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특례 모험가! 아직도 베히모스에 있는 거냐? 이렇게 흔들거리는 고래 위가 뭐가 좋다는 건지 도통 모르겠군.
그건 됐고, 너랑 같이 있는 그 여성의 이름이 세리아라고 했지? 세, 세리아 님은 뭘 좋아하시지?
글쎄요. 과자 같은 걸 좀 좋아하는 것 같던데요.
오오, 소녀답군. 정말 귀여워......야, 지저분한 모험가! 너 어딜 가는 거냐! 세리아 님에게 선물을 드려야하니까 꽃을 꺾어 와!
어디에서 꺾냐고? 여기서 꺾으면 난리날 테고... 신전에 가면 꽃이 피어있지 않을까?
GBL 여신전에 가서 카곤이 원하는 꽃이 있는지 둘러보기
여신 베누스의 저주는 신도들을 흉측한 괴물로 만들었다.
멈추시오. 지금 어디서 오시는 길이오?
여신전에 내린 재앙
이렇게 탁한 은총은 들어본 적도 없소. 여신전에 정말 괴변이 생겼단 말인가?
교주님께 알려야겠소.
마셀러스마저
네? 마셀러스 아저씨마저 변해버리셨다고요?
아아, 레슬리 베이그란스 님이시여....
<퀘스트 완료>
은총이 저주로 변질되고 말았다니 매우 불길하군요. 그래도 저주가 퍼지는 것을 막게 되어 다행입니다.
<퀘스트 완료>
GBL교도 정신이 없는가보군요. 외부인들을 막지 못하는 걸 보면.
그런갑네. 사도가 나왔다꼬? 뭔 일이고?
편지 그대로입니다. 이곳에 사도가 나타난 것 같은데 GBL교가 봉인을 했다면서 접근을 금지하고 있죠.
그 와중에 여신전에 들어갔던 사람들이 미쳐서 난리가 났어요.
여기에 있는 신전이라면 베누스 여신의 신전인가.
역시 잘 알고 있군요. 여신전에 가득찬 저주는 사도의 힘은 아닌 듯하지만 사도 때문에 작동된 것 같아요.
저주의 정체
나랑 이 모험가는 여신전을 계속 조사할 건데 아저씨들은 어쩌실 거죠?
직접 봐야할 것 같군.
그래? 니하고 반이 들어간다하이 내까지는 필요가 없겠네.
GBL교에 큰 도서관이 있다믄서? 내는 거서 찾아볼 게 좀 있다. 어디로 가면 되노?
저쪽에 가서 도서관장님께 말씀을 하시면 될 겁니다. 그런데 당신은 누구시죠?
내가 누군지는 알 바 없고 가서 반이나 계속 도와라. 그럼 아간조, 니한테 맡긴다.
저 아저씨는 여전히 제멋대로군. 아무튼 조사를 계속 할까요.
네가 말한대로 농밀한 저주라면 어딘가 변이가 생겼을 거다. 그것을 모아 살펴보도록 하지.
GBL 여신전에서 변이된 결정 30개 모아오기
<퀘스트 완료>
각자 가져온 결정을 모아볼까.
(많은 결정이 한 곳에 모이자 서로의 힘에 호응하듯 사악한 힘이 강해졌다. 소름이 끼칠 정도로 불길한 기운이 느껴졌다.)
...이것은 여신의 힘이라고 말하기 어렵군. 오히려 검은 악몽에 가까워. 신전 자체가 검은 악몽에 의해 변질된 거다.
-------------------------{시나리오 던전 개편전}--------------------------
반. 이곳의 교주를 불러다오. 이야기를 해야겠다.
타락한 신도들의 변이
신전의 은총이 검은 악몽에 의해 변질된 것이라고요? 여신의 저주가 아니라? 그렇다면 그곳을 봉인해야겠군요.
기다리시오. 닫아버린다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니 좀더 조사를 해보아야겠소.
