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요정 연금술사




전해지지 못한 편지





섈로우 킵의 맬리스 모건에게서 봉인된 편지를 구해오기



가...가까이..오지..마...
도.......도망....가....
크아....아아악...!!!!!



<퀘스트 완료>
아아...불쌍한 모건...굴이 되었다니. 어떤 억울한 사연이 그대를 덮쳤단 말인가.



편지 해독 의뢰


이 편지의 중반 이후는 몬스터들의 언어인 전이어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모건이 언데드가 되고서도 편지를 마무리하려는 의지가 남아있었던 모양입니다.
하지만 해독이 불가능 한 건 아닙니다.



샤일록에게 봉인된 모건의 편지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호.... 오랫만에 보는 말이로군요... 내가 기억할 수가 있으려나...?



샤일록의 조건





나이아스의 결정 20개 구해오기. 나이아스는 섈로우 킵과 거미 소굴에서 찾을 수 있음.



<퀘스트 완료>
오오... 훌륭합니다. 이 정도면 돈이 되겠는데요. 자. 수고하셨으니 모험가님께서 구해주신 재료로 만든 아이템을 하나 드리도록 하죠.



해석된 편지 전달


말씀드린 조건을 지키셨으니 약속대로 해석을 해드리도록 하죠. 어디보자........
호... 이거 재미있는 내용이네요. 하여간 내가 상관할 바는 아니지. 자 해석된 편지가 여기 있습니다요.



클론터에게 해석된 모건의 편지를 전달하기



<퀘스트 완료>



---------------------------------{구버전}---------------------------------

거미 소굴 조사


모건은 전염병을 인간들이 퍼뜨린 것이 아니라고 하였군요... 아아 모건. 증거를 남기지는 못했는가. 모험가님 한가지 더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이건 여러 사람의 생명이 걸린 일이니 꼭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섈로우 킵 보다 더 안쪽에 거미 소굴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의 거미들에게 이상현상이 있는지 알아봐 주시겠습니까?



거미소굴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흠 역시. 거미들의 몸집이 커지고 공격적이었다면 분명 우리 흑요정과 같은 전염병에 걸린 것이 틀림없습니다.



결정적인 단서


그렇다면 그 거미들에게서 증거를 찾을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거미들의 다리를 좀 모아서 샤란님께 가져다 주세요.
샤란님이라면 그 안에 담긴 마법의 힘이 누구의 것인지 알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오염된 거미다리 60개를 구해서 샤란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자세한 이야기는 클론터님을 통하여 들었습니다. 거미 다리를 이쪽에 내려놔 주시겠어요?



그럼 누가..?


모아오신 거미 다리에 깃들어 있는 마법의 힘은 분명 인간들의 마법과는 그 흐름이 다릅니다.
요즘 인간세상에 나타난 마계의 마법사들의 힘과 비슷한 것 같기도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확신할 수가 없네요.
하여간 분명 인간들이 한 일이 아닌 것은 분명하니 이 사실을 빨리 클론터 님께 알려주세요.



클론터에게 샤란의 전갈을 전하기



<퀘스트 완료>
역시 제 생각이 맞았군요. 전쟁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다 모험가님의 활약 덕분입니다.
---------------------------------{개편}---------------------------------

모건의 메시지


불쌍한 모건.. 결국에 전염병에 걸려 죽은 가족들을 따라가지도 못하고 굴이 되어 떠돌고 있다니..
해석된 모건의 편지에 제게 보내는 메시지가 있군요..!!
. . . 클론터. . . 굴로 변해가는 가운데. . . 마지막으로 남은 정신으로 글을 쓰고 있다네. . .
. . .내 살이 썩어들어가고 정신은 문드러져 가고 있으니. . . 자세한 이야기는 못하겠지만. . .
. . .나는 전염병의 원인에 거의 근접했다네. . .  자세한 내용이 담긴 나의 연구일지는. . .
. . . 노이어페라에서 도망쳐 나오며. . . 괴물들에게 당하기 전에. . . 어떤 장소에 숨겨놓았다네. . .
. . . 그. . 그곳은. . .



클론터에게 다시 말걸기



<퀘스트 완료>
이..이런..!? 그.. 다음 내용이 없군요!!
아. . . 여기까지 쓰고 모건의 정신력이 다한 모양입니다.
대체, 자네의 연구일지는 어디에 숨겨놓았단 말인가, 모건!! 듣고 있는가 모건. .  .!? 
자네의 일지만 있다면 전쟁으로 무고한 생명이 죽지 않을터인데. . .
--------------------------------------------------------------------------

당장 전쟁을 일으켜 인간들을 말살시켜야 한다는 원로들의 소란스러운 주장들 사이에서 늙은 흑요정 한명이 조용히 걸어나와 정중하게 이야기를 시작하였다. "말씀 중에 죄송합니다만, 소인, 연금술사 [모건]이라고 합니다. 소인은 이번 전염병으로 가족을 모두 잃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잃을 것이 없는 소인이 직접 전염병이 퍼진 마을로 가서 전염병에 대해 자세히 조사하고 증거를 찾아보겠습니다. 만약 정말 인간들의 짓이라고 밝혀진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 대륙에서 인간들의 자취를 완전히 없애버리도록 하죠." 아무런 감정이 드러나지 않는 나긋한 음성. 그것은 사실 극도의 분노의 표현이었다. 극한에 다다른 분노의 감정은 그 표출 대상을 명확히 하고 싶었던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