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의 봉인]할트산의 패잔병
<퀘스트 완료>
어 마침 잘 왔어. 사전 연락도 제대로 해놨으니까 남은 건 니가 얼마나 내 작전대로 움직여 주느냐야.
[차원의 봉인]멜빈의 작전
할트산은 울창한 대나무 숲 때문에 단독으로 움직이는 게 더 편해. 니가 거기 도착할 쯤에 맞춰서 작전을 실행하라고 할게.
하지만 그 전에 니가 할 일은 거기에 있는 미사일 포탑을 닥치는 대로 없애는 거야.
그게 있으면 공중 지원을 할 수가 없거든. 공중지원 부대가 미사일 포탑에 파괴되기 전에 부수고 와.
그렇게 귀찮은 표정하지 마. 내가 더 귀찮단 말이야.
어쩔 수 없네. 이번 작전을 잘 해주면 니가 모으고 있는 걸 줄 테니까 너무 궁시렁거리지 말고 다녀와.
할트산 결전에서 미사일 포탑을 10대 부수고 오기(시간 안에 맵에 있는 모든 포탑을 파괴해야 공중지원이 가능합니다.)
쉿! 이 앞이 적의 본거지야.
넌 이제 공중 지원이 오기전에 대공 거점을 파괴해줘!
그럼 준비 됐지? 자 가볼까?
신나게 날뛰고 오라구!
벌써부터 요란한데?
이제 이 앞에 있는 본진막사 앞으로 적들이 집결할꺼야
내가 이 앞에 집결한 적들을 잡아둘테니 어서 대공 거점을 파괴하고 와!
서둘러야해! 공중 지원이 도착해도 대공 거점이 파괴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야!
나만 믿으라구!!!
<퀘스트 완료>
소식은 들었어. 그 정도면 공중 지원이 도착하기 쉬워졌을 거야.
[차원의 봉인]미사일 재료
<퀘스트 완료>
수고했어. 좀 낡긴 했지만 부품을 바꿔서 쓰면 그럭저럭 성능이 나올 거야.
[차원의 봉인]할트산 제압 작전
이제 하이에나 키프를 붙잡을 때가 됐어. 지젤보다도 수준이 낮으면서 난리를 치는 꼴이 어이가 없었는데 이번에야말로 본때를 보여줘.
니가 실패하면 카르텔이 또 활개를 칠 테니까 책임감을 가지고 다녀와. 공중지원 작전도 잘 활용하고.
할트산 결전에서 하이에나 키프를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생각보다 늦었네. 그 녀석 잡는 게 그렇게 힘들었어? 어쨌거나 키프의 신병은 젤딘에게 인도할게. 휴. 이걸로 젤딘의 잔소리를 듣지 않아도 되겠군.
아참. 이게 전에 내가 약속했던 거야. 그거, 아무래도 대전이 때 이쪽으로 흘러들어온 거 같아.
조사해 봤는데 그 자체의 힘은 별 거 없어. 라벤듐이랑 카라테움이 반반씩 섞인 거 같긴 한데 전류 자극을 주었을 때 특이하게도 분자 구조가......
...됐다. 그냥 가져가. 너도 나름대로 봉인하는 방법은 아는 거 같으니까 맡길게. 하지만 너무 막 다루지는 마. 대전이가 또 일어나면 니 관리 소홀 때문일 거니까.
카르텔 패잔병들이 할트산에 집결하여 태세를 정돈하고 있다는 속보가 들어왔다. 산세가 험한 할트산은 천연의 요새. 패잔병이라고는 해도 이미 방어선을 구축해 놓은 카르텔을 몰아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들을 제압하기 위해서는 공중지원 작전이 필수적이건만, 하이에나 키프는 대공포탑까지 완벽하게 구축해 놓았다. 짧은 시간 안에 그들의 포탑을 제거하지 않으면 원군의 지원은 기대할 수 없다. 어서 빨리 방해물을 제거하고 카르텔의 패잔병 부대를 와해시키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