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되지 않는 마법진
<퀘스트 완료>
수고하셨어요. 구해오신 보석들을 한데 모아주시겠어요?
강해지는 하늘성의 기운
확실히 하늘성의 마법 기운이 변질되어 있는 것이 틀림없어요. 하지만 이 기운은 분명 아라드 대륙에서 느낄수 있는 성질의 것은 아니군요.
혹시 천계에서 오신 키리님이라면 하늘성의 이변에 대해 무언가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어요.
변질되어 있는 하늘성의 기운에 대해 키리에게 물어보기
<퀘스트 완료>
흐에.... 그렇구나... 뭔가 느낌이 이상하더라니깐...
부유성의 존재
으~ 내 생각이 맞다면 이거 보통 문제가 아닌데?.
예전에 용왕 바칼이 천계를 지배할 때 바칼은 자기를 지키기 위해서 마법의 성들을 만들어 놓고 자신의 군대를 양성했다고 해.
그런데 천계의 기계혁명으로 바칼이 죽으면서 남긴 분노로 인해 천계의 도시들이 산산조각나면서 바칼의 마법성들이 천계에서 떨어져 나와 하늘을 떠돌게 되었대.
가끔가다 보이는 이 불길한 마법의 성을 우리 천계인들은 부유성이라고 부르며 과거 바칼의 시대를 잊지않고 있지...
난 마법은 잘 모르지만 부유성은 바칼의 강대한 마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 하늘성의 마력에 영향을 줄 수도 있을거라 생각해.
일단 하늘성의 마법이 변질되는 것이 부유성 때문인지 확인해 봐야 겠는걸?
정말로 부유성이 하늘성과 반응할 만큼 가까운 거리에 있는지 확인해 줄래? 헤븐 익스펠러들의 본거지 어둠의 현관쯤에서 부유성이 보인다면 100% 맞다고 생각해.
어둠의 현관으로 가서 부유성이 보이는지 확인해 줘~ 뭐 동료는 많을 수록 좋겠지?
어둠의 현관 킹스로드를 클리어하기
부유성...그 첫번째 관문
부유성이 하늘성과 더 가까워져서 하늘성의 마법력을 완전히 파괴하기 전에 막아야 해.
일단 부유성으로 가 줄래? 내 기억이 맞다면 부유성의 첫번째 관문은 바칼의 엘리트 부대 용왕기사단이야.
이들은 바칼의 마법에 의해서 끝없이 되살아나는 군대로 바칼이 천계를 지배할 때 온 천계를 공포에 떨게 했었지...
하지만 바칼이 죽은지 수백 년이 흐른 지금 용왕 기사단의 재생능력은 완전히 사라졌을테니까 충분히 물리칠 수 있을거야.
웅~ 그리고 이건 내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용왕 기사단을 물리치고 그들의 징표인 용 문양 장식을 모아다 줄래?
우리 천계인의 바칼에 대한 원한은 상당히 깊거든...
부유성에서 용 문양 장식¹ 30개를 모아오기.
¹용왕 기사단의 징표
부유성...그 세번째 관문
<퀘스트 완료>
와~ 너무 멋있다~
부유성...마지막 관문
<퀘스트 완료>
휴우~ 일단 한시름 놓았네...
하지만 아직도 하늘을 떠도는 부유성은 또 있을거야. 또 다른 부유성이 발견되면 그때도 꼭 도와줘야 해?
또 다른 부유성
바칼이 죽으면서 갈라져 떠도는 부유성이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닐 것 같은데..
요즘 마을에 유명한 점술가가 왔다고 하더라. 한번 물어봐 줄래?
점술가 아이리스에게 가서 또 다른 부유성이 있는지에 관하여 묻기. (웨스트코스트의 샤란 왼쪽에 있습니다.)
바칼이 죽으면서 마지막 힘을 낸 것인지 (아니면 못다이룬 것에 대한 원한이 너무나 컸던 것인지) 천계는 분리되었다. 그리하여 지금처럼 3개의 섬처럼 생긴 대륙이 되었고, 그중 몇몇 조각들을 바칼의 마법력이 담긴채로 하늘을 배회하기도 하는데 이것을 부유성이라 부른다.
<NEX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