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엔피시 대사집 - 케이트 (잿빛 무덤)

케이트
<1>
수호자들, 서클 메이지, 프레이 님의 추종자들, 그리고 카쉬파... 지금 이곳에 모여있는 세력들이에요.
어떤 형식이든 간에 마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세력들이에요. 그런 세력들이 이곳 할렘에 모여 있다는 사실이 다른 세력들에게 민감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도 테라코타나 고대 도서관에서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모으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이 두 세력 말고도 크고 작은 세력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겠죠.
이 싸움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커다란 폭풍을 몰고 올 것 같다는 예감이 들어요.

(여성 마법사)
수호자들, 서클 메이지, 프레이 님의 추종자들, 그리고 카쉬파... 지금 이곳에 모여있는 세력들이야.
어떤 형식이든 간에 마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세력들이란다. 그런 세력들이 이곳 할렘에 모여 있다는 사실이 다른 세력들에게 민감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 같아.
최근에도 테라코타나 고대 도서관에서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모으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 이 두 세력 말고도 크고 작은 세력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겠지.
이 싸움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단다. 커다란 폭풍을 몰고 올 것 같다는 예감이 들어.



<2>
큰 사건은 작은 일에서부터 시작되는 법이랍니다.
작은 물방울이 모여 물줄기를 만들고, 물줄기들이 모여 커다란 강을 만드는 것 같이 말이에요.

(여성 마법사)
큰 사건은 작은 일에서부터 시작되는 법이란다.
작은 물방울이 모여 물줄기를 만들고, 물줄기들이 모여 커다란 강을 만드는 것 같이 말이야.



<3>
너무 많은 일들이 한 번에 일어났고, 그 안에 휘말린 많은 이들이 희생되었어요.
하지만 슬퍼할 시간이 없어요. 이대로 있다가는 더 많은 이들이 희생되고... 우리는 더 많은 눈물을 흘려야 되겠죠.

(여성 마법사)
너무 많은 일들이 한 번에 일어났고, 그 안에 휘말린 많은 이들이 희생되었어.
하지만 슬퍼할 시간이 없단다. 이대로 있다가는 더 많은 이들이 희생되고... 우리는 더 많은 눈물을 흘려야 될 거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