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로, 천계로 가기위해

골렘의 탑


정말 수고하셨어요. 이젠 하늘성이 무너질 위험도 사라졌습니다.
그렇지만 의문이군요. 오랜 세월동안 주인이 없었기에 도그리들이 미쳐버린 걸까요? 알 수 없는 노릇이군요 
모험가님께선 더 위로 올라가길 원하시겠죠? 아마 도그리들의 구역 위쪽에는 그들이 만들어낸 인공 생명체 '골렘' 들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
과거엔 이들을 이용하여 물건을 나르거나 경비를 하도록 하곤 했답니다. 도그리들의 존재이유야 말로 이런 골렘들을 만들어 내는 것일테니 분명히 존재할 겁니다 
주의하세요! 골렘에게 지성은 없지만 백년이고 천년이고 맡은 임무에 충실하답니다. 그리고 그 임무는 아마도 침입자를 제거하는 것일테지요...



하늘성 골렘의 탑을 클리어 하기



<퀘스트 완료>
무사히 돌아오셨군요!



황금의 골렘


위로 가는 입구는 막혀있었고 황금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골렘이 있었다구요? 
음... 아마도 그 골렘이 모든 골렘들의 수장인 것 같군요. 황금은 마법에서도 귀한 재료거든요. 
그 골렘을 조사해 보면 위로 가는 입구를 열 방법을 알게 될 지도 몰라요.
로톤씨께 말씀드려놓을테니 가보시겠어요? 그 골렘의 구조적인 해석을 도와주실 겁니다.



로톤을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어서오게나! 나한테 볼 일이 있다고?



골렘연구


그 곳에 황금으로 만들어진 골렘이 있었다고?
그거 대단하군 ! 황금이야 말로 마법사들이 귀하게 여기는 특별한 물질 중 하나거든.
그런 재료로 만든 골렘이라면 분명 그 속에 중요한 무언가를 숨기고 있을 것이 분명해. 그 놈에 대해 연구를 좀 더 해본다면 하늘성 상층부로 가는 입구를 열 방법을 알아낼 수도 있겠구먼...
골렘이 움직일수 있는건 그 안에 있는 핵 때문이지. 그 핵을 구해다 줄 수 있겠나? 실제 핵을 가지고 연구를 해보면 답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네.
골렘 중에서도 가장 정교한 기술을 요하는 청동 골렘의 핵을 가져와 주겠나? 골렘 제작자의 제작패턴을 알 수 있을 것일세...



하늘성 골렘의 탑 익스퍼트로드 이상에서 청동골렘의 핵 3개를 구해오기(던전 난이도가 어려울수록 구하기가 쉬워집니다.)



<퀘스트 완료>
오오. 이것이 청동골렘의 핵인가!



플라타니의 퇴치법


드디어 결과가 나왔네.
내 연구에 따르면 황금골렘의 원동력인 핵을 파괴하는 것이 위로 가는 문의 열쇠라고 생각되네만... .
하지만 그 핵은 몸 어딘가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없다네.
이 탐지기를 가지고 가게나 그러면 정확한 핵의 위치를 알 수 있을걸세.



하늘성 골렘의 탑 마스터로드 이상에서 황금의 플라타니를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작동은 잘 하던가? 거 다행이군. 
사실 졸면서 만든거라 작동은 커녕 폭발이나 안하면 다행....
어허허 이 사람 왜 이러나 아 농담도 못해? 응? 농담이 아닌 것 같다구? 
뛔엑끼~ (눈치가 빠르군... 두근두근...)



성의 존재


뭐 어찌되었건 위로 가는 문이 열렸다니 다행이네.
미들오션은 어떠하던가? 음? 무슨 성이 보였다고? 
하늘성 안에 성이라니 희한하군... 그것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겠네.
그러고보니 헨돈마이어 주점 옆에 보면 천계에서 왔다는 키리라는 여성이 있더군 그녀가 진정 천계인이라면 무언가 알고 있지 않을까?



키리를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응? 당신은 누구?
어머? 하늘성 안에 성이 있다구?



빛의 성주의 궁전


아~ 알 것 같다. 나도 예전에 들은 얘기지만 말이야.
아아주~ 옛날에 천계랑 아라드가 서로 교류하고 있을때에 그 망할 바칼(뿌드득~) 녀석이 나타나서 하늘성을 막아버렸대. 
그러면서 그곳에 성을 세우고 자신의 부하인 '빛의 성주' 와 그 친위대 헤븐 익스펠러 부대를 두어 통과하는 모든 생명체를 말살해 버렸다고 하더라구... 
네가 본것은 아마 그곳일 가능성이 다분한 걸? 아마 그곳을 지나가려 한다면 먼저 헤븐 익스펠러 부대를 처치해야 할 거야.



하늘성 어둠의 현관을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꺄~ 성공했구나? 축하해! 이젠 나도 다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될까?



빛의 군대


아.. 그렇구나.
빛의 군대 때문에 더 나아가지 못했구나.
하지만 괜찮아! 길을 막는게 있으면 치워버리면 되지. 안그래? 할수 있지?



하늘성 어둠의 현관 익스퍼트로드 이상에서 익스펠러와 엑스익스펠러를 각각 50마리씩, 그리고 마스터로드 이상에서 헤븐 익스펠러 1마리를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역시! 너는 나랑 통할 줄 알았다니까!!

천계는 어떤 세상일까. 사도를 만나야 한다는 크나큰 목적이 있기는 하지만, 사실 천계가 궁금하다. 키리라는 여인의 말에 의하면 기계문명이 발달한 곳이라던데.. 기계문명? 그것이 무엇이지 근데.

<NEX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