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일 월요일

던파 대사집 - 선택과 운명: 남겨진 혼돈

在与奥兹玛的战斗结束后,混沌之门在关闭前已经造成了大量的混沌气息泄露,这些混沌气息在阿拉德大陆上四处蔓延,使怪物变得狂暴化,这一次,冒险家们需要在雷米迪亚大圣堂和支部的帮助下,清理掉这些被混沌影响的怪物们。
随着冒险家每周攻略混沌的回响,背后的故事也会一步步出现,每周第一次击败混沌的回响第一只精英怪物或者BOSS就可以获得圣者的记忆,一共可以获得6个章节。



[선택과 운명: 남겨진 혼돈] 오베리스의 부름


모험가님! 자리를 비우신 동안, 로스 체스트 외곽에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났어요.
상황을 설명드리려고 하니 제게로 와주시겠어요?



세리아 방의 NPC 오베리스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빠르게 와주셔서 감사해요. 할아버지... 아니, 대주교님의 말씀에 따르면 로스 체스트 외곽 지역에서 난폭해진 몬스터들이 주민들을 습격하는 일이 있어 제국에서 조사 요청이 왔다고해요.
단순히 몬스터의 습격이었다면 이렇게 이례적으로 제국에서 교단에 도움을 청하는 일은 없었겠지만...
아무래도, 이번 일은 오즈마가 남긴 혼돈의 기운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고 하더군요.



[선택과 운명: 남겨진 혼돈] 각자의 정의


모험가님, 조사를 위해 저희와 함께 가주시겠어요? 오즈마를 물리치기 위해 쓰러져간 수많은 이들의 희생을 생각해서라도, 세상이 다시 혼돈에 빠지게 놔둘수는 없어요. 이렇게 부탁드릴게요.



오베리스를 따라 로스 체스트 외곽으로 이동하여 루실과 대화하기
(세리아 방에 위치한 오베리스 NPC의 '지역 이동' 기능을 통해 이동 가능합니다.)



<퀘스트 완료>
루실 자매님? 어떻게 여길...

자매님! 그래도 같은 교단의 프리스트들끼리 어찌...
아무리 같은 신을 섬긴다고 해도 그대들과 우리가 추구하는 정의가 서로 다른 길을 걷는다는 건 '고해소의 비극'을 통해 이미 증명되지 않았습니까? 테이다 형제가 어째서 레미디아 바실리카를 떠났는지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셨나요? 
...무슨 말씀인지는 알겠어요. 하지만, 혼돈의 기운이 관련되었다는 사실이 확인된 이상 공동의 적을 상대하기 위해서는 힘을 합쳐야해요.
그러니 이곳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해주시겠어요?

(정예로 소문난 이단심문소의 자매들이 피해를 입을 정도라니... 예상보다 상황이 더 심각한건가?)



[선택과 운명: 남겨진 혼돈] 혼돈이 지나간 자리


몬스터들을 잠식시킨 혼돈의 기운은 곧 사방팔방으로 퍼져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아라드 여기저기에서도 지금쯤 이곳과 비슷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겠지요.
...그, 그런!



루실이 알려준 정보를 따라, 혼돈의 기운이 느껴지는 장소를 조사하기(루실 NPC의 남겨진 혼돈 입장 기능을 통해 던전 입장 후 던전을 완료하면 클리어됩니다.)



<퀘스트 완료>
역시 혼돈의 기운이 그곳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었군요. 
고생스럽겠지만, 이미 퍼진 혼돈의 기운이 사그라들 때까지 계속해서 목록에 적힌 장소들을 조사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