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목소리가… 들리시나요?
세리아? 아니, 비슷하지만 아니군요. 이건 꿈이군요. 그것도 자각할 수 있을 정도로 현실 같은 꿈…
현실과 꿈의 구별이 필요한가요? 현실이 꿈이고 밤의 꿈이야말로 진실일지도 모르죠. 당신에게 저는 '세리아'라는 분으로 보이는 것 같네요. 그냥 세리아라고 불러주세요.
무슨 의미죠? 당신은 누구인가요?
지금, 이 순간에도 저의 힘은 소멸하고 있어요. 저와 당신의 운명은 이미 붉은 실타래로 엮이기 시작했습니다. 오직 당신… 당신만이 악몽으로부터 저와 꿈의 세계를 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야 할 길을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별이 인도하는 자여, 간절히 바라옵니다. 운명의 날까지 이 세계를 구해주세요.
(악몽은 무엇일까? 여기는 어디일까? 하지만… 고민만 해서 알 수 있는 것은 없을 거야) 당신을 돕겠습니다. 제가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고맙습니다. 용사님
(용사님?)
당신의 이름과 별자리를 알려주세요.
제…제 모습이 왜 이렇죠?!
원래라면 꿈의 세계에서 모습은 당신이 생각하는 당신에 대한 이미지로 만들어지지만… 이 세계에서 당신의 존재를 유지하기 위한 힘이 너무 많이 들어서 어쩔 수 없이 제가 아는 모습으로 구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놀라시게 했다면 죄송해요.
(수수한 차림의 평범한 모습이군) 제 모습에 대해서는 이해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왜 전부 가면을 쓰고 있는 건가요?
눈치채셨군요. 이미 이 세계의 모든 사람은 갑자기 덮친 악몽의 저주에 노출돼버리고 말았어요. 그래서 가면을 쓰고 있는 겁니다. 순수한 꿈의 에너지로 만들어진 그들은 가면에 의해 힘을 잃고 점점 존재가 희미해집니다. 어느 순간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점점 사라지는 무서운 저주입니다.
처음에는 기억이… 모습이… 그러다가 결국 그 존재가 사라져 버리는 것입니다.
이걸 제가 해결해야 하는 거군요. 제가 어떻게 하면 되죠?
해결 방법은 간단하지만, 저희는 할 수 없는 일이에요. 악몽의 저주를 받지 않은 사람에게 마음을 열고 친해지면 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주에 걸리지 않은 당신만이 모두를 구할 수 있어요.
단순하게 보면 저주에 걸린 사람과 대화를 하고 인연을 맺어주시는 것뿐이지만 그것만으로 저주에서 이 세계를 구할 수 있는 엄청난 일을 하는 겁니다.
그렇다면… 여기 있는 수많은 사람 전부와 인연을 맺어야 하나요?
아닙니다. 저희 세계를 수호하는 4명의 수호자가 있습니다. 그들을 찾아서 저주를 풀어야 해요. 수호자들의 저주를 풀면 이 세계의 악몽을 모두 걷어낼 수 있습니다.
수호자는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이 많은 사람 중에서 어떻게…
수호자들은 당신에게 이끌려 올 거예요. 그것이 당신과 수호자들의 인연… 깰 수 없는 약속입니다. 제가 예측하기로 악몽에 삼켜지기까지 고작 7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전설의 용사인 당신이라면… 아니 거기 있는 '당신'이 가진 진정한 믿음과 신뢰만이 그들을 저주로부터 구해낼 수 있습니다.
검은색 머리카락을 지닌 사람이 나타났어! 외부인인 건가?
세리아님과 같이 있는 것 같은데, 괜찮은 거야?
검은 머리카락? 설마 세리아님이 '전설의 용사'를 모시고 온 거야?
그럼 설마… 저 사람이?
보는 사람이 많네요. 빨리 성안으로 이동하도록 하죠.
(전설의 용사는 무슨 이야기지?)
간신히 도착했네요.
여기가 어디죠?
이곳은 이 세계를 지키는 수호의 힘이 모이는 곳이에요. 수호의 탑에 문제가 생긴 만큼 그걸 느끼고 지금 '수호자'들이 여기로 모이고 있을 겁니다.
(세리아가 이마를 짚고 비틀거렸다)
괜찮으세요? 안색이 안 좋아 보이시는데 쉬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제가 자리를 비운 사이 이곳의 상황이 더 악화된 것 같네요. 수호의 탑이 더 버티기 어려워 보여요.
제가 뭔가 도울 순 없을까요?
정말 상냥하신 분이시네요.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인연의 힘이 부족해서 저를 도와주실 수 없어요. 제가 수호의 탑 일부가 되어 시간을 벌어드리겠습니다. 말씀드려야 할 것이 많은데… 더 지체할 수 없어요.
잠깐만요, 제가… 제가 무엇을 해야 할까요? 당신을 도울 방법을 말해주세요.
