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트 방어전

카르텔의 침입자들로 부터 마을 사람들을 구출하고 겐트에도 일시적인 평화가 찾아오는 듯 했다. 허나 그것도 잠시. 정찰부대가 일련의 모험가들에 의해 괴멸당하자 카르텔은 기동대를 급파, 사태 파악에 나선다. 신의 도시는 다시 한번 포화에 휩싸이게 된 것이다. 더욱 강력해진 카르텔의 압박, 또한 이로 인해 본격적으로 전장 한복판에 휘말려버린 모험가들. 아라드의 모험가여, 낮선 세계의 전장를 헤치고 그 뒤에서 느껴지는 사도의 자취를 찾아라!

던전 몬스터 소개
카르텔 일반병 - 일정수의 탄환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거리에서 총을 쏘다가 탄환이 떨어지면 근접공격 패턴으로 변경합니다.

카르텔 방화병 - 멀리서 수류탄을 던집니다. 수류탄은 적에게 맞거나 땅에 떨어지면 일정 시간 후에 작은 폭발을 일으킵니다.

카르텔 개조병 - 카르텔의 기술로 개조된 병사입니다. 일반병보다 피가 많고 총알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카르텔 위생병 - 카르텔 군의 위생병입니다. 다른 카르텔 병사들의 HP를 회복시켜줍니다.

카르텔 기동대원 - 오토바이를 타고 등장하는 몬스터입니다. 이동속도가 빠르며 대쉬하거나 오토바이를 회전시켜 데미지를 줍니다.

겁장이 카스파르 - 캐릭터와 거리를 유지하며 도망다니며 멀리서 총을 난사하는 네임드 몬스터입니다. 위급하면 서둘러 도망가는 패턴이
    있습니다.

마이너 스펠트 - 기본적으로는 카르텔 기동대원과 같지만 때때로 지뢰를 까는 패턴을 사용합니다.

TMH 통신병 - 메카닉으로 이루어진 카르텔의 세부조직 T.M.H.의 병사들입니다. 카모플라주를 사용하며 적이 범위안에 있으면 강력한
    메카드롭을 사용합니다.

스톰 레이더즈 - 리더고든, 필립, 어거스틴, 라파엘, 릴리아나의 5명으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각각 블랙로즈, 화염방사, 화염강타, 개틀링건,
    슈퍼아머 후 질풍각 등의 공격을 사용하는 고유의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스 : 기동대장 슈뢰드
 카르텔 기동대의 대장입니다.
 이동속도가 빠르며 대쉬나 터닝으로 공격합니다.
 날을 세운 앞바퀴를 들고 전진하며 공격하는 윌리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윌리 상태로 점프를 하기도 합니다.
 레이져 발사. 미사일 발사 등의 패턴이 있으며 랜드러너를 소환하여 공격하기도 합니다.



소란스러운 성 밖


흠. 이보게 젊은이. 최근들어 동문 외벽 바깥쪽이 꽤 시끄러운것 같지 않나? 
이상한 모터 소리같은 것도 들리고 말이지. 아무래도 지젤 놈이 새로 조직한 기동대라는 놈들이 가까이 온 것 같아. 
말 대신 시끄러운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 골 빈 녀석들이지. 
자네가 나가서 상황을 좀 살펴보고 젤딘에게 상황을 전하게… 쯧쯧… 그 선머슴 이마에 주름이 또 늘겠구만…



겐트 동문 던전을 노멀 이상의 난이도로 클리어하기(본 퀘스트는 던전 내에서나 완료 후 포기가 불가능합니다)



<퀘스트 완료>
뭐라구요? 그게 정말입니까? 아직 방화병 놈들이 저지른 만행을 채 수습하지도 못했는데… 정말 큰일이군요……



기동대 침투 저지


아무래도 모험가님의 말씀대로 적의 기동대가 도착한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허나 그나마 멀쩡한 황도군의 대부분은 지금 내벽 수리공사에 투입되어 있어 싸울 준비를 채 마치지 못한 상황입니다. 
모험가님 부디 저희를 대신해 놈들의 침투를 저지하여 시간을 좀 벌어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겐트 동문 던전 노멀 이상의 난이도에서 카르텔 기동대원을 30명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모험가님 덕에 저희도 미력하나마 싸울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다시 전장으로 나설 시간이군요. 감사합니다.



암호해독2


아. 지금 막 전장으로 나가 적을 맞으려던 참이었습니다. 
참. 그러고 보니 전에 모험가님께서 마를렌님에게 전해주신 적의 보고서에서 암호가 발견되었던 일을 기억하십니까? 
마를렌님께서 해독을 마치신 모양입니다. 마를렌님께 가 보십시오.



