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망의 탑

망자의 협곡


망자의 협곡이라고 아시나요? 그곳으로 떠난 모험가들이 사라지고 있답니다.
망자의 협곡에서 그들을 찾아주시겠어요? 그들이 부디 무사하길...



망자의 협곡을 잘 아는 자를 찾기



<퀘스트 완료>
이런 음침한 협곡에 무슨 볼일 이신지요?



예언가 시모나


사라진 모험가들이라... 분명히 망자의 협곡으로 들어가는 것을 이 늙은이가 보았지요.
다행히 망자의 협곡 깊숙한 곳 까지 가지는 않으신 것 같습니다. 그들의 '실력'으로는 말이죠...
아마 가장 가까운 곳에 '사신'이 세운 미망의 탑이라 불리는 곳에 있지 않을까요?



세리아에게 시모나의 이야기를 전하기



<퀘스트 완료>
미망의 탑이라구요?



미망의 탑


망자의 협곡에 그런 장소가 있었다니... 단지 아무 것도 없는 척박한 땅으로만 생각하고 있는데 말이죠...
게다가 사신이라니! 뭔가 좋지 않은 생각들이 들기 시작했어요. 미망의 탑에 갇혀있는 모험가들을 구해야 하지 않을까요?



미망의 탑을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이럴 수가... 그들이 자의로 그곳으로 향했다니... 시모나님은 그 이유를 알고 있을까요?



잊혀진 자들의 탑


그들이 미망의 탑으로 떠난 이유 말인가요?
많은 이유가 있겠지요. 하지만 제일 큰 이유는 잊혀진 자들이 다시 세상에 나오기 위해서라고 말씀 드리고 싶군요.
사신은 약해진 그들의 마음을 아주 조금 흔들어 놓았고 그들은 거기에 흔들려 미망의 탑으로 떠난 것 같습니다.
사신은 그들을 이용해 어떤 일을 벌이려는 꿍꿍이가 있는 것이 같습니다.
그곳의 수장인 구맹룡 사진이라는 자가 어느정도의 진상을 알고 있지 않을까요?



구맹룡 사진에게 미망의 탑에 대해서 알아보기



<퀘스트 완료>
결국 아무것도 말하지 않던가요? 그럴 테지요...



여러 개의 탑


지금은 미망의 탑만 존재하지만 망자의 협곡에는 다른 탑들이 더 있답니다.
사신이 언제 다시 그 사악한 손길을 다시 뻗을 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지요.



세리아에게 여러 개의 탑의 존재에 대해 말해주기



<퀘스트 완료>
심상치 않네요. 갑작스럽게 그런 탑들이 나타나다니...
아니 지금까지 저희가 모르고 있었던 걸까요?

사라진 모험가들이 어떤 이유로 그 탑으로 향했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저마다의 이유를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그 이유가 무엇이었든간에, 그들은 현재 사신의 손에 놀아나 탑 속에서 망령처럼 떠돌고 있다. 세상에서 이미 잊혀져버린 그들의 갈 곳을 잃은 마음은 어디로 이제 가야할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