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엘븐나이트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아니스라고 해요! 전직을 도와드리러 왔답니다! 휴우. 다행히 너무 늦지는 않았네요.
저는 실버크라운 바깥에 있는데 와주실 수 있나요? 아주아주 중요한 이야기예요.
실버크라운 바깥에 있는 아니스를 만나 전직에 대해 자세히 듣기(아니스는 아브노바 던전으로 들어가기 직전에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와주셔서 고마워요. 실은 마을로 가서 말씀드리고 싶었지만 일리아가 조심하라고 해서…
그럼 설명을 드릴게요. 음... 일단 전직이란, 다른 차원에 있는 우리 중 강한 자의 육체를 빌려오는 시술이에요. 아 깜짝 놀라시네요. 하긴 그럴 만도 하죠.
하지만 육체의 능력을 빌려오는 것이라서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거나 하지는 않아요. 기억과 정신은 그대로고, 그 위에 새로운 모습을 덧입히는 것에 불과하답니다. 태초의 지혜에서 태어난 우리에게만 가능한 능력이지요.
그렇게까지 해야하냐고요? 칼로소 님을 찾는 길은 무척 험난하기 때문에 우리는 서로 협력해서 계속 나아갈 수밖에 없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너무 무서워하지는 마세요. 제가 이래 봬도 전문가랍니다! 결심이 섰으면 제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카오스 업데이트}----------------------------
어머, 벌써 이 정도의 실력을 갖추셨군요! 슬슬 전직을 하셔도 큰 무리가 없으실 것 같아요!.
저에게 와주시겠어요?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실버크라운 바깥에 있는 아니스를 만나 전직에 대해 자세히 듣기
<퀘스트 완료>
와주셨군요. 그럼 설명을 드릴게요.
음... 일단 전에 말씀드렸던 대로, 전직이라는 것은 다른 차원에 있는 우리 중 강한 자의 능력을 빌려오는 시술이에요.
하지만 육체의 능력을 빌려오는 것이라서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거나 하지는 않죠. 한번 경험해 보셨으니 잘 아시죠?
그러나 자칫하다간 자신의 영혼이 다른 쪽에 있는 "자신"에게 끌려가거나, 때에 따라선 그 힘 자체에 휘둘릴 수도 있기 때문에 자격을 갖춘 사람이 아니면 가르쳐 드리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닉네임] 씨 정도라면 충분히 그 힘을 제어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결심이 섰으면 제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