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 뱀파이어 로드 (Vampire Lord)

각성 - 뱀파이어 로드 1 (Vampire Lord)


요즘 니 소문 들었다. 뭘 하고 다니는지 몰라도 이상한 소문이 따라다닌다.
저번에 봤을 때도 좀 위태위태해 보이더니 만은... 이리 가까이 온나. 도망갈 생각하지 마라. 안 오면 내 잡으러간데이?



블러드 메이지 2차 각성인 뱀파이어 로드의 경지에 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마스터 시란을 찾아가기



<퀘스트 완료>
피 냄시가 진동을 하네. 좀 과하지 않나? 도대체 뭔 짓을 하고 다니나?
혹시 사람들 피라도 빨아 묵고 댕기나? 만약 그렇다면 목숨을 걸고 니를 막을 끼다.
뭐? 아니라고? 생명연구? 몬스터만 상대한다고? 흠... 사람은 해치지 않는다는 소리가?
그렇다면 그런거겠제. 니는 거짓은 말하지 않았으니까는...
그래, 그럼 됐다. 그럼 이제 제안을 해도 상관없겠네. 내가 생명연구라는 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니 안에 쌓여있는 혈기와 거기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힘은 알겠다.
그 정도면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도전해볼 생각있나?



각성 - 뱀파이어 로드 2 (Vampire Lord)


피를 빨아들여 방출하는 방법으로 상대를 제압하는게 니가 사용하는 방식 맞나?
흠... 혈기를 다루는 입장에서 방법이 잘못된 건 아니라고 생각한데이 하지만 더 강한 힘을 사용하려면 더 많은 피를 흡수해야 한다는 소리라서 걱정이 될 뿐이다.
더 큰 힘을 사용하려면 더 많은 피를 흡수해야하고, 그만큼 몸에 부담이 될끼다.
하지만... 모든 피를 방출하지 않고 혈기로 만들어 몸 안으로 갈무리할 수 있다면 어떨까 생각해봤다.
내 생각으로는 엄청난 힘을 축적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맞나? 그리 될거 같나?
그래? 그럼 한 번 해보자. 내가 혈기를 순환 시키는 방법은 도와줄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그 이상은 니가 스스로 깨달아야 할끼다.
그럼 시작해보자. 진 : 황룡대회에 참가해서 강한자들과 겨루고 온나. 니가 가진 기술을 뽐내고 채울 수 있는 만큼의 혈기를 채워보자.
단, 한가지 명심해라. 상대의 생명을 빼앗아서는 안된다. 알았제?



시란과 대화하기



<퀘스트 완료>
그래, 퍼뜩 다녀온나 지금의 니 정도면 충분할끼다.



각성 - 뱀파이어 로드 3 (Vampire Lord)


가기전에 한 가지 명심해라. 무조건 상대를 쓰러트리려고만 해서는 안 된다.
강자와 겨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이상으로 중요한 건 무엇을 깨닫느냐다. 그래야 진짜 강함을 얻을 수 있다. 그럼 조심히 다녀 온나.



진 : 황룡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기



<퀘스트 완료>
그래, 어떻드나? 니가 원하는 만큼 담아낼 수 있겠나?



각성 - 뱀파이어 로드 4 (Vampire Lord)


처음 니 그릇은 억수로 작았다. 하지만 살려고 흡수한 피들이 엄청나게 그릇을 키워놨다. 어쩌면 나중에는 지금보다 더 커질지도 모르겠다.
그와중에 무고한 자의 피는 하나도 취하지 않았다는 것도 대단하네. 힘에 욕심이 나서 타락해버릴 법도 한데 말이다.
그럼 그릇 크기를 확인했으니 혈기를 순환시켜보자. 간단하다. 기가 몸 안을 흐르듯이 혈기를 이동시키기만 하면 된다. 그래, 그렇게 말이다. 잘하네. 그럼 바로 응용해보자.
이번에는 진 : 청룡대회에 참가해보자. 그기서 강자들과 겨루며 서서히 그릇을 키우고 혈기를 제대로 쓸 수 있게 해보는 기다.
대회에 참가하려면 황제 헬름의 씰이 필요하다고 들었데이. 우선 그것부터 가지고 온나. 무대에 오르는 건 그 다음이다.



황제 헬름의 씰 5개 가져오기



<퀘스트 완료>
어디보자... 제대로 모아왔네. 잘했다.



각성 - 뱀파이어 로드 5 (Vampire Lord)


가기 전에 이번에도 하나만 명심해라.
앞서 말했지만 깨닫는 건 중요하다. 하지만 깨닫고 그걸 의미있게 만드는 게 더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모처럼의 깨달음이 물거품이 된다.
자, 그럼 무대에 올라보자.



진 : 청룡 대회에 참가하여 우승하기



<퀘스트 완료>
혈기는 제대로 움직일 수 있겠나? 그릇이 커졌다고 마구 뽑아내면 금방 탈진하니까 조심하레이.



각성 - 뱀파이어 로드 6 (Vampire Lord)


그래, 지금이면 이 이야기를 꺼낼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지금 계속된 왜곡으로 시간의 문이 오염됐다. 그걸 막으려고 했던 타임로드들도 휩쓸려서 같이 오염 됐고.
그렇다고 마냥 절망적인 건 아니다. 타임로드들을 정화시키면 오염된 시간의 문도 제자리를 찾을 거다.
지금 니가 얻은 힘이라면 그들을 정화시키고 오염된 시간의 문을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기 충분하다.
새로 얻은 니 힘... 빌려줄 수 있나?



오염된 시간의 문으로 들어가 시간의 왜곡 막아내기



<퀘스트 완료>
타임로드들이 제자리로 돌아왔고, 시간은 다시 흘러가기 시작했다. 아직 곳곳에 오염의 잔재가 남았지만, 왜곡과 뒤틀림이 사라졌으니 곧 모두 원래로 돌아올끼다.
삶과 죽음에 얽매이지 않는 마법이라... 참말로 신기허네. 그래 그 힘을 손에 넣은 기분은 어떻나?
이제 니 생명을 쥐어짜내지 않아도 마음껏 혈기를 담고 쓸 수 있을끼다. 그렇다고 마구 사용하지는 말아라. 몸 안에 축적되어 있는 혈기는 한계가 있으니까 말이다.
혹여 더 큰 힘을 얻으려고 욕심 부리지 말고, 지금 얻은 힘을 모두를 위해서 사용해라. 그것이야 말로 진정한 피의 군주, 뱀파이어 로드(Vampire Lord)의 모습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