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카이저 (Kaiser)




각성 - 카이저 1 (Kaiser)


오랜만입니다. 다음 단계로 나아가지 못해 헤매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군요.
눈 앞에 있는 벽을 넘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만 당신의 정신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오시라고 했습니다.
힘을 가진 자가 어느 것에도 얽매이지 않고 중도를 걷지 못하면, 결국은 자신 뿐 아니라 주변에까지 해를 끼치고 맙니다.
힘만을 추구하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은 당신의 나약한 정신은 지금 사악한 어둠에 물들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근본에 잠자고 있을 순수한 열망을 깨닫기만 한다면, 그토록 찾아 헤매던 '카이저'의 경지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잡심을 버리고 자신이 처음에 원했던 것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 보십시오.



스트라이커 2차 각성인 '카이저'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풍진에게 알리기



<퀘스트 완료>
맨 처음의 마음가짐을 떠올리셨습니까? 눈을 감고 몸의 힘을 빼보십시오.



각성 - 카이저 2 (Kaiser)


잠들어 있던 초심이 눈을 떴지만 아직 그 빛이 너무나 미약하여 어둠이라는 급류에 휩쓸리고 말 것 같군요.
다른 강자들의 도움을 받기로 하지요. 강력한 내공을 가진 상대의 기운이라면 당신의 정신을 갉아먹는 음울한 어둠을 걷어내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쇼난 무투장에서 개최되는 '흑룡대회'에서 얻을 수 있는 '흑룡의 기운'은 강자의 기운을 품고 있으며, 정신을 맑게 하는데 최고라고 꼽힙니다.
당신도 '흑룡대회'에 참가하시어 흑룡의 기운을 45개 모아오십시오.
그렇게만 된다면 당신의 정신을 더럽히고 있는 어둠을 걷어내 드리겠습니다. 
단, 흑룡대회에 참가하는 자들은 '절망의 탑' 소속의 맹자들이니 만만히 봐서는 안될 것입니다.



쇼난 무투장의 흑룡대회에 참가해 흑룡의 기운¹ 45개를 모아 풍진에게 가기
¹강자들의 기운이 응축되어 있는 기운 덩어리. 매우 위험하고도 신비한 힘이 느껴진다.



<퀘스트 완료>
모아오셨군요. 손을 모으고 명상을 하고 계시면 당신의 정신을 정화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