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 카오스(Chaos)




전직 - 카오스(Chaos)


설마 카오스에 관심이 있으신 건 아니죠? 앗, 아뇨. 안되는 게 아니라 좀 놀라서…
카오스의 고향은 먼 옛날에 파괴되어, 지금은 차원을 떠도는 작은 땅덩이에 불과하답니다. 긴 시간을 고난의 세월로 보내면서 마계인들은 마법 운용의 기초인 '마나'를 발견했어요. 하지만 마나는 함부로 다루기엔 너무나 위험한 힘이었죠.
그들은 실험에 실패하여 악마를 전이시키고 말았어요. 카오스는 그렇게 마계로 넘어온 악마와 마계인 사이에서 태어났어요. 악마의 혈통답게 강한 마력을 지녔고, 성향이 난폭해요.
힘을 추구하는 그들은 마계에서도 가장 위험한 곳을 찾아다니며 자신을 시험하죠. 그리고 수하로 부릴 만한 악마를 발견하면 그들을 사냥하여 자신의 부대에 넣어버려요.
그렇게 만든 악마 부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전략적인 사고는 마계인이 긴 세월 동안 쌓아올린 지혜에서 비롯된 것이에요.
사명을 이루는 데에 도움이 될 강한 힘이라는 것은 분명하지만... 진짜 카오스가 아닌 당신에게는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그러신가요? 그렇게나 뜻이 분명하시다면 대전이에서 살아남은 강력한 몬스터, 다크트롤 치부카를 처치해 주세요. 그 과정에서 당신이 악마의 힘에 휩쓸리지 않을 정도로 강인한지 확인해 볼게요.



전직을 위해 버려진 감옥에서 살아남은 자 치부카 처치하기 (이 퀘스트는 던전 진행 중 퀘스트 포기가 불가능합니다.)



<퀘스트 완료>
멋지네요. [닉네임] 씨가 악마를 지배할 정도로 강한 정신을 갖고 계실 줄은 몰랐어요.
그 정도라면 다른 세계에 있는 또 다른 자신의 능력을 빌려와도 거기에 휩쓸리지 않으실 거예요.
그럼 심호흡을 하시고 잠시 눈을 감고 계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