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7일 월요일

엔피시 대사집 - 아니스 (언더풋)

아니스
<1>
오늘은 새로운 요리를 해봤어요. 이름 하여 '언더풋 풍 상큼달콤 애플파이'!
아... 지금 보니까 조금 태워버린 것 같아서 못 드리겠네요...
다음엔 꼭 맛있게 만들 테니까 기대해주세요!



<2>
안녕하세요? 아니스예요! 잘 부탁드려요!
칸나를 따라해 봤는데 어때요?
우우... 칸나처럼 귀엽지 않은 건 잘 아니까 너무 놀리지 마세요...



<3>
제 취미는 액세서리를 만드는 거예요. 제가 하고 있는 거 보이시죠? 만드는 것도 재밌지만 재료를 찾아보는 것도 즐거워요.
이 핀은 제가 예~전에 만든 거예요. 친하게 지내던 동생이 제가 만든 핀을 보고 허전하다면서 이 리본을 선물해 주었죠.
제 팔찌도 그렇고, 하나하나 소중한 추억이 담겨 있답니다. 언제 저랑 같이 만들지 않으시겠어요?



<차원의 균열 시작 대사>
안녕하세요~ 아니스예요! 저기.. 부탁이 하나 있어요...
차원의 균열을 지나 다른 세계를 조사하는 일인데...
혹시 시간 있으시면 도와 주실 수 있나요?



<호감도 대사들>
<친밀 대사1>
있죠~. 아까 아이들과 함께 모험가 놀이를 하고 놀았어요. 이곳의 아이들은 아직 아이다워서 좋네요. 해맑고, 순수하고… 아이들과 함께 어울리다 보면 힘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니까 저요, 앞으로도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할 거예요. 아이들이 웃지 않게 되는 건 슬프니까요…
네? 아, 걱정하실 일은 아니에요. 그냥 그런 생각이 들었을 뿐이에요…
후후, 제가 괜히 분위기를 어둡게 만들었나요? 죄송해라…
아 참, 거기 잠깐 기다려 주시겠어요? 전에 쿠키를 구웠는데 잘 구워졌거든요. 그거 먹으면서 시장 구경이나 가요!



<친밀 대사2>
저는 사람들이랑 만나는 게 정말정말 좋아요. 건강하게 웃는 모습을 보면 저까지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곳은 많은 사건이 일어났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려고 해요. 이곳에 오길 정말 잘했어…
…사실은요, 고향에 가고 싶어도 갈 수 없어요… 그래서 무척 슬퍼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때마다 이곳 사람들이 저에게 와서 힘내라고 응원해줘요.
서로 돕고 위로하며 살아간다니… 이 얼마나 아름다운 세상인지… 너무 기쁘고 사랑스러워서 눈물이 나올 정도예요.
전 이곳이 좋아요. 여기 사람들이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정말… 진심이에요.



<친밀 대사3>
제 검술 실력이요? 어휴, 그냥 호신용으로 살짝 배운 거예요. 대단한 실력은 아니에요.



<친밀 대사4>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요? 초콜릿이에요.
맛있기도 하고, 위급할 때 먹기도 좋거든요. 너무 많이 먹으면 이가 썩지만 잘 관리하고 있어요. 후후.



<호감 대사1>
꺄악?
아, 오셨어요? 아휴, 깜짝 놀랐지 뭐예요. 딴생각을 너무 하고 있었나봐요.
네? 남자친구 생각이냐고요? 그, 그런 거 없어요! 남자친구라뇨. 누가 저 같은 애를 좋아하겠어요…
정말이에요. 너무 놀리지 마세요… 으아, 저 얼굴 빨갛지 않아요? 놀리시니까 당황해서…
남자친구라… 한 번도 생각 안 해봤어요. 저한테는 좀 이르달까…
헤헷. 만약 남자친구를 사귀게 되면 모험가님처럼 다정한 분이면 좋겠……에? 드, 들으셨어요? 으아, 목, 목소리가 너무 컸나 봐…
저, 저어, 사실은 약속이 있어서… 아니 사실은 없지만… 아니 그러니까…
아우, 안, 안녕히 계세요!!



<호감 대사2>
저어, 만약에요.
만약에… 제가 갑자기 없어진다면요, 저를 가끔 떠올려 주실 건가요?
만약에… 제가 말도 없이 사라져서 찾아봐도 보이지 않게 된다면… 가끔가끔, 그런 애가 있었다며 생각해 주실 건가요?
아뇨, 지금 어디 가겠다는 건 아니고요. 만약에 제가 그렇게 없어져도 모험가님이 저를 한 번쯤 생각해 주시면 참 행복할 거 같아서요…
아, 괜히 눈물이 나네요. 죄송해요. 이상한 소리를 했네요. 그냥 말해 본 거니까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후훗.



<호감 대사3>
저요, 모험가님과 만나고 하루하루가 정말 즐거워요. 언제 오실지 기다리는 시간마저 두근거려요.
이렇게 말씀드리는 건 정말 쑥스럽지만…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제 곁에 계셔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호감 대사4>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든… 모험가님을 언제까지고 잊지 않을 거예요. 꼭 기억하고 있을래요.



<선물수령>
<1>
와아, 저에게 주시는 거예요? 기뻐요! 소중히 간직할게요!

<2>
어머나… 정말 기뻐요!

<3>
후후… 고맙습니다. 모험가님께 선물 받았다고 자랑하러 가야겠어요.



<친밀단계일 때 선물수령>
<1>
사실 저는 선물하는 걸 좋아해요. 그분 곁에 제가 잠깐이라도 있었다는 증거를 남기는 거 같아서…
그런데 받는 것도 참 기쁘네요. 당신이 제 곁에 계셨다는 걸 확인할 수 있어서… 에헷, 이런 말 조금 부끄럽네요. 

<2>
모험가님, 정말정말 고마워요… 

<3>
모험가님과의 추억이 이렇게 또 늘었네요. 기뻐라…

<호감도 말풍선 대사>
오늘 모험가님과 만나는 꿈을 꿨어요. 예지몽이었나 봐요. 너무너무 기뻐요!



<캐릭터 각성시 보상편지의 메시지>
アニス
あなたは十分強くなったと思います。ですが初心に戻ることも重要です。
一度、自分の力を見つめ直してください。
당신은 충분히 강해진 것 같아요. 하지만 초심으로 돌아가는 것도 중요하죠.
한 번, 자신의 힘을 되돌아 봐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