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어머나... 그런 일이...
(고민을 많이 했지만 세리아에게는 솔직히 털어놓았다. 갑자기 깨달은 나의 사명. 그리고 바뀐 모습… 아니스 씨 앞에서는 애써 태연한 척 했지만 너무 혼란스러웠기 때문에 이야기를 들어줄 상대가 필요했던 것이다.)
(세리아는 놀라워 했지만 내가 한 말을 의심하지 않고 믿어주었다. 그리고 환하게 웃어주었다.)
-------------------------{엘븐나이트 업데이트}--------------------------
그러셨군요… 하지만 그 길이 [닉네임] 님의 길이라면 저는 응원을 해드릴게요. [닉네임] 님이 저의 가장 소중한 분이시라는 것은 변함없으니까요.
앞으로 힘든 일이 있으시면 제게 말씀해 주세요. 함께 고민하고 응원해 드릴게요. 그리고... 저에게 그런 큰 비밀을 말씀해 주셔서 감사해요.
----------------------------{카오스 업데이트}----------------------------
그렇군요... 어릴 때부터 쭉 갖고 계셨다던 그 방패의 모습이 바뀐 것 역시 [닉네임] 님을 사명으로 이끄는 힘 때문이로군요. 정말 놀랍고 신비한 일이에요.
그 사명을 이루기 위한 길을 걷기로 결심하셨다면 저는 응원을 해드릴게요. [닉네임] 님이 저의 가장 소중한 분이라는 것은 변함없으니까요.
앞으로 힘든 일이 있으시면 제게 말씀해 주세요. 함께 고민하고 도와드릴게요. 그리고... 저에게 그런 큰 비밀을 말씀해 주셔서 감사해요.
--------------------------------------------------------------------------
접기
어머나, 그런 일이...
(고민을 많이 했지만 세리아에게는 솔직히 털어놓기로 했다. 아니스 씨 앞에서는 애써 태연한 척 했지만 너무 혼란스러웠기 때문에 이야기를 들어줄 상대가 필요했던 것이다.)
(세리아는 놀라워 했지만 내가 한 말을 의심하지 않고 믿어주었다. 그리고 환하게 웃어주었다.)
그러셨군요… 하지만 그 길이 [닉네임] 님의 길이라면 저는 응원을 해 드릴게요. [닉네임] 님이 저의 가장 소중한 분이시라는 것은 변함없으니까요.
앞으로 힘든 일이 있으시면 제게 말씀해 주세요. 함께 고민하고 응원해드릴게요. 그리고... 저에게 그런 큰 비밀을 말씀해 주셔서 감사해요.
(세리아의 말에 두려움이 조금씩 녹아가는 것을 느꼈다. 칼로소 님을 찾는 여정에 세리아 같은 친구가 생겨서 정말 다행이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