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지지 못한 편지
해석된 편지 전달
---------------------------------{구버전}---------------------------------
흠 역시. 거미들의 몸집이 커지고 공격적이었다면 분명 우리 흑요정과 같은 전염병에 걸린 것이 틀림없습니다.
---------------------------------{개편}---------------------------------
모건의 메시지
불쌍한 모건.. 결국에 전염병에 걸려 죽은 가족들을 따라가지도 못하고 굴이 되어 떠돌고 있다니..
해석된 모건의 편지에 제게 보내는 메시지가 있군요..!!
. . . 클론터. . . 굴로 변해가는 가운데. . . 마지막으로 남은 정신으로 글을 쓰고 있다네. . .
. . .내 살이 썩어들어가고 정신은 문드러져 가고 있으니. . . 자세한 이야기는 못하겠지만. . .
. . .나는 전염병의 원인에 거의 근접했다네. . . 자세한 내용이 담긴 나의 연구일지는. . .
. . . 노이어페라에서 도망쳐 나오며. . . 괴물들에게 당하기 전에. . . 어떤 장소에 숨겨놓았다네. . .
. . . 그. . 그곳은. . .
클론터에게 다시 말걸기
<퀘스트 완료>
--------------------------------------------------------------------------
당장 전쟁을 일으켜 인간들을 말살시켜야 한다는 원로들의 소란스러운 주장들 사이에서 늙은 흑요정 한명이 조용히 걸어나와 정중하게 이야기를 시작하였다. "말씀 중에 죄송합니다만, 소인, 연금술사 [모건]이라고 합니다. 소인은 이번 전염병으로 가족을 모두 잃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잃을 것이 없는 소인이 직접 전염병이 퍼진 마을로 가서 전염병에 대해 자세히 조사하고 증거를 찾아보겠습니다. 만약 정말 인간들의 짓이라고 밝혀진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 대륙에서 인간들의 자취를 완전히 없애버리도록 하죠." 아무런 감정이 드러나지 않는 나긋한 음성. 그것은 사실 극도의 분노의 표현이었다. 극한에 다다른 분노의 감정은 그 표출 대상을 명확히 하고 싶었던 것이다......
<NEX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