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서식지 더반

베히모스



마가타를 타고 베히모스로


모험가님. 디레지에의 환영을 처치하셨다고 들었습니다. 환영이라고는 하지만 그 잔악한 디레지에를 쓰러뜨리시다니 놀라울 뿐입니다.
하지만 사도의 마수는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예언이 내려왔습니다. 하늘 위의 바다에 재앙이 머무르고 있다고 하는군요.
재앙이라면 다시 사도가 나타나는 건가요? 아니면 검은 악몽?
그것까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
(하늘 위의 바다라면 마력장이 있다는 미들오션을 말하는 건가? 천계에서 내려오는 검은 악몽에 대한 예언일지도 몰라.)
그곳에 가보고 싶은데 어떻게 갈 수 있을까요?
정말 용감한 분이시군요. 재앙이 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도 오히려 찾아가시다니.
흑요정의 마가타를 타고 가시면 될 겁니다. 카곤이라는 흑요정이 운행하는 마가타가 가장 높이 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언더풋 항구를 지나 베히모스로 가기 (하츠의 오른편의 지역 끝으로 가 베히모스로 가시오, 이 퀘스트를 수행하면 언더풋의 반이 사라집니다. 또한 연결되는 퀘스트를 수행하지 않으면 반이 언더풋에 재등장하지 않아 특정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해집니다.)



<퀘스트 완료>
어이 특례 모험가! 일어나! 베히모스에 다 왔다고!
쳇. 내가 모험가 따위의 운전수 노릇을 해야하다니... 야! 너 마가타 어디를 망가뜨리거나 하지는 않았겠지?



베히모스 위의 사람들


젠장. 내가 왜 이런 촌뜨기를 태우고 고래 등 위에까지 오지 않으면 안 되... 안 되는...
(불평을 해대던 카곤의 시선이 딱 멈췄다. 나와 함께 마가타에서 내리는 세리아에게 강렬한 시선이 꽂혔다.)
천...
천사다......
......와아. 여기가 아니스가 말하던 하늘을 나는 고래 위구나. 세리아, 빨리 가요.
네! 정말 신비로운 곳이네요.
천사가 달린다...



베히모스 위를 지키고 있는 반젤리스에게 이야기하기



<퀘스트 완료>
멈추어라. 이곳은 GBL교의 본산이다. 언더풋의 마가타를 타고 온 자라고 하더라도 함부로 신전 내부를 보여줄 수는 없다.
재앙이 내린다는 예언을 듣고 왔다고? 헛소리를 들었나보군. 어중이떠중이를 받아들일 수는 없다. 돌아가라.
반젤리스 님.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안녕하십니까. 진리를 추구하는 GBL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교주 오필리아라고 합니다.



소녀 교주 오필리아


GBL교는 지식 탐구를 통해 세상의 진리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창시자 레슬리 베이그란스 님은 베히모스를 타고 세계를 여행하시며 얻은 지식으로 훌륭한 업적을 세우신 분이지요.
제가 옆에서 듣자하니 재앙이 내린다는 예언을 들으셨다고 하시는데, 혹시 언더풋에 계시는 아이리스 님의 예언입니까?
역시 그렇군요. 그분은 훌륭한 점술가이시지만 레슬리 님이 이룩하신 업적을 보지 못하신 분이지요. 그래서 그런 말씀을 하시는 겁니다.
모험가시라면 말씀을 드리는 것보다 직접 보시는 게 이해하기 빠르시겠지요. 미들 오션을 둘러보고 오십시오. 아름다운 풍경을 보시면 마음도 차분해지실 겁니다.
단, 상어의 습격이 있으니 실력에 자신이 없으시다면 가지 않는 것이 좋을 겁니다.



상어 서식지 더반을 탐색하기



기묘한 줄무늬를 이용해 자신의 몸을 은닉하여 방심한 적을 기다린다.



<퀘스트 완료>
돌아오셨군요. 미들 오션 속에 떠다니고 있는 하늘성을 보신 감상은 어떻습니까?



