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 데몬 슬레이어 (Demon Slayer)

데몬 슬레이어는 마인을 다루는 검사들을 말한다. 하지만 특히 다른 이들과 차별화 되는 점은 바로 '마검'을 사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데 있다. 그 마검은 '프놈'으로 불리는 마검으로 그 길이가 원래의 검신보다 10배 이상으로 늘어나며 마치 살아있는 생명체처럼 자유자재로 움직인다.
마검 프놈에 숨겨진 비밀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마검이 여러가지 '마인(魔人)'들의 집합체라는 것이다. 마검을 다룰 수 있는 힘을 빌려주는 '검마 다이무스'의 힘, 검 자체를 이루고 검을 움직이게 하는 '마검 프놈'의 지배력, 그리고 날카로운 칼날을 등에 지고 있는 소형 마인인 '검인 켈쿠스'의 결속력이 합쳐져 하나의 검으로 완성된다.

검마 다이무스는 그 육체를 잃고 에너지로 구성된 마인으로 원래는 아주 강력한 검사였다고 전해진다. 데몬 슬레이어들은 검마 다이무스와 계약하여 마검 프놈을 다룰 수 있는 힘을 빌려올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마검 프놈은 브롱크스 남부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어진 '뱀'의 모습을 한 마인으로 어떻게 보아도 검처럼은 보이지 않는다.하지만 하급 마인인 '검인 켈쿠스'를 현혹하고 조종할 수 있는 프놈은 자신의 몸에 검인 켈쿠스를 엮어서 검날이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하나의 검으로 탄생할 수 있는 것이다.

이렇게 데몬 슬레이어는 이 3종류의 마인들을 다룰 수 있는 강인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렇지 못하면 데몬 슬레이어는 점차 마(魔)에 빠져들어 다이무스에게 육체를 빼앗기거나 프놈에게 정신 지배를 당할 수 도 있는 것이다. 



전직 - 데몬 슬레이어 (Demon Slayer)


데몬 슬레이어가 되려고 하시나요? 마계의 주민, 마인의 힘을 사용하는 검사가 그들이지요. 
마인의 힘을 사용하면 자신의 검을 채찍 형태의 마검으로 변환할 수 있어요. 멀리 있는 적들도 단번에 제압할 수 있는 강력한 검술은 그들이 사용하는 마인의 힘과 더불어 많은 적을 단번에 제압할 수 있는 능력이지요. 
하지만 마인들은 인간의 육체를 빼앗으려고 하기 때문에 강한 정신력이 있어야 그들을 올바르게 통제할 수 있어요. 
[닉네임] 님이 데몬슬레이어가 되고자 하신다면 끔찍한 대전이 속에서도 살아남은 강력한 몬스터, 다크트롤 치부카를 처치해 그들을 다룰 자격을 보여주세요.



전직을 위해 버려진 감옥에서 살아남은 자 치부카 처치하기 (이 퀘스트는 던전 진행 중 퀘스트 포기가 불가능합니다.)



<퀘스트 완료>
좋습니다. 이제 [닉네임] 님은 데몬 슬레이어의 길을 걷게 되실 겁니다.
앞으로 무기는 대검을, 방어구는 중갑을 착용하면 그 진정한 힘을 끌어낼 수 있으실 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