만 정말 꽃처럼 아릅답구나.



마유주는 꽃을 타고


이걸 받으면 그 아이가 엄청나게 기뻐하겠지. 어서 같이 그 아이를 만나러 가보세. 난 벌써 침이 고이기 시작하네. 허허



민타이의 특제 술을 마시러 가자



<퀘스트 완료>
와! 할아버지 이게 다 뭐에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요! 흑흑. 할아버지, 그리고 모험가님, 정말 고마워요. 민타이는 너무 감동 받았어요. 히히.
얼른 안으로 들어오세요. 마침 맛있는 술을 잔뜩 빚어놨거든요. 그리고 술이 드시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환영이에요.
하지만 예쁜 꽃 세송이는 가져오셔야해요!



꽃보다 술


모험가님. 역시 민타이가 만든 마유주는 맛있죠? 그냥 드리고 싶지만, 그냥은 안돼요. 왜냐하면... 얼음결정의 꽃은 며칠 지나면 녹아서 없어져 버리거든요...
아무리 추워도 정말 추운 곳이 아니면 그냥 녹아버리나 봐요... 그러니까 또 꽃을 몇 송이 구해다 주시면 민타이의 특제 마유주를 드릴게요. 어때요? 히히.



용의 냉기결정¹을 5개 구해오자. 용의 냉기결정은 리쿠의 천정 마스터로드 이상에서 구할 수 있다.
¹이거 옷이 따로 필요없겠군. 무서운 물건이야 -리노



<퀘스트 완료>
히히. 사실 그냥 드리려고 했는데. 여기 있어요, 따끈따끈 민타이의 특제 마유주 완성!

추운 곳에서만 자란다는 꽃은 고대부터 전해져오던 스카사의 마력이 형상화된 용의 냉기결정이었다는 거싱 밝혀졌다. 아직까지 마을에는 스카사의 마력이 드리울 검은 그림자가 엄습하지 않았는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