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의 친절
으잉 이거 늙어지니 몸이 내 몸 같지가 않구먼. 쯔쯔 몸은 젊어서 관리해야 한다는 말이 딱 맞네 맞어. 어흠. 어이 어이~ ......
그래 자네 말이야. 이리 좀 오게나.. 어허 어른이 부르시는 데 어찌 그리 망설이는고? 옳거니. 잘 왔네.
다름이 아니라 그 시청 앞에 있는 버켄이라는 복면쓴 젊은이에게 가서 내게 온 편지 좀 받아 오겠나? 이미 여러번 연통이 왔는데 요놈의 신경통이 도져서 말이야.
시청 앞에 있는 버켄에게 가세요.
<퀘스트 완료>
GSD님이 보내셔서 오신 분이군요. 반갑습니다.
우의 편지
<퀘스트 완료>
오오 왔나. 그래 버켄이 그렇게 재촉하던 것이 바로 이 편지 때문이었나?
시란의 소식-1
오오. 나의 오랜 친구 쾌검사 시란의 제자였던 우의 편지란 말인가... 이 얼마만에 온 연통인지. 이거야 원......
눈이 보이질 않으니 반가운 소식도 바로 볼 수가 없군. 자네가 좀 읽어 주겠나? 음......
아니 무슨 이런 변고가 다 있단 말인가? 어떻게...... 시란! 자네처럼 강한 사람이 행방불명이 되었다니...... 이 어찌된 망발이냔 말일세.
어디에선가 잘 살고 있겠거니 하고 믿고 싶지만 아니야 아니야. 내가 이렇게 손 놓고 가만히 있을 수만은 없어! 안되겠어. 내 직접 시란을 찾아나서야 겠어.
읏! 후. 나이를 먹으니 모든 것이 맘같지가 않군. 자네가 좀 도와주겠는가?
우의 편지의 내용은 시란의 물건이 웨스트 코스트 근처에서 발견되고 있으니 시란을 근처에서 발견할 수 있지 않겠느냐하고 했건마는.
웨스트 코스트 주변에 있는 하늘의 성에 올라 시란의 부러진 검조각 100개를 찾아 가져오기.
시란의 소식-2
<퀘스트 완료>
허허 수고했네. 가소로운 라키우스...... 내 직접 라키우스를 고문해서 시란에 대해서 알아 볼테니 자네는 이만 가보도록.
아! 이거는 내가 예전에 쓰던 검인데 혹시나 필요할 지 모르겠군. 자 받게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