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겐트
젤딘 슈나이더님은 만나 보셨습니까?
사실 제가 마가타 운전법까지 공부해가며 모험가님을 이곳까지 모셔온 이유는 이곳 겐트가 전대미문의 위기에 처해있기 때문입니다.
카르텔의 침공은 하루가 다르게 거세지고 있는데다 황녀님마저 적에게 납치되고 마셨습니다.
지금이야 말로 모험가님처럼 강한 인물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일단 겐트의 수비대장인 젤딘 슈나이더님을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십시오.
공방거리에 있는 젤딘 슈나이더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대접이 소홀 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외벽 정찰
이곳까지 오시느라 얼마나 힘든 여정을 거쳐왔을지 짐작이 갑니다.
하지만 피곤하시더라도 저의 이야기를 조금 귀 기울여 들어주십사 부탁 드립니다.
사실 지금 이 곳 겐트는 심각한 위험에 처해있습니다.
악독한 카르텔 녀석들이 코 앞까지 쳐들어와 있는 상태이지만 유감스럽게도 전력공급이 중단된 우리 황도군으로서는 그들을 막아내기 역부족입니다.
아직 우리는 적의 규모조차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장에서 보낸 오랜 경험으로 미루어 보아 모험가님은 매우 강한 사람인 것 같군요.
처음 뵙는 분에게 무리한 부탁일진 모르겠지만 지친 우리 황도군을 대신해 겐트 외곽지역으로 나가 적들의 규모를 파악해 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겐트 외곽 던전을 이지 난이도 이상에서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다행히 아직 적의 본대는 도착하지 않은 모양이군요. 허나 불쌍한 백성들의 거주지역에 불을 지르고 있다니...
역시 카르텔 놈들의 더러운 수법은 용서할 수가 없습니다.
납치된 모험가 구출
첫 번째 부탁을 흔쾌히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보기에 당신은 지금껏 제가 만나온 모험가중에서 가장 강한 것 같습니다.
아 무슨 소리냐구요?... 네..사실은 당신이 오기 전에도 아래쪽 대륙에서 올라온 몇 명인가의 모험가가 이곳에 당도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분들에게도 당신께 드린 것과 같은 부탁을 드렸지만 아직 돌아오질 않고 계시는군요.
아마도 카르텔 놈들에게 붙잡혀 있는 것 같습니다. 외곽지역으로 한번 더 나가 그분들을 구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겐트 외곽 이지 난이도 이상에서 던전안에 존재하는 철창을 부수고 7명의 모험가를 구출하기
<퀘스트 완료>
괜히 못난 저희들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하시는군요...
어쨌든 몇분이나마 무사히 구출되어서 마음의 짐을 덜었습니다.
마를렌의 호출
이제야 오셨군요 모험가님. 한참을 찾았습니다.
보안 유지
안타깝지만 아무리 읽어봐도 황녀님의 소식은 없군요.
허나 이로써 겐트에 대한 정보가 새 나가는 것 만은 막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 아... 잠깐. 이것은? 이 문서에 뭔가 암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서둘러 해독해 보겠습니다.
암호해독1
매우 안 좋은 상황입니다 모험가님 도움이 필요합니다.
방화 저지
당신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황도군이 제대로 된 전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부끄럽기만 할 따름입니다.
모래바람이라 불리우는 사나이
이미 방화부대의 대장을 보셨단 말입니까? 그자를 확실히 물리칠 수만 있다면 저희도 한 숨 돌릴 수 있을텐데...
저 아래 시장쪽으로 나가시면 모래바람이라 불리는 사나이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카르텔에 몸을 담았지만 지금은 조직을 나와 이곳 저곳을 떠돌아다니다 이곳 겐트에 머물고 있다고 하는군요.
전 그를 믿을 수 없지만 카르텔에 대한 정보를 알아낼 수 있을 것 같아 그냥 지켜 보고 있긴 합니다.
어쨌든 그를 만나 방화부대의 대장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시장에 있는 베릭트와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오? 그 선머슴 같은 계집애가 나를 만나보라고 했다고? 까칠한 성격에 꽤나 무리하셨구만 하하하!
벤팅크에게 본때를...
어때? 그녀석이 뭐라고 하던가? 하하하 애송이가 성격은 여전하구만...
젤딘에게 보고
수고하셨습니다 모험가님. 그 수상한 늙은이 때문에 기분이 상하진 않으셨는지요.
모험가들은 부푼 꿈을 안고 하늘성으로 오른다. 하지만 그들 앞에 펼쳐진 장면은 처참하기만 했다. 천계를 집어 삼키려는 카르텔들의 세력은 나날이 커져갔고 천계의 수도도 함락 직전까지 간 상태였다. 코를 찌르는 화약 냄새와 하늘을 뒤 덮은 검은 연기에 당황한 모험가는 카르텔에 당하거나 납치되기에 이른다. 하지만 모든 모험가들이 카르텔에게 당하고 있지 만은 않았다. 그들은 이미 아라드 대륙에서 많은 전쟁과 모험을 거친 숙련된 모험가들이었다. 일당백의 실력으로 카르텔을 물리치고 천계의 수도 겐트의 함락을 막아낸 그들은 천계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른다.
<NEXT>
겐트 동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