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드로이드 번식지

미쳐버린 신도들


잠시 멈추시오.
...내 긴히 부탁할 것이 있어 불러세웠소.
나무들 중에는 인간처럼 지능을 가지고 활동하는 종족도 있지. 베히모스에는 이들이 번식하는 숲이 있소.
신도들은 귀한 약재나 진액을 얻으러 종종 그곳으로 들어가곤 했소만...
최근 숲의 덴드로이드들이 접근한 신도들을 마구잡이로 잡아간다는군. 잡혀간 신도들을 구해줄 수 있겠는가?
본래는 내가 가야함이 옳지만, 요즘 심상치않은 기운이 감돌고 있어 섣불리 교주님 곁을 떠날 수는 없소.
그리고 숲에는 늪지대가 많으니, 가는 도중에 도르니어를 타고 이동하는 것이 좋을 거요.



덴드로이드 번식지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지금 뭐라 하셨소?
덴드로이드들에게 잡혀간 신도들이...전부 미쳐있었단 말인가?



인간을 사냥하는 나무


여신전 일도 그렇고...대체 베히모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단 말인가.
...일단 이 이상 신도들이 잡혀가는 일만은 막아야할 터.
살아돌아온 신도들의 말에 따르면, 이들은 보통 나무로 위장하고 있다가 갑자기 덮쳐들었다 했소.
이 위장한 나무종족들을 색출해 잡아내면 될 것 같군. 부탁하오.



덴드로이드 번식지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위장골리덴을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고맙소.



덴드로이드 샘플 채취


마치 인간을 사냥하는 듯한 그들의 행동...
인간을 영양분 삼는 것도 아니건만, 신도들을 잡아가는 이유가 대관절 무엇인지...
반젤리스 님, 무슨 일이신가요? 모험하시는 분을 앞에 두고...표정이 안 좋으세요.
아, 이사도라 님...죄송합니다. 심려를 끼쳐드렸군요.
죄송할 게 뭐 있나요. 듣자하니 덴드로이드 쪽 사건을 조사하신다고 하는데...그쪽에 무슨 심상찮은 일이 있나 보죠?
실은 덴드로이드들이 신도들을 잡아가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만...이것이 무슨 의도인지 영문을 모르겠습니다.
그랬군요...그렇다면 변해버린 그들에 대해 연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 일은 제게 맡겨주세요.
일단 샘플연구를 해봐야겠군요. [닉네임] 님, 그곳의 덴드로이드들에게서 껍질을 좀 모아와주실 수 있으신가요? 부탁드립니다.



덴드로이드 번식지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덴드로이드 껍질을 모아 이사도라에게 가져가기



<퀘스트 완료>
저의 갑작스런 부탁을 이렇게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숲을 불태우는 덴드로이드


샘플연구 결과, 아주 사악한 기운이 덴드로이드의 껍질에 들러붙어 있더군요.
그리고 이 기운은 여신의 은총을 변질시킨 그 사악한 기운과도 아주 흡사합니다.
여기까지 연구하던 중 불현듯 한 가지...짚이는 게 생겼습니다만.
이것보다 훨씬 강력한 기운을 품은 덴드로이드를 연구하면...이 기시감이 확실해질 것 같습니다.
---------------------------------{구버전}---------------------------------
그러고보니 숲에 불을 지르고다니는 덴드로이드가 있다더군요. 덴드로이드라면 불을 끔찍하게 무서워할 텐데, 그 덴드로이드가 수상하군요.
---------------------------------{개편}---------------------------------
그러고보니 숲에 불을 지르고다니는 덴드로이드가 있다고 하셨나요? 덴드로이드라면 불을 끔찍하게 무서워할 텐데, 그 덴드로이드가 수상하군요.
--------------------------------------------------------------------------
그것의 나무조각을 구해와주실 수 있으신지요. 




덴드로이드 번식지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우디 플랜트에게 타지않는 나무조각²을 얻기
²사악한 기운이 나무조각을 뒤덮고 있다.



<퀘스트 완료>
너무도 불길한 기운이 감도는 나무조각이군요...



