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하는 천계의 조각

회복되지 않는 마법진


큰일입니다. 모험가님 
마스터 도그리가 사라졌는데도 마법진의 힘이 여전히 회복되지 않고 있는걸 발견했어요.
혹시 하늘의 성이 내뿜고 있는 마법의 기운이 변질되어 이를 지탱하는 요정들의 마법진이 약해지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군요.
이를 자세히 알아보려면 하늘성에서 얻을 수 있는 보석인 스피넬, 플로라이트, 지르콘이 필요합니다.
보석에는 마법의 기운이 깃들게 마련이니까 거기에 깃든 마법력을 자세히 조사해 봐야 되겠어요.



하늘성에서 스피넬 10개, 플로라이트 10개, 지르콘 10개 구해오기



<퀘스트 완료>
수고하셨어요. 구해오신 보석들을 한데 모아주시겠어요?



강해지는 하늘성의 기운


확실히 하늘성의 마법 기운이 변질되어 있는 것이 틀림없어요. 하지만 이 기운은 분명 아라드 대륙에서 느낄수 있는 성질의 것은 아니군요. 
혹시 천계에서 오신 키리님이라면 하늘성의 이변에 대해 무언가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어요.



변질되어 있는 하늘성의 기운에 대해 키리에게 물어보기



<퀘스트 완료>
흐에.... 그렇구나... 뭔가 느낌이 이상하더라니깐...



부유성의 존재


으~ 내 생각이 맞다면 이거 보통 문제가 아닌데?.
예전에 용왕 바칼이 천계를 지배할 때 바칼은 자기를 지키기 위해서 마법의 성들을 만들어 놓고 자신의 군대를 양성했다고 해. 
그런데 천계의 기계혁명으로 바칼이 죽으면서 남긴 분노로 인해 천계의 도시들이 산산조각나면서 바칼의 마법성들이 천계에서 떨어져 나와 하늘을 떠돌게 되었대. 
가끔가다 보이는 이 불길한 마법의 성을 우리 천계인들은 부유성이라고 부르며 과거 바칼의 시대를 잊지않고 있지... 
난 마법은 잘 모르지만 부유성은 바칼의 강대한 마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 하늘성의 마력에 영향을 줄 수도 있을거라 생각해. 
일단 하늘성의 마법이 변질되는 것이 부유성 때문인지 확인해 봐야 겠는걸? 
정말로 부유성이 하늘성과 반응할 만큼 가까운 거리에 있는지 확인해 줄래? 헤븐 익스펠러들의 본거지 어둠의 현관쯤에서 부유성이 보인다면 100% 맞다고 생각해. 
어둠의 현관으로 가서 부유성이 보이는지 확인해 줘~ 뭐 동료는 많을 수록 좋겠지?



어둠의 현관 킹스로드를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역시 부유성이 가까이에 있었구나... 으~ 이거 정말 문제네...



부유성...그 첫번째 관문


부유성이 하늘성과 더 가까워져서 하늘성의 마법력을 완전히 파괴하기 전에 막아야 해. 
일단 부유성으로 가 줄래? 내 기억이 맞다면 부유성의 첫번째 관문은 바칼의 엘리트 부대 용왕기사단이야. 
이들은 바칼의 마법에 의해서 끝없이 되살아나는 군대로 바칼이 천계를 지배할 때 온 천계를 공포에 떨게 했었지...
하지만 바칼이 죽은지 수백 년이 흐른 지금 용왕 기사단의 재생능력은 완전히 사라졌을테니까 충분히 물리칠 수 있을거야. 
웅~ 그리고 이건 내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용왕 기사단을 물리치고 그들의 징표인 용 문양 장식을 모아다 줄래? 
우리 천계인의 바칼에 대한 원한은 상당히 깊거든...



부유성에서 용 문양 장식¹ 30개를 모아오기.
¹용왕 기사단의 징표



<퀘스트 완료>
언젠가는 이 세상에서 바칼의 상징인 용 문양 장식이 사라지는 날이 오게 할거야. 반드시...



부유성...그 두번째 관문


부유성 5층까지 올라가면 불스아이라고 불리우는 부유성의 수문장을 만나게 될거야.
굉장히 강력한 몬스터로 알려져 있지만 불스아이를 처치해야 위로 올라갈수 있어. 믿을께~ ♥



부유성 익스퍼트로드 이상에서 불스아이를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와~! 모험가님 최고~!



부유성...그 세번째 관문


세번째 관문은 용왕 기사단의 친위대장 악시온일 거야.
부유성의 용왕 기사단은 그와 함께 있을땐 훨신 더 빠르고 조직적으로 움직이니 조심해. 악시온은 부유성 7층에 있는 걸로 기억해.



부유성 익스퍼트로드 이상에서 악시온을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와~ 너무 멋있다~



부유성...마지막 관문


자 이제 마지막 관문이야. 과거 바칼이 만들어낸 최악의 마법생명체 이블아이가 부유성의 중추를 지키고 있을거야. 
이 두마리의 이블아이를 처치하면 부유성에 남아있던 바칼의 마법에너지는 전부 소진되어 버릴거라고 생각해. 
그러면 하늘성의 에너지 변질을 막을 수 있겠지? 부유성 최상층으로 가서 부유성의 이블아이를 처리해 줘. 
위험한 생명체니까 조심하도록 해~



부유성 마스터로드 이상의 이블아이 왼쪽눈과 이블아이의 오른쪽눈을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휴우~ 일단 한시름 놓았네... 
하지만 아직도 하늘을 떠도는 부유성은 또 있을거야. 또 다른 부유성이 발견되면 그때도 꼭 도와줘야 해?



또 다른 부유성


바칼이 죽으면서 갈라져 떠도는 부유성이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닐 것 같은데..
요즘 마을에 유명한 점술가가 왔다고 하더라. 한번 물어봐 줄래?



점술가 아이리스에게 가서 또 다른 부유성이 있는지에 관하여 묻기. (웨스트코스트의 샤란 왼쪽에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또 다른 부유성이라.. 
하늘에 떠도는 구름들이 이야기 해주는 군요.. 
만물은 원래 자신이 있어야 하는 자리에 있을 때가 가장 자연스러운 것.
지금 하늘 위에는 우주의 섭리를 해치고 있는 것들이 너무나 많이 있대요.
아마 그중에 바칼의 마법력으로 가득한 부유성들도 있는 것 같군요. 도움이 되셨는지..

바칼이 죽으면서 마지막 힘을 낸 것인지 (아니면 못다이룬 것에 대한 원한이 너무나 컸던 것인지) 천계는 분리되었다. 그리하여 지금처럼 3개의 섬처럼 생긴 대륙이 되었고, 그중 몇몇 조각들을 바칼의 마법력이 담긴채로 하늘을 배회하기도 하는데 이것을 부유성이라 부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