시장에 있는 마를렌 키츠카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오셨군요 모험가님. 매우 어려운 작업이었지만 마침내 암호 해독에 성공했습니다. 허나 아주 안 좋은 소식입니다.



암호의 내용


전해주신 문서에 쓰인 암호는 황도군의 암호 형식을 복잡하게 변형한 형태더군요. 아마도 이 암호의 제작자는 지젤인 것 같습니다.
어쨌든 해독한 암호의 내용에 의하면 카르텔 녀석들이 이곳 겐트에 폭격을 준비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이미 피폐한 겐트에 폭격마저 떨어진다면 정말 끝장입니다. 
멜빈님이라면 적의 폭격을 저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알고 계실겁니다. 어서 멜빈님께 가보십시오.



공방거리에 있는 멜빈 리히터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엉? 뭐야? 누가 보냈다고?



폭격 지점 교란


흠… 그래? 귀찮은 일엔 관여하기 싫지만 이번엔 얘기가 좀 다르네? 
겐트가 끝장나면 갈데가 없어지거든. 전쟁따위는 정말 지긋지긋하다니까.
뭐 어쨌든 간에 머리 나쁜 카르텔 놈들은 폭격에도 구식 방법을 사용하고 있을거야. 좌표를 수신해서 폭격하는 방식이지.
분명히 적 중에 폭격좌표를 송신하는 임무를 띤 녀석들이 섞여 있을테니 녀석들만 처리하면 당분간은 폭격을 저지할 수 있어.
놈들을 처리하거든 나한테 오지말고 젤딘한테 가서 보고하라구. 귀찮으니까.



겐트 동문 익스퍼트 로드 이상의 난이도에서 T.M.H 단 통신병을 5명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그런 일이 있었다니! 하마터면 큰일이 날 뻔 했군요. 
부족한 제가 눈 앞의 전투에만 정신이 팔려 미리 파악하지 못한 탓입니다. 
다시한번 겐트를 위기에서 구해주셨습니다. 어떻게 감사를 드려야 할지...



지뢰 매설 저지


지금 동문 근처에는 적이 매설해 놓은 지뢰가 수도 없이 깔려 있습니다.
동문쪽으로 출전하던 저희 황도군들의 피해가 심각한 지경입니다.
제거를 한다고 하고는 있지만 적 중에 스펠트라는 이름을 가진 기동부대원이 지뢰를 계속해서 매설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부디 그를 처리해 주십시오.



겐트 동문 익스퍼트 로드 이상의 난이도에서 마이너 스펠트를 2번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그를 처치하셨습니까? 그렇다면 매설되어 있는 지뢰 제거 작업을 서둘러야겠습니다.



기동대원 섬멸


직접 싸워보니 적의 전력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특히 오토바이를 탄 기동대가 저희를 괴롭히는군요. 
탄환 한 발이 아쉬운 상황에서 빠른 속도로 전장을 휘젓고 다니는 녀석들을 정조준해서 맞추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놈들만 없어도 어찌어찌 버텨 볼 수 있을텐데...



겐트 동문 마스터 로드 이상의 난이도에서 카르텔 기동대원 40명을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다행입니다. 이제 나머지는 저희가 처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질풍의 슈뢰드


모험가님 덕에 전황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제 선봉대의 대장인 자만 확실히 격퇴할 수 있다면 한동안은 안심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저희가 전투를 하는 동안 모험가님께서 그 자를 좀 처치해 주십시오.



겐트 동문 킹스로드에서 기동대장 슈뢰드를 처치하기



적발견! 기동대 적을 포위하라!
... ... 흠! 제법 실력있는 녀석인 것 같구나. 
하지만 나의 윌리는 일반 기동대원과 다른 기동장비라는 것을 가르쳐 주마! 
윌리~~GO!!



<퀘스트 완료>
정말 해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하지만 아직 안심할 수는 없겠지요. 적은 언제든 다시 쳐들어 올 것입니다.

의외의 변수인 모험가들에게 큰 타격을 입은 카르텔들은 잠시 주춤거리지만 겐트의 수비대들과 모험가들에게 재정비의 시간을 주지는 않는다. 카르텔 기동대를 선두로 한 카르텔의 지원군은 겐트의 동쪽에 큰 피해를 입히고 있었다. 곧바로 카르텔을 막기 위해 달려간 모험가들은 낯선 기계장치를 타고 다니는 카르텔 기동대와 만나게 된다. 카르텔 기동대장 슈뢰드는 빠른 이동 속도와 기계장치로 모험가들을 위협하지만 결국은 모험가들에게 쓰러지고 만다. 하지만 누구하나 크게 웃거나 기뻐하는 자는 없었다. 여전히 겐트는 카르텔들의 군세에 함락 직전이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모험가들도 서서히 지쳐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