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새로운 자신의 힘
접기
[닉네임] 씨, 모습이 바뀌어서 좀 놀라신 거 같네요... 하지만 아프다거나 그렇지는 않죠?
잠시 눈을 감고 심호흡을 하세요. 그리고 마음이 가라앉으시면 제게 와주세요.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마음이 진정되면 아니스에게 말을 걸기
<퀘스트 완료>
머리가 어지러우신가 봐요. 하지만 조금씩 기억이 나시죠? 칼로소 님이 누구인가, 그리고 우리가 이루어야 할 사명은 무엇인가…
-------------------------{엘븐나이트 업데이트}--------------------------
네 그래요. 우리의 힘은 모든 우주의 창조주, 칼로소 님을 찾기 위해 태초의 지혜로부터 받은 은혜예요! 또다른 자신과 동조할 수 있는 것도 우리가 하나에서 출발했기 때문이지요.
[닉네임] 씨가 앞으로 어떤 길을 걷게 되실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기억해 주세요. 모험을 하며 당신이 한 단계 더 성숙해지거나 혹은 어려움 앞에 좌절했을 때, 우리 모두의 힘과 지혜가 당신을 찾아올 거예요.
힘드실 때마다 우리 모두가 하나라는 걸 떠올려주세요... 그리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깨닫게 되신 것을 축하드려요.
그럼 저는 이만 가볼게요. 저는 언더풋에 있으니 오시면 꼭 들러주세요!
----------------------------{카오스 업데이트}----------------------------
네 그래요. 우리의 힘은 모든 우주의 창조주, 칼로소 님을 찾기 위해 태초의 지혜로부터 받은 은혜예요! 원래 우리는 하나였지만 사명을 이루기 위해 온 우주로 흩어져 각자 다른 모습으로 자라온 거랍니다.
또 다른 자신과 동조할 수 있는 능력과, 지금 가지고 계시는 방패가 그 증표지요. 그 방패... 아주 어릴 때부터 갖고 계셨죠?
[닉네임] 씨가 앞으로 어떤 길을 걷게 되실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기억해 주세요. 힘든 일이 닥치면 우리 모두가 하나의 마음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라는 것을. 그리고 칼로소 님이 원래대로 돌아오시면, 이 세상은 그 분의 처음 뜻대로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이라는 것을...
그럼 저는 이만 가볼게요.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깨닫게 되신 것을 축하드려요. 저는 언더풋에 있으니 오시면 꼭 들러주세요!
--------------------------------------------------------------------------
접기
어떠세요? 우리가 부여받은 사명이 무엇인지 조금씩 기억이 나시죠?
잠시 눈을 감고 심호흡을 해보세요. 그리고 마음이 가라앉으시면 제게 와주세요.
마음이 진정되면 아니스에게 말을 걸기
<퀘스트 완료>
이제 좀 진정이 되셨나요? 태초의 기억과 함께 다른 차원의 기억이 흘러들어와 처음은 어지러우실 수도 있어요. 금방 괜찮아지실 테니 안심하세요.
[닉네임] 씨가 앞으로 어떤 길을 걷게 되실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모험을 하며 당신이 한 단계 더 성숙해지거나 혹은 더욱 강한 힘이 필요할 때, 태초의 지혜가 당신을 찾아올 거예요.
여정이 어려운 만큼 흔들리실 수도 있겠지만... 우리 모두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떠올려주세요.
저는 이만 돌아갈게요. 언더풋에 있을 테니까 오시면 꼭 들러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