이제 곧 수호자 4명과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이 이미 인연의 끈을 쥐고 계시기 때문에 인연의 끈이 운명처럼 수호자와 당신을 엮어 줄 거예요. 제가 모두에게 잊히기 전에 그 4명과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그 후에는…
그 후에는?
저는 이 세계에서… 모두에게서 잊히게 되겠죠. 부디 저를 기억해주세요.
(세리아가 눈 녹듯이 사라졌다. 일단 세리아가 말한 것의 의미를 모두 알 수는 없지만 일단 나는 수호자들을 찾아야 한다. 내가 지닌 용사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라도…)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수호자들을 대체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게다가 마을 사람들처럼 가면을 쓰고 있을 텐데…
누구시죠?
(뭐라고 설명해야 하지?)
아, 저… 저는 세리아라는 분과 함께 왔습니다.
… 당신이 세리아가 말한 다른 차원의 용사님이시군요. 세리아를 통해 전달받았습니다. 저는 엘리자베스, 주로 훈련장에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으시면 훈련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그렇군요. 저는 [닉네임]입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닉네임]님. 그런데, 세리아는 어디 있죠?
세리아는 수호의 탑 일부가 된다는 말과 함께 사라졌어요.
아니… 벌써 그 정도 일 줄이야!! 그렇게 무리하지 말라고 했는데! 죄송하지만 저는 세리아에게 가봐야겠어요.
(엘리자베스는 다급한 표정으로 뛰어갔다. 나중에 엘리자베스를 만나기 위해서는 훈련장에 가면 될 것 같다.)
일단 4명이라고 했으니 앞으로 3명의 수호자와 더 마주하게 되는 걸까? 여기에 그대로 있으면 되는 건지 모르겠군.
당신은 누구야?
아, 나… 나는 수상한 사람이 아냐. 세리아와 함께 왔어.
신성한 검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고 저주에 노출되지 않았네… 세리아가 말한 다른 차원의 사람이야?
(무슨 말을 하는 건지 이해하긴 어렵지만… 나를 분석하고 있는 것 같은데)
나는, 아이린이야. 이곳에 대해 알고 싶다면 도서관으로 와. 그런데 세리아는 어디 있는 거야? 같이 온 게 아니야?
아, 그… 세리아는 수호의 탑 일부가 된다는 말과 함께 사라졌어.
세리아가 사라지는 거야? 싫어. 벌써 그렇지는 않을 텐데… 당신 나중에 나를 보러와. 지금은 급해. 잊지 말고 도서관으로 와.
(도서관에 가면 아이린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나중에 가봐야겠다.)
야! 너! 뭐야!
(여기 있는 건 나뿐이니까… 지금 저 말이 가리키는 상대는 나겠지?)
나는 캐서린! 정의의 이름으로 널 심판하겠다! 아무도 없는가?! 침입자가 나타났다!! 침입자다! 빨리 이 자를 포박하라!
저… 나는 그 수상한 사람이 아니야.
(굉장히 성격이 급한 아가씨로군… 난감한걸.)
잠깐만, 너 혹시… 세리아님이랑 같이 온 거야? 그… 그럼 네가 전설의 용사님이라고?
그… 그게 나는…
싫어!!! 내가 생각한 모습과 다르잖아!! 인정할 수 없어!!
(아직 아무 말도 안 했는데?!)
실망이야!!! 다시는 여기 정원에는 얼씬하지 말라구!
(캐서린은 정원 어딘가로 사라졌다. 정원에 다시 오면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
세리아의 말대로면 이제 마지막 한 명만 남은 건가?
하하하, 캐서린이 울면서 어딘가로 뛰어가길래 무슨 일인가 했는데, 세리아님과 함께 오신 분이로군요. 제 이름은 루이스입니다. 아카데미에 주로 있죠. 먼 길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너무 평범해서 오히려 당황스럽군)
저는 [닉네임]입니다.
반갑습니다. [닉네임]님. 그런데, 세리아님은 어디 계시죠?
(세리아에 관련된 내용을 이야기했다)
그렇군요. 세리아님이 그런 결정을 내리시다니… 일단 저도 바로 수호의 탑으로 가야겠군요. 거처까지 모셔다드릴 시간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저쪽 길을 따라가시면 방까지 안내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놓고 가겠습니다. 그럼 나중에 뵙겠습니다.
(세리아는 이들에게 상당히 신뢰받고 있었던 것 같다. 루이스를 만나려면 아카데미에 가봐야겠다)
꿈속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피곤한데… 이쪽 세계가 나의 꿈이라면 이쪽에 있는 [침대]에 누워 잠들게 되면 현실로 돌아가게 되는 방식인 것 같군.
수호의 탑이 있어서 큰 마을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새 같은 곳이라 생각보다 넓은 성은 아닌 것 같군. [문] 밖으로 나가면 어디든 갈 수 있는 것 같다.
상당히 낡았는데 [책장]에 꽂혀있는 앨범들이 눈에 띄는군. 꿈속에서 일어난 일이지만 기록해 놓는 편이 좋을 것 같다.
무엇을 할까?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엔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