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마법진 보수

성의 존재


빵야~ 안녕. 반가워. 나는 레이디 키리라구해.
니가 요즘 들어 하늘성을 헤집고 다닌다는 그 문제의 모험가구나?
어때 나에게 재밌는 이야기가 있는데 들어볼래? 나도 예전에 들은 얘기지만 말이야.
아아주~ 옛날에 천계랑 아라드가 서로 교류하고 있을 때에 그 망할 바칼 (뿌드득~) 녀석이 나타나서 하늘성을 막아버렸대.
그러면서 그곳에 성을 세우고 자신의 부하인 '빛의 성주' 와 그 친위대 헤븐 익스펠러 부대를 두어 통과하는 모든 생명체를 말살해 버렸다고 하더라구...
물론 그 성에는 그냥 갈 수는 없겠지?  아마 그곳을 지나가려 한다면 먼저 헤븐 익스펠러 부대를 처치해야 할 거야.



하늘성 어둠의 현관을 클리어하기



<퀘스트 완료>
그래 성주의 궁의 존재는 확인 했니? 후훗.
사실 나도 제국이 하는 일이 크게 마음에 들지 않는단 말이지. 그래서 너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이 생겼나 봐.
사실 그쪽으로 제국 녀석이 들어가는 걸 본 녀석들이 있어서 너에게 살짝 귀띔해준 거야.
여기 헨돈마이어의 주민들은 네편이니 언제든지 너를 도와주도록 할게



빛의 군대


그래서 제국군들은 찾았니? 아.. 그렇구나.
빛의 군대 때문에 더 나아가지 못했구나.
하지만 괜찮아! 길을 막는 게 있으면 치워버리면 되지. 안 그래? 할 수 있지?



하늘성 어둠의 현관 미디움 난이도 이상에서 익스펠러와 엑스익스펠러를 각각 50마리씩, 그리고 헤븐 익스펠러 1마리를 처치하기



<퀘스트 완료>
역시! 너는 나랑 통할 줄 알았다니까!!



뚜렷해진 하늘성


하지만 이상도 하지… 요즘은 정말 하늘성들이 뚜렷이 보인단 말이지.
신기하지 않아? 뭐? 그게 좋은 현상이 아니라고? 음… 난 잘 모르겠지만 세리아가 그렇게 이야기 했다면 그렇겠지.
네가 세리아에게 가서 물어봐



세리아에게 마법진의 상태를 물어보기



<퀘스트 완료>
아주 심각한 것 같네요.



대 마법진 보수


비록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니지만 마법진을 일부 보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구버전}---------------------------------
모험가님께서 하늘성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 몇 개를 구해서 저에게 가져다 주실 수 있을까요?



하늘성에서  스피넬 10개, 플로라이트 10개, 지르콘 10개 구해오기
---------------------------------{개편}---------------------------------
모험가님께서 어둠의 현관을 어지럽히는 야시경 카겔을 잡아 주실래요?



하늘성에서 어둠의 현관 미디움 이상에서 야시경 카겔 3마리 처치하기
--------------------------------------------------------------------------



<퀘스트 완료>
이것으로 어느 정도 안정은 시켰습니다. 하지만 … 마법진이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련지.

제국에 의해 파괴된 마법진을 임시로 보수하였으나 마법진의 힘은 턱없이 약해져버렸다. 이 때문에 아라드에는 또 어떤 문제가 생길지 아무도 모르는 일이다.

<NEX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