산산조각난 하늘성


대전이는 대륙에 깊은 상처를 남기고 전설 속으로 존재한다던 하늘성의 모습을 바깥으로 드러내었습니다.
하지만 성의 존재를 아는 자는 소수에 지나지 않지요. 한순간에 파괴되어 미들 오션을 떠돌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들 오션의 강력한 마력장에 최대한 가까이 날 수 있는 베히모스에서만이 볼 수 있는 광경입니다.
미들 오션에서 강력한 마력을 느꼈어요. 그게 마력장인가요?
미들 오션 자체에도 마력이 있으니 그것을 느끼신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시 조사해 보셔도 됩니다만 그곳은 저희 신도들에게는 굉장히 위험한 곳입니다.
미들 오션의 탐색을 도와드리는 대가로 잔인한 상어를 처치해 주셨으면 합니다.



상어 서식지 더반에서 상어 지느러미를 15개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감사합니다. 모험가님처럼 실력 있는 분을 만나게 된 것도 레슬리 베이그란스 님의 인도겠지요.



GBL교의 도서관장 이사도라


천계로 올라갈 방법이 없겠느냐고요? 제가 알고 있는 유일한 방도는 하늘성을 통과하는 것입니다만 파괴된 이상 쓸모가 없겠군요.
그렇다면 저희 GBL교의 도서관장 이사도라 님을 찾아가 보십시오. 그분이라면 무언가 알고 계실 것입니다.



GBL교의 도서관장 이사도라에게 말을 걸기



<퀘스트 완료>
GBL교의 도서관장, 이사도라입니다. 어떤 지식을 탐구하러 오셨습니까?



물의 수호자 암니스


안타깝지만 대전이 당시에 저희 도서관의 일부가 파괴되어 천계에 관한 자료가 유실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관련 자료가 있었는지는 의심스럽군요.
천계로 올라가는 장벽이 미들 오션의 마법장이라면 모험가님이 직접 조사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상어 서식지 더반에는 오래 전부터 미들 오션에서 살던 물의 수호자 암니스가 있습니다. 그를 만나 물어보십시오.



물의 수호자 암니스와 만나기



하... 하하하하!
외부인이군! 외부인이야! 나를 죽이러 온 거지? 그분의 말씀처럼 나를 죽이러 왔겠다! 얌전히 당할까 보냐!

미들오션의 기운이 탁해지면서 물의 수호자 역시 타락했다.



<퀘스트 완료>
암니스가 당신을 보자마자 공격해 왔단 말입니까?



미들오션 조사


암니스가 왜 돌변하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의 상태가 이상하다면 우회해서 조사하는 수밖에 없겠군요.
아주 오래 전부터 미들 오션에 마력장이 있었다고 들었으니, 그곳에 그 안에 있는 생명체에게 영향을 끼쳤을 겁니다.
재료를 가지고 와주시면 제가 연구를 해보겠습니다.
---------------------------------{열풍전}---------------------------------



아래의 퀘스트 모두 클리어 하기

상어 인간


이족보행을 하는 상어, 샤케이드 족은 아라드에서는 볼 수 없는 특이한 종족입니다. 그들의 진화 속도라면 마력장에 버티는 능력을 갖게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상어 서식지 더반에서 날카로운 상어 이빨을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가지고 오셨군요. 이것을 빻아봐야겠습니다.

단단한 머리뼈


샤케이드 해머의 머리뼈는 일반적인 상어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단단합니다. 어쩌면 마력장의 압력을 견디기 위해 발달한 것이 아닐까요?



상어 서식지 더반에서 단단한 머리뼈를 가지고 오기



<퀘스트 완료>
정말 단단한 뼈로군요. 금속에 못지 않겠습니다.



<퀘스트 완료>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잠시 이것들을 분석하고 있겠습니다.
---------------------------------{열풍후}---------------------------------
이족보행을 하는 상어, 샤케이드 족은 아라드에서는 볼 수 없는 특이한 종족입니다. 그들의 진화 속도라면 마력장에 버티는 능력을 갖게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상어 서식지 더반에서 날카로운 상어 이빨을 모아오기



대전이 이후 엄청난 속도로 진화하여 인간화 되었다.