저희 GBL교를 찾아오신 분을 위험에 빠뜨릴 수는 없습니다만 진리를 원하신다면 막지 않는 것이 도리겠군요.
GBL 여신전의 타락한 신도들에게서 변이의 증거²를 40개 모아오기
²타락한 교주의 몸에서 떨어져나온 것.
<퀘스트 완료>
--------------------------------------------------------------------------
타락한 신도들은 다른 신도들보다 훨씬 오래 전부터 여신전에 있던 자들이라고 들었다. 괴이하게 변한 몸은 과거에 그들이 인간이었다고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더군.
<퀘스트 완료>
시란 님은 도서관에 들어가신 후 계속 책을 찾아보고 계십니다. 무엇을 찾고 계시는지는 말씀해 주지 않으셨습니다만...
답답하다는 둥, 뭔가 냄새가 나는데 너무 잘 숨어있다는 둥, 계속 말씀은 하시는데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답답한 도서관에서 쥐라도 본 게 아닐까. 아무래도 저 아저씨한테 손을 벌리는 건 포기하는 게 좋을 거 같다.
너무 신경 쓰지 마. 시란 아저씨는 비명굴 때부터 좀 많이 이상한 사람이었으니까...
여신의 저주를 받은 자
그런데 모험가님. 여신전에서 타락한 알소르를 보지 못하셨나요? 그는 여신전에 이번 사태가 벌어지기 전부터 저주를 받아 미쳐버린 신도입니다.
-------------------------{시나리오 던전 개편전}--------------------------
성배를 작동시키는 보석
여신의 성배는 여신전 가장 깊숙한 곳에 숨겨져, 누구도 손을 대지 말라는 경고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알소르는 여신의 힘을 갖겠다는 욕심에 사로잡힌 끝에 성배를 차지했지요.
기록에 따르면 그 성배가 가진 힘은 무궁무진하여, 죽은 자도 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
그거 굉장한데? 어떻게 하면 성배의 힘을 사용할 수 있지? 그렇게 강력한 힘이라면 뭔가 힌트가 될지도 몰라.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알소르와 함께 성배를 추구하던 마스터 헌터라면 이미 무언가를 찾았을지도 모릅니다.
GBL 여신전에 있는 마스터 헌터에게서 성배에 박혔던 보석⁴을 3개 모아오기
⁴베누스 여신의 절대적인 권능은 영원토록 나와 함께 할 것이다...
베누스의 은총을 받은 인간은 헌터라는 짐승으로 서서히 변화된다.
<퀘스트 완료>
이것이 성배에 박혀있던 보석이로군요. 빈 자리에 끼우면 완성되는 모양입니다만... 아?!
-------------------------{시나리오 던전 개편후}--------------------------
그는 여신의 힘을 갖겠다는 욕심에 사로잡힌 끝에 성배를 차지했지요.
기록에 따르면 그 성배가 가진 힘은 무궁무진하여, 죽은 자도 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거 굉장한데? 어떻게 하면 성배의 힘을 사용할 수 있지? 그렇게 강력한 힘이라면 뭔가 힌트가 될지도 몰라.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알소르와 함께 성배를 추구하던 마스터 헌터라면 이미 무언가를 찾았을지도 모릅니다.
GBL 여신전에 있는 타락한 알소르에게서 여신의 성배³ 1개, 마스터 헌터에게 성배에 박혔던 보석⁴을 3개 모아오기
³여신의 궤 안에 봉인되어 있던 것. 알소르는 이것을 매개체로 여신의 권능을 빌리게 되었다.
⁴베누스 여신의 절대적인 권능은 영원토록 나와 함께 할 것이다...
뭐야 이건? 잔에서 검은 물이 마구 솟아오르는데?
저주받은 성수입니다! 만지지 마십시오! 닿는 순간 알소르처럼 미쳐버리게 될 것입니다!
마스터 헌터는 알소르가 이 저주에 당하는 순간 보석을 빼내려다가 함께 당한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