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마이어 대성당에서 신의 가호를 얻어 깨달음을 얻은 프리스트. 파티원들의 안전과 보호가 최우선이다. 파티원들을 위해서라면 자신을 희생하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회복, 보호막, 다양한 파티 강화 버프, 희생 스킬 등을 구사한다. 파티원들을 보호하려면 질기게 살아남아야하므로 판금 갑옷을 착용하지만 공격 능력은 낮다. 현재 벨마이어에는 4명의 대신관중 한 명인 천재 여성 크루세이더인 오베리스 로젠바흐가 크루세이더의 선봉에 서있다.
---------------------------------{구버전}---------------------------------
전직 - 크루세이더 (Crusader) 1
<퀘스트 완료>
기본적인 체력 훈련을 게을리 하지 않으셨군요. 훌륭합니다.
전직 - 크루세이더 (Crusader) 2
좋습니다. 첫관문은 무사히 통과하셨군요.
프리스트라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특별한 계시를 받은 사람들이지만, 크루세이더는 그 가운데에서도 특별히 신께서 선택하신 분들입니다.
수백년전, 검은 성전을 승리로 이끈 주역 중의 한분이신 성스러운 크루세이더 밀란 로젠바흐(Milan Rosenbach)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죠.
"세상에는 특별한 신의 계시로 인해 프리스트가 되는 사람들이 있다. 그렇게 선택받은 자들 중에서 신께서는 다시한번 계시를 내려 크루세이더를 고르신다..."
"크루세이더로서의 계시를 받는 특별한 방법 따위는 없다. 나의 경험을 듣길 원한다면, 나는 그저 굳건한 믿음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쉴새 없이 악을 처치해 나갔을 뿐이다...."
사실, 밀란 로젠바흐님의 말씀대로 크루세이더가 되는 특별한 왕도는 없어요. 대신, 믿음을 가지고 어둠을 제거해 나간다면, 어느날 갑자기 계시를 얻게 된다는 것만 알려져 있죠.
이제 자신을 시험해 보는 일만 남았군요...
어둠의 선더랜드를 모험하며 성스러운 계시¹를 받기.
¹어느날 신께서 나의 어깨를 쓰다듬으시며 말씀하셨다.. "내 너에게 위정자를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을 준 것은 너의 어깨에 무거운 짐을 하나 더 지우려는 것이 아니니라. 오히려 네 어깨를 짓누르는 수많은 걱정거리들을 해소하게 하기 위함이니라."
전직 - 크루세이더 (Crusader) 3
--------------------------------{혁신}--------------------------------
<퀘스트 완료>
기본적인 체력 훈련을 게을리 하지 않으셨군요. 훌륭합니다.
전직 - 크루세이더 2 (Crusader)
<퀘스트 완료>
안녕하세요. 마법길드에는 어쩐 일로 오셨나요?
전직 - 크루세이더 3 (Crusader)
<퀘스트 완료>
전직 - 크루세이더 4 (Crusader)
<퀘스트 완료>
계시를 받으셨군요! 신께서 선택하신 성스러운 자여.
세상은 크루세이더인 당신으로 인하여 더욱 밝은 빛을 낼 것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