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13 선계


새로운 시작
차원 속에서의 여정을 마친 모험가는, 마이어가 기다리는 선계로 향할 방법을 찾는다.

선계와 교류한 흔적
천계의 황제 에르제와 세븐 샤즈, 그리고 벨 마이어 공국이 협력하여 통해 천계의 고대 기록을 바탕으로 웨스피스에서 천 년 전 <선계>와 교류한 흔적인 등대를 발견한다.

선계 조사단 출범
각국의 대표로 아라드의 <섀넌 마이어 (Shannon Myre)>, 천계의 <미쉘 쿠리오 (Michelle Curio)>, 그리고 그들의 대표로 모험가가 선출된다. 선출된 대표들은 선계의 비공정인 세인트혼을 타고 선계로 향한다. 

천 년 만의 약속
선계에 도착한 대표들은, 흰 구름 계곡에 불시착하고, 흰 구름 계곡 감시자들과 대립하게 된다. <큰 어른 루톤(Old man Luton)>과 <땅지기 슈므 (Land keeper Shume)>를 통해 선계의 여정에 대한 <약속>이 기록되고, 천 년 만에 선계와의 약속이 체결된다.

안개의 도시, 청연
선계인들의 도움을 받아 <백해>에서 가장 큰 도시인 <안개의 도시, 청연>에 도착한다.

안개고원
청연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안개고원으로 향한 모험가는 안개신의 기억이 머무르는 이면 경계에서 청연에서 일어나는 모종의 사건을 알게 된다.

침공
<대선단 솔리다리스>가 청연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블루호크와 솔리다리스
청연과 블루호크의 전투가 시작되었고, 청연의 승리로 끝나게 된다.

감시자의 마을
<어둑섬>으로 향한 모험가는 그곳에서 백해를 요괴의 땅으로 잠식시키려던 라르고의 음모를 저지하고 바칼의 유산, 현월을 얻는다.

요기에 물든 청연
무의 장막이 이미 오래전부터 청연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모험가 일행은 곧바로 청연으로 향한다.
하지만 이미 클라디스는 사라진 상태였고, 요기에 물든 청연이 모습을 드러냈다.

무너지는 조화
모험가 일행은 청연의 조화를 되돌리기 위해 움직였다.
하지만 로페즈가 먼저 잠들어 있던 안개신이 숨어있는 곳에 도착하게 되고, 안개신은 조화가 무너진 상태로 깨어날 위기에 처한다.

되돌아온 청연과 추모제
제사장 클라디스의 희생으로 안개신은 어느정도 안정화 된 채 깨어나게 되고, 요기로 물들었던 청연은 다시 원래대로 되돌아왔으나, 주동자인 로페즈는 자취를 감추고 만다.
이후 청연 사람들은 숨겨진 피해를 복구하고, 희생한 이들을 기리기 위한 추모제를 연다.

아름골
<깨어난 숲>으로 향한 모험가는 그곳에서 숲을 위협하는 디레지에의 기운을 저지한다.
모험가는 에르곤에게서 안티엔바이의 정체에 대해 듣고 바칼의 유산, 하르모니아를 얻게 된다.

부유석 수집

[어둑섬] 흔적을 쫓아서

[어둑섬] 오행의 잔재

[어둑섬] 침전한 보랏빛 요기

[이면 경계] 리키의 발명품

특별청연비날씨조사단

[익시드] 안갯속 기억 찾기 프로젝트

[아스라한 : 무의 장막] 반추하는 기억을 거슬러

[아스라한 : 무의 장막] 기억의 나선

[별무리록 복원] 잃어버린 빛을 찾아서

[아스라한 : 안개의 신, 무] 변치 않는 믿음

[아스라한 : 안개의 신, 무] 기나긴 꿈의 끝

[아스라한 : 안개의 신, 무] 천 번의 계절

[아스라한 : 안개의 신, 무] 되찾은 기억을 지키기 위해

[깨어난 숲] 또다시 요동치는 숲

[깨어난 숲] 은자림으로

[깨어난 숲] 숲의 선율

마지막 요청

[결투장] 천투만상

[결투장] 다음 경지로의 발걸음

<NEX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엔피시 대사집 - 토커