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10 그림시커


1006년 

그림시커의 수상한 움직임
<아젤리아 로트 (Azalea Lot)>의 사망 소식을 전해 들은 <웨펀마스터 솔도로스 (Soldoros, the Weapon Master)>는 그림시커 강경파들을 이끌고 <절망의 탑 (The Tower of Despair)>에서 내려왔다. 이후 절망의 탑은 아젤리아의 시신을 품고 우주로 날아갔다.
<로스 체스트 (Los Chest)>에서 위장자를 부리는 <그림시커 (Grim-Seeker)> 세력이 출몰한다는 소식에 모험가들과 프리스트 교단이 이를 조사하였으며, <카잔 (Khazan)>이 강림하는 것을 저지하였다. 이후 이러한 움직임은 그림시커 온건파가 점거한 <심연에 잠긴 하늘성 (Abyssal Sky Tower)>을 중심으로 아라드 대륙 각지에서도 나타나기 시작하였다.



1007년 

사도 시로코 부활 
아라드 전체에서 일어나는 재앙의 전조로 인해 아라드의 모든 국가의 수장들이 <웨스트 코스트 (West Coast)> 중앙막사를 중심으로 아라드 연합군을 창설하였다. 모험가들과 아라드 연합군은 <심연에 잠긴 하늘성 (Abyssal Sky Tower)>으로 향해 그림시커 온건파의 움직임을 막으려 했지만 결국 <사도 시로코 (Siroco)>가 부활하였다.

사도 시로코 소멸
<심연에 잠긴 하늘성 (Abyssal Sky Tower)>을 통해 천계로 향하려는 <사도 시로코 (Siroco)>는 아라드 연합군에 의해 저지되었고, 천계군의 지원으로 소멸하였다.

솔도로스와 카시야스의 전투 
젤바에서 <웨펀마스터 솔도로스 (Soldoros, the Weapon Master)>와 <사도 카시야스 (Casillas)>의 전투가 일어났으며, 이로 인해 <죽은 자의 성 (Castle of Dead)>이 일부 파괴되었다.

히만 스텔라, 아라드로 복귀
새로운 세계에 대한 열정과, 수많은 무용담에 대한 이야기들을 탐구하기 위해 제국으로 여행을 떠났던 <히만 스텔라 (Himan Stella)>라는 음유시인이 <웨스트 코스트 (West Coast)>에 복귀하였다.

<NEX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