<퀘스트 완료>
가지고 오셨군요. 이것을 빻아봐야겠습니다.



단단한 머리뼈


일반 적인 상어가 아닌 샤케이드 해머의 머리뼈는 일반적인 상어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단단합니다.
어쩌면 마력장의 압력을 견디기 위해 발달한 것이 아닐까요? 샤케이드 해머의 머리뼈를 가져와 주시겠습니까?



상어 서식지 더반에서 단단한 머리뼈를 가지고 오기



비정상적으로 발달한 머리뼈로 먹이를 짖이겨 버린다.



<퀘스트 완료>
정말 단단한 뼈로군요. 금속에 못지 않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잠시 이것들을 분석하고 있겠습니다.
--------------------------------------------------------------------------



식인상어 기갈로돈


모험가님. 혹시 상어 서식지에서 식인상어 기갈로돈을 보지 못하셨습니까? 저희 신도는 물론 미들 오션 가까이로 날아오는 마가타를 위협하는 무서운 상어입니다.
아주 교활하고 민첩하여 저희 교단이 몇 번이나 잡으려 해도 희생만 낳았을 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 상어가 먼 바다에서 이 근해로 돌아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미들 오션으로 향하실 때는 부디 조심하십시오.
(난폭한 식인상어라... 혹시 그 상어도 검은 악몽에 휘말렸던 건 아닐까?)



기갈로돈을 처치하여 몸 속에 있던 검은 돌조각을 가지고 오기



인간 냄새가 난다!!!

베히모스와 유영하다 먹이가 많은 곳에 정착하여 닥치는 대로 포식한 후 떠난다.



<퀘스트 완료>
그 돌조각은 무엇입니까? 아주 기분 나쁜 기운이 감돌고 있군요.
네? 기갈로돈의 뱃속에서 나왔다고요? 그럼 그 난폭한 식인상어를 처치하셨단 말입니까?



밝혀지는 재앙의 정체


가지고 오신 돌조각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이 검은 악몽의 기운이군요. 저렇게 사악한 기운이라니...
기갈로돈이 난폭해진 것은 검은 악몽이 덮치고 난 뒤라고 생각해요. 실제로 그런 경우를 많이 봤고요.
그렇습니까... 이것도 모두 레슬리 베이그란스 님이 말씀하신 대로군요. 그분은 미들 오션을 항상 경계하라고 하셨습니다. 아름다워 보이는 미들 오션에는 역시 상상도 못할 위험이 도사리고 있었군요.
오필리아 님. 저는 검은 악몽을 쭉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미들 오션에서 검은 악몽의 흔적을 발견한 이상, 이곳도 안전하지는 않을 겁니다.
확실히 대전이 이후로 아라드 대륙은 어디를 가도 위험이 도사리는 곳이 되어버렸지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재앙은 이미 봉인되었습니다.



오필리아에게 가서 자세한 이야기를 듣기



<퀘스트 완료>
제가 교주가 되기 전의 일입니다. 대전이가 일어난 후 저희는 어려움에 빠진 지상의 분들을 베히모스에 태워 레슬리 님의 가르침을 실행하고 있었지요.
신실한 신앙으로 가득찬 나날이었습니다. 하지만 저 안쪽에 봉인된 신전에 커다란 재앙이 나타났습니다. 사도 로터스였지요.
사도! 그래서 어떻게 되었나요?
많은 희생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모두의 도움을 받아 그 간악한 괴물을 잠재울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깊은 곳에 엄중히 봉인되어 있지요.
모험가님. 재앙의 예언을 말하신 아이리스 님을 제가 레슬리 님의 업적을 보지 못하셔서 그런 말씀을 하신다고 했지요? 제가 행한 봉인이 바로 레슬리 님의 위대한 업적입니다.
당신이 이곳에 계시는 한, 또다른 재앙에 부딪혀 괴로워하실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