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토리얼]노이어페라를 탐사하라

[튜토리얼]노이어페라를 탐사하라


흑요정의 마을인 노이어페라에 역병이 퍼져 사람들이 죽어 나가고 있다는 소식이 들어왔네.
흑요정 원로들은 인간의 소행이라며 여왕을 몰아 세우고 있는 모양이네만 내 생각엔 그것도 제국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싶어.
가서 한 번 둘러보고 와주지 않겠나? 본격적인 조사를 시작하기 전에 상황을 살펴보고 싶어서 말이야. 우리 요원 하나를 보내줄 테니 잘 다녀오게나.



레지스탕스 요원 레베카와 함께 노이어페라를 클리어 하기(레베카가 죽으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으며, 지옥파티에서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오랜만이네요. 이런 끔찍한 마을이라 반가워만 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워요. 그럼 마음을 다잡고 앞으로 가죠.



저 녀석이 부하들을 계속 부르는군요. 대장을 없애지 않으면 끝이 없겠어요.



...정말 끔찍하게 변형되어 버렸군요. 언젠가 저런 형태의 좀비에 대해 들은 적이 있어요. 두 개체가 몸을 융합하여 더욱 강해진다고 하더군요. 서둘러서 쓰러뜨려야겠어요.



저 옷은 그림시커의 사제복이군요. 저 자가 위장자들을 일으키고 조종하는 것이겠죠. 먼저 처치하는 게 좋겠어요.



또 사제들인가요? 보아하니 꽤 고위사제들인 것 같네요. 양 옆으로 나뉘어 서있는 걸 보니 가운데에 끼는 건 위험하겠어요. 한 쪽부터 먼저 쓰러뜨리죠.



저건... 이계와 연결된 차원의 틈인가요...? 저것이 위장자를 죽음에서 살린 거예요!
디레지에의 사념은 상당한 독성을 지니고 있으니 조심하세요.



하찮은 것들이 왔구나. 고통이 시작될 것이다!
디레지에! 설마...믿을 수가 없어요. 앞서 보았던 그림시커들은 사도를 지키기 위해 막고 있었던 거군요.
조심해요. 환영이라고 무시했다간 앞서 쓰러진 흑요정 꼴이 되고 말 테니까요.
디레지에의 환영이 분열하는군요! 계속해서 분열하기 전에 빠르게 처리하죠!



<퀘스트 완료>
휴우... 마을에 역병이 멈추지 않았던 것은 디레지에의 짓이었던 것 같아요. 설마 사도가 원인이었을 줄이야...
당신이 없었다면 이 비극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 수 없었을 거예요. 캡틴에게 보고는 제가 해둘게요. 고마워요!

자네들이 본 건 디레지에가 아니라 디레지에의 환영이었네...  그래... 그런 게 있었단 말이지?
얼른 여왕에게 알려야겠어. 하마터면 쓸데 없는 전쟁이 일어날 뻔 했군. 고맙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