로터스를 찬양하는 자


역시...아아, 믿고싶지 않지만...틀림없습니다.
이 기운은...그 재앙의 날에 우리의 정신을 파고들었던 그 끔찍한 괴물...로터스의 기운이 분명합니다!
미들오션의 생물들이 난폭해진 것, 여신의 은총이 저주로 변질된 것, 그리고 덴드로이드들이 신도들을 납치하는 것까지...
이제야 모든 게 명확해졌습니다. 그 지독한 괴물의 영향력이 베히모스 전역에 조금씩 퍼지고 있었던 겁니다.
분명 우리 GBL교의 강력한 주술로 봉인되어있을 텐데, 어째서 그 괴물의 영향력이 베히모스에 퍼지고 있는 건지...아아.
일단...저는 이 일에 대하여 교주님께 보고를 드리겠습니다.
[닉네임] 님께서는 다시 한 번 그 숲에 들어가 이상한 점이 더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덴드로이드 번식지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켄타우로스 상대하기



침입자다!!!!!



로터스 님은 지상의 그 누구보다도 위대하신 분, 어서 그 분께 자유를 드려야한다!
그 분이 바다에 들어가시는 순간...우리는 영원한 구원과 안식을 얻게 될지어다!



<퀘스트 완료>
말의 하반신을 가진 자가...로터스에게 자유를 주어야한다, 그런 말을 했단 말입니까?



켄타우로스의 최후


그 자는 분명 숲을 수호하는 녹색의 기사, 켄타우로스일 겁니다.
그런데 대체 무슨 이유로 그 괴물에게 자유를 주겠다는 소리를 하는 건지...아, 교주님. 오셨군요.
이야기는 옆에서 들었습니다. 켄타우로스가 로터스를 찬양하는 말을 했다고 하셨죠?
그렇다면 이미 그는 로터스의 정신지배를 받아 제정신이 아닐 겁니다. 로터스는 그 켄타우로스를 조종해 우리의 봉인을 깨뜨리려는 것 같습니다.
켄타우로스는 강력한 힘을 지닌 기사이니, 우리의 봉인을 없애는 것이 가능할 테니까요.
분명...그럴 수도 있겠군요. 그렇다면 봉인이 깨지기 전에 한시라도 빨리 그 자를 막아야합니다.
하지만 켄타우로스는 불멸의 몸. 그를 쓰러뜨리고 반드시 그의 힘의 원천인 케이론의 창을 뺏어야 할 것입니다.
그를 처치하시면 교주님께 바로 보고해주시지 않겠습니까?



덴드로이드 번식지 하드 난이도에서 켄타우로스를 처치하고 케이론의 창³ 가져가기
³켄타우루스의 힘의 근원.



로터스 님의 부활을 방해하러 온 자로군!
어디 한번 해봐라. 그 누구도, 이 나를 막을 수는 없을 것이다!



<퀘스트 완료>
큭...비록 나는 여기서 쓰러지지만...이미 오래 전에 모든 것은 끝나있었다...
어디 한 번 확인해보거라. 로터스 님의 진정한 모습을...아아, 종말의 진혼곡이 울려퍼지는구나...큭...하핫!

이럴 수가...
[닉네임] 님께서 켄타우로스를 처치하러 간 사이, 저희는 봉인을 확인하러 갔지만...
로터스는 이미 도망치고 없었습니다. 봉인이...완전히 깨지고 만 것입니다.
아아, 기어이 이런 일이 벌어지고 말다니...성스러운 레슬리 베이그란스 님이시여...

덴드로이드는 지능을 가진 나무종족이다. 이들은 베히모스의 등에 자신들의 군락을 세우고 조용히 지내왔다. 그러나 최근 무슨 일인지 이들은 숲에 접근한 신도들을 마구잡이로 끌고갔으며, 급기야는 정글에 스스로 불을 지르는 덴드로이드까지 나타난다. GBL은 모험가들에게 신도들을 구출하고 변해버린 덴드로이드들에 대해 조사해줄 것을 의뢰했지만, 잡혀간 신도들은 이미 로터스의 씨앗이 심겨져 반쯤 미친 상태였다. 설상가상으로 숲을 지키는 기사 켄타우루스들마저 로터스의 수하가 되어 결국 로터스의 봉인을 풀어버리고 만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